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짧으니까 더 못 끊겠어요"…'디지털 마약'에 중독 된 아이들 2024-04-19 08:00:01
네이버 블로그 어플리케이션(앱) 하단에 클립 만들기 버튼이 추가됐다. 블로그 사용자가 제작한 숏폼 콘텐츠는 블로그 앱뿐 아니라 네이버 클립 탭 내 검색 결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의 다음CIC(사내 독립기업)도 지난달 모바일 다음에 숏폼 탭을 신설했다. 이용자들은 화면을 위아래로 스크롤 하는 방법으로 영상을...
현아, 소속사 옮기고 첫 컴백…'애티튜드' 5월 2일 발매 2024-04-17 15:23:28
콘셉트 포토, 버티컬 클립 3부작을 하나씩 차례로 선보이고, 23일에는 트랙리스트와 앨범 디테일 프리뷰를 업로드한다. 앨범 발매일 전까지 앨범 샘플러, 뮤직비디오 포스터, 티저 영상 등 컴백 코드를 순차적으로 알린다. '애티튜드'는 새출발하는 현아의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를 의미한다. 작사, 작곡은 물론...
숏폼+커머스 '숏핑'에 지갑 여는 MZ 2024-04-16 18:18:36
클립’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기업 간 협업을 지원하는 브랜드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 일부 기업과 시범운영 중으로 하반기 크리에이터, 기업이 광고 수익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도 최근 숏폼 탭을 신설하고 크리에이터 보상 모델을 기획하고 있다. 주요 커머스 플랫폼들도 숏폼 도입에 적극적이다....
젠픽스, KS인증 1급 불연 흡음금속천장재 'SDMC' 2024-04-16 16:04:07
외부 충격으로 천장재가 탈락하는 걸 방지하는 내진·내풍압 클립바 시스템에 가격이 저렴한 부속품을 추가한 게 제품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내진·내풍압 클립바 시스템과 부속품은 모두 KS 인증을 받았다. 사운드 DMC(SDMC)는 DMC에 흡음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SDMC는 DMC와 달리 작은 구멍이 뚫려있는 게 특징이다. ...
온라인 강의가 1분만에 전자책으로…비브리지, 베어유와 손잡고 AI 개발 2024-04-15 10:32:38
클립'도 운영한다. 박정현 비브리지 대표는 "베어유와 협력을 통해 지식 콘텐츠 영역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게 됐다"며 "지식 콘텐츠 IP를 다양한 포맷으로 재가공해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AI 기술은 온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원일 베어유 대표는 "많은 대학과...
"야구중계로 부활?"…'가입자 급증' 티빙에 경고 쏟아진 이유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4-14 17:08:10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가 2억회를 넘어섰다. '크라임씬 리턴즈'는 공개 첫 주 기준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 역대 2위에 올랐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올해 1월 7일 플릭스패트롤 기준 프라임비디오 TV쇼 글로벌 종합 순위 2위를 차지했고, '피라미드 게임' 역시 영국 BBC·NME 등으로부터 호평을...
티빙 신규 유료가입자 50% 늘어났다…오리지널 콘텐츠 흥행 2024-04-09 14:42:27
차지했다. 공개 12주차에는 관련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가 2억회를 넘어가는 등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티빙은 이달 26일 '여고추리반3'를 앞세워 흥행몰이에 나설 예정. '우씨황후', '좋거나 나쁜 동재' 등의 시리즈도 주목되는 작품으로 꼽힌다. 스포츠 콘텐츠에도 계속해서 집중할 계획이다....
티빙, '피라미드 게임' 등 힘입어 1분기 유료가입자 50% 증가 2024-04-09 10:02:35
관련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가 2억회를 넘어섰다. 티빙은 이달 중 '여고추리반3',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우씨왕후', '좋거나 나쁜 동재' 등 오리지널 시리즈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티빙 관계자는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과 도전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성공 타율을 높이고,...
"네카오, 핵심 사업 지켰네"…실적 걱정했는데 '견조한 성장세' 윤곽 2024-04-08 11:52:52
탭(클립) 신설 등의 영향이 매출을 끌어올렸다는 관측이다. 네이버 앱 홈 영역 피드형 광고 상품이 지난해 11월 출시됐고 클립 영역 안에서는 신규 광고들이 노출되기 시작한 것. 네이버 앱에 시범 도입된 전면형 디스플레이 상품 '쇼케이스 광고'는 올 1분기에만 20회 가까이 집행됐다. 커머스 부문은 아직 중국...
'너목보' 뒤집은 '신바람 최박사' 반전 근황…"가문의 영광" [인터뷰+] 2024-04-06 07:34:51
영상을 포함해 재가공돼 올라온 클립까지 조회수는 1000만회를 훌쩍 넘었다. 놀라운 건 2015년부터 2024년 현재까지 매년 꾸준히 "고음 끝판왕이다", "그냥 잘 부르는 게 아니라 원곡자 같다", "내 '너목보' 올타임 레전드 1위다",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다" 등의 네티즌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