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 네버다이, 서포터즈 `엔디프렌즈` 발대식 개최 2020-12-09 09:40:06
젊고 건강한 메시지로 브랜딩 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24시간 7일 내내 죽지않는다는 의미의 숙취해소제 네버다이247은 출시 이후 100만병 이상 판매되었으며 세븐일레븐, GS25, 이마트24, 미니스톱과 같은 전국 편의점을 비롯해 온누리약국, 메가마트, 고속도로 휴게소 등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돼 있다.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건강식품 부문, 종근당건강 락토핏 1위로 선정 2020-11-23 14:55:06
연구개발 강화와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브랜딩을 통해, 생애주기별 맞춤형 생유산균으로 온 국민의 장 건강을 평생 책임지는 국민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 등을 평가하기 위해 매년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되며, 소비자에게 사...
“비주류와 럭셔리 문화 사이에서 새로운 트랜드 발생, ‘라뷔게르’가 하고있는 것이 그것이죠.” 2020-10-28 09:00:01
뷔게르의 브랜딩을 보면 럭셔리하기도 하고, 비주류적이기도하다. 그래서인지 ‘힙하다’, ‘한국에도 이런 브랜드가 있다는게 놀랍다’는평가가 많다. 무엇이 이러한 반향을 이끌어냈다고 보는가? 라 뷔게르를 시작할 때 특별히 어떠한 브랜딩을 해야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지는 않았다. 자연스럽게 우리가 하고 싶은...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업계 최초 매출 300억 원 달성 2020-09-25 16:00:02
프로메가 관계자는 “알티지 오메가3가 누적 판매액 300억 원 달성을 통해 단순히 오메가3 리딩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국민 브랜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됐다”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소비자 중심의 브랜딩을 통해 국민 혈행 건강을 지키는 1등 브랜드로서 역할을...
아샤그룹, 본사이전 “캐릭터 IP비즈니스와 커머스 결합” 2020-06-02 14:32:56
라는 브랜드슬로건 아래 올해부터 본격적인 회사 브랜딩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서 ‘아샤(ACHATS)’ 란 프랑스어로 ‘쇼핑’ 을 의미하며, 회사명에 맞게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2017년 창립 이래 산업은행, 기업은행, 메가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누적 70억원의...
"불황에 더 공격적 투자"…신세계의 역발상 통했다 2020-02-27 15:58:15
아니라 기획과 디자인, 제작, 판매, 브랜딩 등 모든 과정을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한 것들이다. 2016년 내놓은 캐시미어 브랜드 ‘델라라나’가 가장 성공한 PB로 꼽힌다. 델라라나는 메가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매출 1000억원은 패션업계에서 ‘메가브랜드’의 기준이 된다. 최근에는 컨템포러리...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성동구 왕십리로 410 1105호 (하왕십리동,센트라스 153타워동) ▷인브랜딩컴퍼니(홍성우·10·광고 디자인 작성 서비스)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비1층 102-202호 (서초동) ▷인사이트어드바이져(이현택·900·경영컨설팅업)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111길 8 211동 1501호...
종근당건강 ‘락토핏’, 유산균 업계 첫 연매출 2000억 원 돌파 2019-12-27 17:21:52
있는 메가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됐다. 출시 3년만에 이룬 성과라 더 뜻깊다. 락토핏이 단기간에 성공한 배경에는 제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한 철저한 고객 중심의 브랜딩 및 마케팅 전문성 강화, 유통 다각화 등이 뒷받침된다. 종근당건강은 2016년 유산균 브랜드인 ‘락토핏’을 런칭했는데, 대부분의...
청도즈텅무역유한공사, 중국 티몰 글로벌 최우수 합작사상 수상…"지투지의 독보적 성과" 2019-12-17 09:29:55
마케팅, 상품 브랜딩,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및 C/S에 이르기까지의 업무를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투지의 강점은 비단 온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는 점이다. 길림양행 허니 버터 아몬드의 경우 주요 지역에 현지 영업팀을 운영하는 등 지투지의 철저한 현지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서울 에디션’ 주제로 10만 여명의 역대 최다 관람객 기록 2019-12-09 17:22:00
통해 서울산업진흥원 전 사업을 브랜딩 관점으로 기획하고, 유통산업 분야부터 서울의 산업과 문화·생활 전반에까지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 브랜드 가치가 확산될 수 있는 캠페인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지역 특색과 문화를 담은 디자인도 대거 선보였다. 충주시 농산물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