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플러스, '휴그로 셀부스터 아이래쉬 세럼' 롯데홈쇼핑 론칭서 완판 2025-10-30 14:42:42
바르는 셀부스터 아이래쉬 세럼’이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오늘(30일)과 11월 3일 앵콜 방송이 편성됐다”고 전했다. 바이오플러스는 바이오 의약품 개발 노하우와 독자적인 성장인자 기반 원료인 ‘휴그로-H 콤플렉스’를 뷰티 제품에 접목했다....
'K컬처의 품격'…세계에서 보폭 넓히는 식품·뷰티·패션 브랜드 2025-10-29 16:04:08
냈다. 롯데홈쇼핑은 유럽에서 한류와 K브랜드의 저변을 넓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롯데 브랜드 엑스포’를 23일부터 사흘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어, 중소기업의 수출 판로를 넓혔다. 이번 엑스포에는 국내 중소기업 50개사와 독일 헝가리 루마니아 등지의 76개 바이어 약 200명이 참여했다. 핵심은 ‘K뷰티’였다....
롯데홈쇼핑, '롯데 브랜드 엑스포'로 K브랜드 해외 개척 앞장…유럽·중동·중남미 잇따라 진출 2025-10-29 15:53:03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이번 오스트리아 행사는 중앙유럽 시장에서 K브랜드의 가능성을 확인한 계기”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수출상담회와 문화 프로그램을 결합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롯데홈쇼핑은 2016년부터 지금까지 21차례의 ‘롯데 브랜드 엑스포’를 열었다. 홍콩·태국 등...
한우부터 자동차까지 파격할인…전국 소비축제 '그랜드페스티벌' 2025-10-29 06:30:02
프로모션을 각각 제공한다. 대형마트, 백화점, 홈쇼핑 등 유통업계도 할인 혜택을 쏟아낸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는 제철 신선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제빵, 생활용품 분야 다양한 할인전을 펼친다. 백화점 5개사도 한섬, 삼성물산 등과 협업해 인기 의류 할인전을 연다. F&B(식음료) 특별할인과...
“팔리지 않아도 돈 버는 홈쇼핑” GS샵 수수료율 ‘최고’ 2025-10-28 11:20:15
이양수 국민의힘 의원이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대형 홈쇼핑사 중 정액 수수료 비중이 가장 높은 곳은 GS샵(GS SHOP)으로 전체 수수료의 47.5%를 정액 현태로 받았다. 이어 NS쇼핑 44.6%, CJ온스타일 40.9%, 현대홈쇼핑 34.9%, 롯데홈쇼핑 30.4% 등도 모두 30~40%대의 높은 정액 수수료 비중을...
롯데홈쇼핑, 본사 인근 선유도역 '벨리곰'으로 새단장 2025-10-28 08:34:26
롯데홈쇼핑, 본사 인근 선유도역 '벨리곰'으로 새단장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홈쇼핑은 본사 인근의 선유도역을 자체 캐릭터 '벨리곰'으로 꾸미고 포토존을 조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선유도역 출구 외벽은 지난 24일부터 벨리곰과 서브 캐릭터 꼬냥이(고양이), 자아도치(고슴도치), 영등포구...
롯데그룹, 빈서 中企 판로 개척…K뷰티 기업 수출상담 5천만달러 2025-10-27 17:18:27
롯데홈쇼핑은 오스트리아 빈에서 KOTRA와 함께 주최한 ‘롯데 브랜드 엑스포 인 중앙유럽’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롯데 브랜드 엑스포는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롯데그룹이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는 빈에서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열렸다. 국내 기업 50곳이 참가해 유럽...
에이유엘 ‘나이아신골드 바이탈 크림’, 롯데홈쇼핑 완판 신화 이어간다 2025-10-27 14:41:37
9일 롯데홈쇼핑 단독 방송을 통해 선보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에이유엘 나이아신골드 바이탈 크림’이 방송 중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이 기획한 프리미엄 뷰티 특집전으로, 고급 성분과 독자적인 제형으로 주목받은 ‘나이아신골드 바이탈 크림’은 방송 시작 직후부터 주문이...
"韓 화장품 좋아요" 갈채…롯데그룹 오스트리아서 중기 판로개척 2025-10-27 10:12:48
현지 바이어들의 관심도도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현장에서 뷰티 전문 유통 채널 ‘카보테’와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빈 현지에서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라이브쇼’를 선보였으며, 실시간 제품 시연으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외에도 한복 착용 체험과...
롯데-코트라 "오스트리아서 720억원 수출상담 성과" 2025-10-27 09:56:52
인 중앙유럽'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롯데 브랜드 엑스포'는 롯데홈쇼핑이 2016년부터 중소 기업의 수출을 돕기 위해 시작한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번 오스트리아 행사에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 50개사가 참여했다. 독일과 프랑스, 헝가리, 루마니아 등 유럽 15개국 76개사 바이어 200여 명과 만났다.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