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3위 올라 2025-09-24 14:35:54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시부야·신주쿠, 프랑스 파리 등에서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대규모 공원과 고급 주거, 하이엔드 레저 인프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결합한 대한민국 최초의 리조트 도시 콘셉트를 통해 지속 가능한 도심형 프리미엄 리조트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세계백화점, 日 도큐그룹과 MOU…시부야 한복판서 팝업 2025-09-24 06:00:18
달 일본 시부야 중심의 '시부야109'에서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전날 일본 도큐그룹내 도큐 리테일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교류 및 비즈니스 모델 강화를 위한 협약(MOU)을 맺었다. 도큐그룹은 도쿄 주요 철도노선과 역사를 운영하며 시부야 인근 주요 랜드마크와...
무신사, 일본 진출 5개 브랜드 인큐베이팅 본격화···“도쿄에서 열린 무신사 쇼룸 성료” 2025-09-22 14:20:06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10월 26일까지 24일간 일본 도쿄 시부야 중심에 위치한 미디어 디파트먼트 도쿄에서 열리는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에서 대표 상품을 소개하고, QR코드를 활용한 O4O 서비스로 온라인 판매를 연계할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쇼룸에는 단순히 리서치 목적이...
베어브릭에 물들다...'BE@RBRICK WORLD WIDE TOUR 3' 더현대 서울서 개최 2025-09-22 10:32:13
도쿄-시부야에서 출발했다. 'BE@RBRICK WORLD WIDE TOUR 2(BWWT2)'에서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높이 70cm의 1000% BE@RBRICK을 캔버스로 삼아 독창적인 발상과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아시아 각지에서 수많은 관람객을 매료시켰다. 이번 'BE@RBRICK WORLD WIDE TOUR 3'는 도쿄, 홍콩, 방콕, 상하이,...
무신사, 5개 국내 브랜드와 일본 도쿄서 '쇼룸' 2025-09-22 08:52:29
또 도쿄 시부야 미디어 디파트먼트 도쿄에서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를 열어 대표상품을 소개한다. 무신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무신사스토어 등에 입점한 중소 파트너 브랜드에 1천650억원의 정산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는 연휴 직전인 오는 9월 30일에 1차 대금을 지급하고 연휴 이후인...
한류붐 올라탄 마뗑킴…홍콩·대만서 검색 '쑥' 2025-09-21 18:08:06
일본 시부야 매장도 오픈 첫 주에 매출 4억원을 넘겼다. 4인조 다국적 걸그룹 에스파의 중국인 멤버 닝닝은 지난달 공항에서 마뗑킴 제품을 착용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역할을 했다. 착용한 가방과 셔츠 주문이 쇄도해 ‘닝뗑킴’(닝닝+마뗑킴)이라는 표현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박이경 한경에이셀 데이터 애널리스트
글로벌PMC, 일본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해외 투자 상품 소개[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09-21 11:32:47
도쿄 시부야를 기반으로 원룸맨션 개발·운영 및 리노베이션 전문 기업인 PIM과 손잡았다. PIM은 신규 개발과 기존 매입 모두를 아우르며, 평균 임대 수익성과 입주율(99.47%)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투자자들에게 중소·소형 주택 투자를 소개해 해외 투자 대안이 확대될 전망이다. 글로벌PMC는 UAE...
'역대급 긴 추석' 인기 해외 여행지…"실속은 일본, 럭셔리는 다낭·방콕" 2025-09-17 14:13:24
여행지로 자리 잡았다. 도쿄는 신주쿠·시부야 등 상업 중심지와 우에노 공원 등 문화 명소를 아우르고 후쿠오카는 캐널시티·하카타역 인근 쇼핑몰과 모모치 해변, 오호리공원 등으로 쇼핑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5성급 호텔 검색 비중이 가장 높은 지역은 베트남 다낭과 태국 방콕으로 나타났다....
SJ그룹, "일본에서 K-패션 열풍 일으킨다" 2025-09-17 11:03:23
도쿄 시부야를 대표하는 대형 쇼핑몰 파르코 백화점에 해외 첫 팝업을 1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올해 7월 6개국 21개 매장으로 수출을 확대한 후, 아시아 핵심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나는 '해외 첫 팝업 개최' 성과다. 그동안 파리 쇼룸 등 홀세일 위주의 글로벌 소개를 넘어, 리테일 매장에서 해외...
"K-인테리어 日에 알린다"…오늘의집, 시부야에 첫 오프라인 팝업 2025-09-11 11:02:51
도쿄 시부야에서 오프라인 팝업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진출 이후 현장에서 일본 유저와 직접 만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에 집중했던 활동 영역을 오프라인으로 넓히며 글로벌 사업에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오늘의집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일본 시부야에서 열리는 라이프스타일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