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제로모공패드 2.0' 아마존 베스트셀러…화장품·미용기기 성장세에 매출 1조원 눈앞 2025-10-29 15:59:44
기기 부문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매출 1조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올 상반기 기준으로 매출 5938억원, 영업이익 1391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반기 실적을 경신했다. 이 중 75%가 해외 매출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음달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 한국지수 종목구성에...
롯데홈쇼핑, '롯데 브랜드 엑스포'로 K브랜드 해외 개척 앞장…유럽·중동·중남미 잇따라 진출 2025-10-29 15:53:03
85%가 뷰티업체였다. 필름형 마스크팩, 미용기기 등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 현지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뷰티 브랜드 ‘하우스오브비’는 특허 기술을 적용한 ‘글루타치온 페이스 필름팩’을 선보였고, 현장 상담을 통해 유럽 시장 진출 가능성을 타진했다. 최지이 하우스오브비 대표는 “유럽 시장의 반응을 직접 확인...
젠슨 황, HBM 대신 비비고·신라면 들까…APEC 수혜주는 [분석+] 2025-10-28 08:07:12
있는 부스에서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협찬해 K뷰티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주요 유통기업 CEO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APEC CEO 서밋에 직접 참석해 전 세계 주요국 정상, 글로벌 기업인들과 교류하며 경제...
K뷰티 M&A 거래액, 3년 새 10배 급증 2025-10-26 17:49:45
거래가 이뤄졌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 화장품·미용기기 브랜드, 패키징 등 분야도 다양하다. 상각전영업이익(EBITDA) 거래배수는 10~20배로 높은 편이다. 반면 식품 부문은 EBITDA 거래배수 10배 이하에서도 거래가 성사되지 않는 사례가 늘고 있다. 버거킹은 3년째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다. 이선아/이소이 기자...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음식과 화장품, 미용기기, 의류 등을 먹고 바르고 입고 즐길 것으로 보인다. ◇ 식품기업들, 행사장 곳곳에 K푸드 선보여 26일 유통·식음료·주류·패션업계에 따르면 가장 먼저 APEC 정상들에게 한국을 알릴 수 있는 만찬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한국계 미국인 셰프 에드워드...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음식과 화장품, 미용기기, 의류 등을 먹고 바르고 입고 즐길 것으로 보인다. ◇ 식품기업들, 행사장 곳곳에 K푸드 선보여 26일 유통·식음료·주류·패션업계에 따르면 가장 먼저 APEC 정상들에게 한국을 알릴 수 있는 만찬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한국계 미국인 셰프 에드워드...
남미 최대 미용의료기기 유통그룹 품은 클래시스 2025-10-24 17:43:37
코스닥시장 상장사 클래시스가 남미 최대 미용 의료기기 유통그룹인 JL헬스를 인수한다고 24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100% 자회사인 클래시스브라질을 통해 JL헬스 지분 77.5%를 인수한다. 인수 자금은 182억7000만원이다. 자금은 전액 클래시스 보유 현금을 활용해 조달한다. JL헬스는 브라질 미용 의료기기 시장의 최대...
클래시스, 남미 최대 미용의료기기 유통그룹 인수 2025-10-24 10:02:29
슈링크) 시리즈와 고주파(RF)기기 볼뉴머를 통해 현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백승한 클래시스 대표는 “브라질 미용 의료기기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국내 미용 의료기기 기업들이 현지 유통사에만 장비의 유통과 서비스를 맡긴 까닭에 충분한 시너지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에이피알, 미용기기 '에이지알' 500만대 팔렸다 2025-10-22 09:45:27
유통망까지 확장된 영향이다. 또 에이피알은 7월 국제전기기기인증제도(IECEE) 산하 CB 인증을 포함해 유럽 CE EMC, 미국 FCC, 국내 KC 인증을 모두 취득해 안정성 기준도 충족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 기술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 받는 K-뷰티 대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피알 "미용기기 에이지알 세계 누적판매 500만대 돌파" 2025-10-22 09:14:30
"미용기기 에이지알 세계 누적판매 500만대 돌파"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미용기기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지난달 기준 세계 누적 판매 500만대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판매량은 지난해 말 300만대를 넘은 데 이어 지난 6월 400만대로 늘어나면서 가파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