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라면 굿즈 만들어봐요"…오뚜기, 내달 3일까지 팝업스토어 2024-05-03 09:01:09
모자에 붙이는 장식)으로 굿즈를 제작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매장은 마포구 오브젝트 서교점에 마련됐고, 다음 달 3일까지 운영된다. 방문객은 오뚜기카레, 진라면, 순후추 등 오뚜기의 대표 제품을 디자인으로 한 와펜으로 직접 키링, 책갈피 등 굿즈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오뚜기...
통신사 마케팅 격전지 된 '홍대입구역 출구' 2024-05-02 18:13:17
공간 ‘티팩토리’에서 두 달간 옥외 광고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옥외 광고로 연예인 생일을 축하하는 문화에 착안해 누구나 가족, 연인 등의 일상적인 기념일을 이곳에서 축하할 수 있도록 했다. 티팩토리는 홍대에서도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이 몰리는 양화로 동편에 있다. 이 길가에 있는 지하철역 출구...
'이런 생일 축하는 처음이지?'…홍대서 펼쳐진 이색 실험 2024-05-02 16:01:24
이번 주말 KT는 이곳에서 ‘아이릿’의 체험존을 꾸리기로 했다. 아이릿은 하이브 자회사인 빌리프랩의 아이돌 그룹이다. KT는 젊은층과의 접점을 늘려 자사 콘텐츠도 널리 알리겠다는 구상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니티비 콘텐츠와 프로게임단인 ‘KT롤스터’의 체험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의선숲길 등...
경기도, 도정 캐릭터 봉공이 활용한 '봉공 원더랜드' 운영 2024-05-02 09:56:47
캐릭터 봉공이를 활용한 체험형 브랜드 홍보관 ‘봉공 원더랜드’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도 브랜드 홍보관은 현장 대면 홍보의 장점을 극대화한 반짝 매장(팝업스토어) 형태의 공간에서 경기도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는 장소다. 이번 홍보관은 봉공이와 함께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봉공 원더랜드’ 콘셉트로, 도의...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등 식품에 관심을 가지기도 했다. 매장 내 직원은 유창하게 중국어를 구사하며 "일부 품목이 품절돼 현재 제품 구매가 어렵다"고 안내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3층도 분위기는 비슷했다.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 입소문 난 메디힐의 각질·트러블 패드와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밍 카밍 워터 패드 제품 등이 전시된 매대는 텅...
"로봇 커피 마시면서 헬스케어로봇 마사지 체험하세요" 2024-04-29 15:28:43
있도록 하는 취지다. 이번 고객체험 행사는 로봇 체험에 최적화된 원데이 클래스로 기획됐다. 1부에서는 참가자들이 라운지 내에서 천연 소가죽을 활용한 컵홀더와 컵코스터를 직접 제작해보고, 바리스타 로봇이 만들어주는 원두 커피를 맛봤다. 2부에서는 참가자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퀀텀, 파라오로보, 에덴...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2024-04-29 14:30:37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직접 매장에서 체험하고 싶어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해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 고객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로와 프리미엄 창문로봇청소기는 홈쇼핑 채널과...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서울 성동구 성수동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 건물에 들어서자 손님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카지노처럼 조성된 룰렛 게임존에서 잭팟이 터진 것이다. 구경하던 이들의 손에는 얼음을 동동 띄운 소주 칵테일이 있었다. 현장에는 30여팀이 대기 중이었으며 40분~1시간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했다. 이곳은 선양소...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특별한 행복을 선사한다. 롯데월드몰에는 국내 최대 레고 매장을 개점했고, 내달 7일까지 건강 상품군에서 20만원·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내달 6일까지 '명동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명동 페스티벌은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킨더 유니버스' 캐릭터와 서울시를...
"네이버표 메타버스, 별것 다 하네"…MZ 안전관리자까지 키운다 2024-04-26 11:26:16
공간에서 재해가 발생하는 상황을 직접 체험하도록 만들 예정이다. MZ세대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아바타를 안전관리자로 키우는 콘텐츠도 제공한다. 단계별로 제시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안전사원에서 안전대리·안전과장·안전팀장을 거쳐 안전의신으로 성장할 수 있다. 공단이 젭을 이용해 MZ세대를 공략하려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