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G 103개국 수출…지난해 23곳 늘었다 2021-01-07 16:42:16
시장에서는 에쎄가 지난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세계 담배 2위 소비국인 인도네시아에서는 지난해 에쎄 등을 40억 개비 이상 팔았다. KT&G는 앞으로 담배 소비층이 두터운 아프리카 중남미 등 신흥국 시장에 해외 법인을 추가로 설립할 계획이다. 올해 말까지 해외 진출국 수를 200개로 늘리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KT&G, 해외 진출국 100개국 돌파…"몽골서 '에쎄'가 1위" 2021-01-07 14:09:57
결과 몽골에서는 에쎄가 지난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세계 담배 2위 소비국인 인도네시아에서는 지난해 에쎄 등 KT&G 제품이 40억 개비 이상 팔렸다. KT&G는 향후 해외법인을 추가로 설립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영업·마케팅·제조 등 분야별 투자를 확대해 시장 영향력을 키워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백복인 KT&G 사장은...
KT&G, 해외 진출 103개국…"2025년 세계 톱4 목표" 2021-01-07 09:51:31
육성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현지화 전략으로 에쎄는 몽골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하고 있다. 세계 2위 담배 소비국인 인도네시아에서는 현지 담배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정향을 활용한 에쎄 등을 선보여 지난해에만 40억 개비 이상이 팔렸다. ‘보헴(BOHEM)’, ‘타임(TIME)’ 등 레귤러 담배 브랜드도 국가별 맞춤형...
KT&G, 해외 진출국 100개 돌파…"2025년 세계 톱4 목표" 2021-01-07 09:35:13
담배시장에서는 에쎄가 지난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KT&G는 세계 담배 2위 소비국인 인도네시아에서는 지난해 에쎄 등을 40억 개비 이상을 팔았다. KT&G는 앞으로 해외 법인을 추가로 설립할 계획이다. 백복인 KT&G 사장은 "2025년 '글로벌 톱4'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해외 시장 개척을 더욱 가속해 글로벌 기업...
안산시, (주)에쎄르로부터 손소독제 5만개 기탁받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2020-12-15 15:41:28
전달할 계획이다. 에쎄르는 2013년 서울에서 창업한 전문 유통회사로 최근에는 손소독제를 직접 행산하고 있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윤화섭 시장과 윤재현 ㈜에쎄르 총괄이사 등이 참석해 코로나19 방역현황을 공유하며 기부문화 확산과 동참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잘란 잘란] 인도네시아에선 '치과 냄새' 정향 담배가 대세 2020-10-15 06:06:01
'에쎄 체인지'를 주력 상품으로 밀고, 필터에 애플민트·딸기·망고스틴·꿀 향기 캡슐을 장착한 제품, 손으로 말아 만든 수제 담배 등 30여개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권민석 KT&G 인니 판매법인장은 "코로나 사태로 현지인들의 주머니가 얇아지면서 인도네시아 담배 시장도 15∼20% 정도 위축된...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수혜 브랜드 뜬다 2020-10-06 09:27:27
│15 │삼성 QLED TV│▲ 11 │65│에쎄 │▼ 9│ ├──┼────────┼───┼───┼───────┼────┤ │16 │삼성서울병원│▼ 2 │66│웅진씽크빅│▲ 7│ ├──┼────────┼───┼───┼───────┼────┤ │17 │11번가 │▲ 2 │67│SSG닷컴 │▲ 7│ ├...
영도 '조선 1번지'에서 해양 R&D·관광중심지로 탈바꿈 2020-08-04 17:11:56
1호점과 kunst204가 자리잡았다. 에쎄떼, 카페38.5 등에서도 아치섬을 한눈에 내려볼 수 있다. 이색 공간으로 인기를 끄는 커피숍도 늘어나고 있다. 폐수영장을 리모델링한 젬스톤, 폐공장을 고친 무명일기, 숲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신기숲에도 사람이 몰리고 있다. 삼진어묵은 ‘어묵 베이커리 시대’를 이끌면서...
월세 오르자 방 빼고 위스키를 택한 미소…아무리 아껴도 집 못 사니 '욜로족' 된 건 아닐까 2020-07-17 17:26:41
에쎄’를 500원 더 싼 ‘디스’로 바꿀지언정 말이다. 정부의 계산과 달리 담배의 수요 탄력성이 낮았던 셈이다. 수요 탄력성이란 가격에 따라 수요가 변하는 정도를 의미한다. 미소에게 담배와 위스키는 수요 탄력성이 없는, 즉 가격이 올라도 포기할 수 없는 재화였다. 평온함 뒤에 기회비용 있었네미소는 최소한의 짐만...
코로나가 바꾼 기업 브랜드 가치 "네이버·구글 등 언택트 대세" 2020-06-30 05:51:01
│이마트│▼ 3│56 │에쎄 │▼ 3│ ├──┼─────────┼────┼──┼─────────┼────┤ │7 │롯데월드 어드벤처 │▼ 1│57 │교보생명 │▲ 2│ ├──┼─────────┼────┼──┼─────────┼────┤ │8 │신한카드 │- │58 │칠성사이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