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끝없는 논란…함소원, 이번엔 직배송 이벤트 '논란' 2021-04-07 21:52:14
마마의 통화 상대가 막냇동생이 아닌 함소원이라는 의혹까지 제기됐다. 나아가 함소원이 딸의 옷을 두고 조작을 했다는 의혹도 나왔다. 아울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함소원이 자신이 소유한 집을 이사할 집으로 속여 방송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이 중국인...
함소원 남편 진화 본명을 속였다?…끝없는 논란 2021-04-07 01:25:26
소비 스타일을 '대륙의 스케일'이라는 설명과 함께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내보냈다. 앞서 함소원과 '아내의 맛'은 여러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함소원 시부모의 중국 하얼빈 별장이 사실은 에어비엔비 숙소라는 의혹부터 중국 마마의 통화 상대가 막냇동생이 아닌 함소원이라는 의혹까지 제기됐다. 나아가...
눈치 보는 엔터·방송가, 짜릿했던 '중국의 맛' 독 될까 [연계소문] 2021-04-03 05:17:02
산업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중국은 '큰 손' 소비 국가로 꼽혀 중요도가 높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1~11월 음반 수출액은 1억7000만 달러(약 2030억 원)였다. 전년도보다 무려 94.9%나 증가한 수치였다. 일본, 미국에 이어 음반수출액이 세 번째로 높은 나라가 바로 중국이었다. 한한령 및 문화 동북공...
정밀아·이날치,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BTS 2관왕 2021-02-28 21:54:46
안에서 소비되고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는 팀이 되고자 했다"고 말했다. 그는 "생각보다 모든 것들이 너무 빨리 다가와서 좀 두렵긴 하다"며 "주변에 많은 밴드들과 전통음악인들이 있다. 그들의 음악도 소비될 수 있는 건강한 음악시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다이너마이트'로...
K팝 플랫폼 '메이크스타' 60억 유치 2021-02-09 17:14:33
함께 아이즈원, 마마무, 세븐틴, 더보이즈, 에이비식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500여 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난해 메이크스타는 매출이 전년 대비 250% 늘어나 110억원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스타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 제한되고 온라인 콘텐츠 소비 문화가 확산한 결과다....
[이슈+] 베일 벗은 스포티파이, 결국 아이유 없었다 2021-02-02 14:44:29
전체를 비롯해 지코 '아무노래', (여자)아이들 '화', 마마무 '딩가딩가',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의 곡을 들을 수 없다. 이에 K팝과 드라마 OST를 주로 소비하는 국내 음악 팬들은 아쉬움을 내비치고 있다. 단 드림어스컴퍼니, YG PLUS는 포함돼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트와이스 등...
나훈아 '테스형!' 화력 대단하네…BTS·임영웅 넘고 브랜드평판 1위 2020-10-27 09:35:11
브랜드 빅데이터 1억6891만5428개를 토대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했다. 그 결과 지난달 9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728만4784개보다 32.71% 증가했다. 10월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나훈아, 방탄소년단, 임영웅, 블랙핑크, NCT, 영탁, 임창정, 강다니엘, 아이유, 이찬원, 오마이걸,...
신한카드, 임금·소비마마·후궁 병원비…참신한 언어유희로 눈길 끈 '신한 페이판' 2020-09-02 15:23:28
와 있는 소비마마가 눈을 흘겨보며 임금을 맞이한다. 한눈에 봐도 임금과 소비마마는 대립 관계다. 임금은 사치스럽게 꾸며진 편전을 보면서 소비마마를 비판하고, 소비마마는 “왕실의 위엄을 위한 것”이란 명분을 내세운다. 임금은 “이렇게 막 나가시면 다른 비들은 어쩌라고 그러십니까”라고 다그치고 이어 줄줄이...
코믹 사극으로 '페이판 소비관리 기능' 부각 2020-09-02 15:22:06
‘소비마마’와 안정적으로 왕실이 운영되길 바라는 왕과의 갈등으로 시작된다. ‘소비마마’의 무분별한 소비로 영향을 미친 다른 비용을 ‘병원비’ ‘교육비’ ‘외식비’ 등 후궁들로 구성했다. ‘소비마마’의 소비 기세를 누르고 왕실의 살림을 바로잡고자 하는 ‘왕’ 역은 최근 ‘스토브리그’ ‘스카이캐슬’ 등에...
SNS 소통 집중…'소비마마' 유튜브 조회수 650만건 2020-09-02 15:21:14
이번 ‘소비마마’ 광고도 2030세대를 중심으로 반응이 뜨겁다. 공개된 지 2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가 650만 건을 넘어섰다. 좋아요·댓글 합계도 5000건이 넘는 등 SNS 소통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특히 ‘드라마 예고편인 줄 알고 봄’ ‘광고를 즐겁게 본 게 드문 일’ ‘신한카드 광고 드립력 대단함’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