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뷰티한국 결산] 2015년 홈쇼핑 화장품, 유명세보다는 `실속 아이템` 2015-12-31 17:42:01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은 지난 7월7일, 어플을 오픈했다. 우먼스톡의 모바일 진출은 스마트폰 이용자가 급증하는 세태에 맞춰 폭증하는 모바일 쇼퍼들을 잡고, 포터블한 형태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우먼스톡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플랫폼으로, 매일 오전 11시 신규 영상딜을...
[2015 뷰티한국 결산]2015년 화장품업계 마케팅 핵심 트렌드는? 2015-12-30 20:51:53
`우먼스톡` 등 1인 미디어 기반의 전문 마케팅 플랫폼이 생겨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스타들의 인스타그램(해당 기사와 무관한 사진입니다) 키워드 2, 스타 마케팅,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PPL(간접광고) 역시 봇물을 이뤘다. 협찬이 필요한 일부 스타(또는 유명인)와 제품 홍보를 원하는...
"모바일 화장품 홈쇼핑 채널 궁금하세요?" 2015-12-07 14:59:01
우먼스톡`(Woman`s Talk)이 오는 12월 17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2016년 우먼스톡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출범 당시부터 공급업체에는 충분한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소비자에게는 가격적 수혜를 보장해주는 `착한` 정책으로 주목 받아 온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11시, 오후 6시마다 리포터, 연극배우,...
수지 닮은꼴 화제 기은세, "실제로 수지 메이크업 따라 한적 있다?" 2015-12-02 10:21:52
샐럽으로 참여한 모바일 화장품,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이 최근 기은세를 모델로 `수지 도플갱어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한 것. 영상 속 기은세는 피부 표현부터 메이크업까지 꼼꼼하게 메이크업 법을 설명하며 사용 제품까지 일일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되어 15만 이상의 조회...
디캠프, 뷰티 스타트업 교류의 장 마련 `디파티 개최` 2015-11-17 22:26:29
홈쇼핑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 K-스타일 체험 서비스 `매력한` 김창준 대표, 화장품 리뷰 모바일 앱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 뷰티숍 예약플랫폼 `헤이뷰티` 임수진 대표가 나섰다. 비투링크 이재호 대표는 `유통혁신을 통한 한국 뷰티산업의 아시아 진출`이라는 주제로 B2B, B2B2C를 아우르는 비투링크의 모바일 커머스...
모바일 화장품 홈쇼핑 우먼스톡 대규모 투자 유치, `날개 달았다` 2015-11-12 11:27:38
매거진과 같은 오프라인 매체까지 제휴를 맺은 것도 우먼스톡의 강점으로 꼽힌다. 실제로 네이버tv케스트에 올라가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콘텐츠(MCN콘텐츠)는 현재 20개 콘텐츠를 오픈, 두달만에 50만뷰가 넘어섰고 유투브 채널 또한 50만뷰가 넘어섰다. 올해 두 플랫폼만으로 200만뷰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가지각색 화장품 이벤트 `눈길 가네` 2015-11-06 18:57:41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어플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심쿵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해 초 오픈한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연예인이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이다. 이때의 방송딜은 기존 유통망에서 한 번 할인된 가격에...
"회원들에게만 몰래 알려주는 화장품 프로모션?" 2015-11-03 14:16:50
`우먼스톡`(Woman`s Talk)이 오는 11월 5일부터 11월 26일까지 한 달 간, 우먼스톡 어플 사용자에 한해 심쿵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올해 초 오픈한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연예인이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이다. 우먼스톡의 일반...
화장품 MCN 사업, 이제는 다양한 플랫폼 적용 시대 2015-10-22 11:42:15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최근 입점업체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 리소스 지원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우먼스톡은 출범 당시부터 공급업체에는 충분한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소비자에게는 가격적 수혜를 보장해주는 `착한` 정책으로 주목 받은 뷰티 커머스다. 이런 윈-윈 정책에는 타플랫폼과는 차별화된 유통구조가...
화장품 업계, "모바일 유통과 마케팅은 필수" 2015-10-13 15:31:18
우먼스톡은 영상제작과 연예인의 비용을 입점업체에게 전액 투자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시켜주고, 그 대가로 소비자에게 최저가의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해 주는 독특한 유통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무엇보다 우먼스톡의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투브에서 함께 노출되기 때문에, 영상에서 사용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