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다코리아, 4월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 마련 2024-04-01 10:47:48
차종 재구매 혜택으로 100만원 할인도 적용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권 제공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4월11일부터 4월14일까지 국내 남자프로골프 대회 kpga 개막전으로 개최되는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 혼다코리아가 홀인원 스폰서로 참여하며 대회 기간에...
KCGI프리덤TDF, '2024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2024-03-28 13:17:48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수산식품부, 한국브랜드 경영협회(KBMA)가 후원하는 상으로 올해 20회째를 맞았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를 기초로 시장점유율과 이미지, 재구매 의사, 만족도, 선호도 등에 근거해 한국리서치가 브랜드 고객 평가를 진행한 이후, 학계와 산업계...
소비자중심의 브랜드 철학, 기업 경쟁력 제고 2024-03-26 16:44:46
신청을 받아 시장점유율, 이미지, 재구매 의사, 만족도, 선호도 등에 근거하는 명품브랜드 고객 평가를 한국리서치가 시행했다.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브랜드에 대한 전략, 관리, 그리고 가치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브랜드 특성을 평가했다. 그 결과 대한민국의 소비 환경을 향상시킨 대중적 명품...
이지드롭, 세제없이 물만 묻히면 청소 가능한 '변기크리너' 2024-03-26 16:11:40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이 굉장히 높고, 매년 매출이 급증해 현재 누적 매출 780억원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다온에스아이는 이지드롭 제품 라인에 ‘시즌 3’를 추가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 변기크리너 이외에 종이호일, 살균티슈 등 다양한 제품 구색도 갖췄다. 청소용품 및 주방용품...
SK티비엠지오스톤, 이마트24에 친환경 리필 스테이션 구축 2024-03-24 09:19:19
만큼 재구매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고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서울 용산구 이마트24 R용산트리스퀘어점에 구축됐다. 생분해 라이멕스는 기존 플라스틱 수지를 대신하는 생분해 소재인 PBAT와 천연 성분인 석회석을 결합한 신소재로, 일정 조건을 거치면 완전히 생분해돼 자연으로 돌아가는 '썩는 플라스틱'이다....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주 브랜드 스타트업 ‘잊힐리야’ 2024-03-21 21:28:00
및 재구매율, 그리고 정성적인 데이터까지 수집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확보된 데이터는 현재 진행 중인 전통주 개발 프로세스에 가장 큰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고객의 취향이 이미 검증된 전통주를 지속해서 만들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구조가 될 것입니다.” 백 대표는 “최고의 마케팅은 최고의...
"한국서 이렇게 대박날 줄은…" 中 기업 공습에 '초비상'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17 17:05:40
예상한 부분”이라며 “거래액이나 재구매율 등 저희가 내부적으로 중요시하는 수치들은 아직 큰 변화가 없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로 방향을 잡았다. 인공지능(AI) 알고리즘 기술을 활용해 고객 취향에 기반한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신사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무신사 스탠다드’를...
무신사서 10억 이상 판 브랜드만 500개 2024-03-14 18:02:01
밝혔다. 패션업계는 통상 연매출이 10억원 이상이면 고객의 재구매율이 높고 성장 잠재력도 갖췄다고 평가한다. 무신사에서 작년 거래액이 10억원 이상~30억원 미만인 업체와 30억원 이상~70억원 미만인 브랜드는 각각 63%, 45% 증가했다. 지난해 100억원 이상 거래액을 기록한 브랜드도 36%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거래...
거리·바닷가로 나선 K레깅스, 불황 속 최대 실적 냈다 2024-03-14 14:19:21
재구매율 향상 성과를 냈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는 싱가포르와 일본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인한 시장 둔화에도 불구하고 외형과 함께 내실까지 다졌다"며 "품질 경영과 애슬레저룩의 저변 확대를 위해 카테고리 다양화에 적극적으로 나선 것이 주효했다"고 자평했다....
무신사 "연간 거래액 10억 이상 브랜드, 전년대비 46% 증가" 2024-03-14 10:02:46
통상적으로 연간 10억원 이상 매출이 발생할 경우 재구매율이 높은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성장 잠재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한다. 무신사 입점사 중 작년 거래액이 10억원 이상∼30억원 미만인 곳과 30억원 이상∼70억원 미만인 브랜드는 각각 63%, 45% 증가했다. 무신사에서 지난해 100억원 이상 거래액을 달성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