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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벽지, 2026년 프리미엄 합지벽지 'HAPPYDAY' 선보여 2025-12-08 09:56:50
설명이다. 아이 방을 위한 키즈 디자인도 확장됐다. 최근 키즈룸이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아이의 취향과 개성을 담아내는 ‘창의적 생활 공간’으로 진화함에 따라, 신제품 키즈 라인은 기존 파스텔 중심의 구성에서 벗어나 생동감 있는 포인트 컬러와 그래픽적 패턴을 강화했다. 아이의 취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가장 살고 싶은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1위 '아크로' 2025-12-08 08:41:38
△뛰어난 디자인과 고급 자재(25.2%) △브랜드의 희소성과 상징성(14.4%) △조식 제공, 카페테리아, 피트니스, 수영장 등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14.2%) 순으로 높았다. 단순히 주거 공간을 넘어 자신의 사회적 지위와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주택을 바라보는 시각이 확산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의...
베트남서 K-뷰티 알린 오세훈 "국내 스타트업 진출 돕겠다" 2025-12-08 05:59:01
서울경제진흥원(SBA)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운영 중인 뷰티복합공간 ‘비더비’를 하노이에 고스란히 옮겨왔다는 설명이다. 비더비는 2022년 개관 이후 약 170만명이 방문한 대표적인 ‘K-뷰티 명소’로 꼽힌다. 인공지능(AI) 두피·모발 진단 및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등 국내 유망 뷰티 브랜드...
[서울대학교기술지주 2025 오픈그라운드 선정 기업] 쌀로 만드는 건강한 베이커리·디저트 브랜드를 만드는 로컬 기반 F&B 기업 ‘흥만소’ 2025-12-07 19:02:37
프로그램까지 확장하며 ‘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흥만소의 경쟁력은 글루텐 대비 소화가 편한 로우글루텐 설계 및 글루텐프리 빵이다. 한국인의 식습관과 가장 맞는 ‘쌀’ 기반 탄수화물이라는 점이다. 또한 지역 농가·임금님표 이천쌀 IP 기반의 스토리텔링이 가능하고,...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정리해 보여준다. 라이프스타일·워치·피크닉 등 각 방들은 여행용 트렁크를 만들던 루이비통이 일상 영역으로 제품을 확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공방 룸은 관람객을 장인의 세계로 초대한다. 장인들이 가죽이나 황동을 손질하며 트렁크를 만드는 장면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 룸에서는 트렁크·가방 등의...
김포 북변2 ㈜대원 ‘칸타빌 디 에디션’, 펫 프리미엄’ 누릴 수 있는 특화 설계 2025-12-06 08:00:01
더 이상 일부 소비자의 취향이 아닌 대세 라이프스타일이 되고 있다. 반려가구 확대와 함께 실내 공간과 생활 동선에서 느끼는 불편도 구체적으로 드러나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태 조사에서는 “반려동물이 생활하기에 공간이 부족하다”고 답한 응답이 47%에 달했고, 목욕·미용을 위한 전용 케어 공간...
루이비통 트렁크에 로봇과 망치질…171년 역사와 혁신 공존하는 이곳 2025-12-05 23:12:18
수 있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열었다. 상하이와 방콕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로 문을 열었고, 더 리저브 6개 층에 걸쳐 운영된다. 모든 층을 통째로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1층부터 3층까지는 에르메스, 까르띠에, 크롬하츠 등 다른 브랜드들과 공간을 분리해 매장으로 운영하고, 4층부터 6층까지 전시 공간과...
신혼부부 위한 모듈형 호텔침대 선보인 에이스 2025-12-05 11:07:45
충격을 흡수해 신체를 편안하게 지지해 주며, 하중이 균일하게 분산되어 매트리스 변형을 방지해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노벨라’는 호텔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유연한 공간 활용도를 모두 갖춘 침대”라며 “연말을 맞아 새롭게 침실을 꾸미는 소비자들에게...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중심의 제품 디자인’을 하는 것입니다. 룰루레몬의 핵심 철학인 ‘사이언스 오브 필’을 반영해 기능성과 착용감을 넘어 옷을 입었을 때 느끼는 감정적 반응까지 고려해 제품을 디자인합니다. 두 번째는 ‘품질’입니다. 최고급 원사와 원단을 사용하는 것이 ‘알로’와 같은 경쟁사와의 가장 두드러진 차별점입니다. 세...
오세훈 시장, 하노이·쿠알라룸푸르와 협력 강화…K뷰티·관광 정조준 2025-12-04 11:28:01
오전에는 전통 도자기 산업에 현대적 디자인과 체험 요소를 더해 복합문화 관광지로 재탄생한 하노이 바트짱 도자기 마을을 방문해 지역 관광·산업 재생 모델을 살펴본 뒤 말레이시아로 이동한다. 쿠알라룸푸르서 관광 마케팅·인프라 시찰 6일 저녁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한 오 시장은 첫 일정으로 ‘리버 오브 라이프(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