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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잡겠다고 이렇게까지…작정하고 달려드는 中 전기차 2025-12-02 09:42:34
관세를 부과해 사실상 수입문을 닫았고, 유럽연합(EU)도 최대 45.3% 관세과 부과하고 있다. 이에 충전 인프라가 풍부하고 지리적으로 가까운 한국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앞서 지난 4월 한국에 진출한 BYD는 ‘아토3’, ‘씨라이언’ 등 중저가 모델을 앞세워 연간 판매량 5000대를 목전에 두고...
뉴욕시에 첫 대형 카지노 3곳 승인…한인사업가 업체 포함 2025-12-02 04:37:24
대형 카지노업체 시저스엔터테인먼트로부터 발리스 브랜드를 사들이는 등 공격적인 인수·합병(M&A)을 통해 카지노 사업을 키웠다. 스탠더드 제너럴은 현재 발리스의 지배주주이다. 발리스는 뉴욕시 브롱크스의 페리포인트 골프장 부지 끝자락에 복합 카지노 리조트 설립을 제안했다. '트럼프 링크'로 불렸던 이 골...
[천자칼럼] 슈링크플레이션 2025-12-01 17:30:36
등 대다수 브랜드가 900mL 제품을 밀고 있어서다. 2020년을 전후해 여러 업체가 경쟁적으로 우유 용량을 줄이면서 큰 우유 용량 표준이 900mL로 바뀌었다. 소포장 도시락 김 시장도 비슷한 상황이다. 상식적으론 한 봉지에 김 10장이 들어 있어야 하지만, 9장이 담긴 제품이 훨씬 더 많다. 용량 줄이기는 소비재 업체와...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박사, 박희연 CJ ENM 예능제작사업부장, 염지혜 CJ 올리브영 브랜드전략유닛장 등이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라미란,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를...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그간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적극적으로 진출하지 않았던 브라질, 멕시코, 독일, 프랑스, 영국 등의 지역에서 한국 화장품 수입 비중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라며 “중남미는 K-컬처 선호도가 높고, 트렌드 수용력이 빠르다. 울타뷰티, 한국 유통 벤더사들도 멕시코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호주, 중동,...
K패션 '3년 침체' 탈출 신호…내수·수출 동시 회복 2025-11-30 18:15:39
따르면 백화점에서 신용카드로 ‘몽클레르’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금액(추정치)은 지난 16~23일 82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 대비 75.0% 늘어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에르노’ 결제금액은 19억원으로 같은 기간 181.1% 급증했다. 롯데지에프알이 유통하는 ‘캐나다구스’도 191.7% 늘었다. 모두 주간...
"술 취하기 싫어요" MZ 돌변하더니…대박 터진 '핫템' 정체 [최종석의 차트 밖은 유럽] 2025-11-30 07:00:01
음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이네켄은 1864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제라드 아드리안 하이네켄이 한 양조장을 인수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당시 유럽에서 유행하던 라거 맥주를 네덜란드에서 최초로 만들었습니다. 1886년에는 하이네켄은 독점적인 '하이네켄 A-이스트' 효모를 개발했습니다. 이는...
페트라온 케어랩, 친환경 천연화장품으로 시장 선도하며 매출 고성장 2025-11-27 14:53:41
"저희 페트라온 케어랩은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의 OEM, ODM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고객사 및 브랜드와 협업하여 바디&페이스바, 샴푸바, 트리트먼트바로 구성된 어메니티 세트를 비롯해 입욕제, 약산성바, 괄사비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국내 많은 고객사들이 저...
정부, 청년 뷰티창작 300개사 발굴…'화장품 수출 2강으로 도약' 2025-11-27 12:00:17
수입 화장품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 한성숙 중기부 장관은 "K-뷰티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더욱 공고히 정착할 수 있도록 보건복지부 등 관계부처와 힘을 보태 민간의 수출역량을 적극 뒷받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겨울 한파 앞두고 남성 아우터 판매 호조…인기제품 '두각' 2025-11-27 11:42:40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은 '확실한 한 벌'을 중시하는 소비 추세에 맞춰 코트, 패딩, 무스탕 등 전 카테고리에서 고급 소재 비중을 높이며 경쟁력을 강화했다. 그 결과 이달 1∼26일 남성 아우터 판매가 작년 대비로 약 40% 증가했다. 캐시미어 혼방 발마칸 코트는 판매율 70%를 기록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