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함파트너스, 티르티르 900억에 인수…'조선미녀'도 100억 출자 2023-09-26 15:12:33
이번 인수엔 해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보유한 구다이글로벌이 100억원을 출자하기로 했다. 북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조선미녀와 일본에서 입지가 탄탄한 있는 티르티르 간 지역적 시너지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양 사는 각 사의 해외 진출 전략과 성공 방법을 공유하기로...
마로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3-09-26 14:58:02
‘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마로셀은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300만포 이상을 기록한 ‘푸푸엔자임’을 포함, 탄수화물 및 칼로리 컷팅 식품 ‘올데이슬림컷’, 홈메이드 제작으로 단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바비놀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맛있는 제품이 건강한...
하이서울패션쇼 ‘비에니끄’ 무대에 오른 클래식모델 김명이·리아킴 2023-09-21 16:40:51
특성을 고려해 전문 패션모델 또는 모델테이너를 희망하는 시니어 수강생들에게 각종 오디션 및 패션쇼 캐스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하고 체계적이며 보다 실용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실행 중에 있으며, 이를통해 전문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뷰티모델, 광고모델 등 다양한 전문 모델을 시작으로 연기력...
'완판녀' 안선영 "1시간에 28억 매출…신사옥 지었다" 2023-09-20 10:01:40
회사를 설립하게 됐다"고 설명하면서 "(판매 상품이) 이너뷰티와 유아동식 등을 비롯해 30가지 정도를 된다"고 소개했다. 이어 "유명 플랫폼에서 다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공개한 안선영의 '짠내' 물건은 15년 전에 구입했다는 명품백이었다. 안선영은 "홈쇼핑 출연을 한창 많이 할 때,...
트리즈커머스, 2분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462% 증가 기록 2023-09-19 10:58:24
실적 개선에는 이너뷰티와 웰니스 등의 트렌드 확대와 조직효율화가 한몫했다고 전했다. 트리즈커머스는 지난해 각 사업부의 실행력 제고를 위해 고급인력 확보에 중점을 두었고, 그 효과가 올 상반기부터 실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적재적소에 전문가를 채우고 기존에 분산되어 있던 기능을 단일조직으로 개편해 효율성과...
공구우먼 뷰티브랜드 '드미트리', 글루타치온 콜라겐 구미 '베리굿미' 출시 2023-09-18 11:16:42
이너뷰티에 관심있으신 분, 건강한 간식 섭취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린다”라고 설명했다. 드미트리의 신제품 ‘베리굿미’는 공구우먼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구우먼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포토] 레모나,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중국 부문 수상 2023-09-08 01:24:07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이너뷰티 중국 부문을 수상한 경남제약(브랜드명 레모나) 송학수 팀장(오른쪽)이 강형빈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상품 선보이는 '엠디픽' 코너 신설 2023-09-04 14:55:50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와 함께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이는 '엠디픽' 코너를 신설했다고 4일 밝혔다. 색조 메이크업, 이너 뷰티 등의 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만든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코너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 조합으로 매달 30여개의 기획세트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9월에는...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다 2023-09-03 17:19:31
선정됐다. 중국 현지 투표에서는 레모나가 이너뷰티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애슬레저룩 부문에서는 젝시믹스가 대상을 받았다.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사람과 세상을 향해 일관된 여정을 걸어온 브랜드에는 후광이 있다”며 “한 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올해의 브랜드 모두가 더 나은 세상을 이끄는 사회...
[2023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스타트업 CEO]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인생’, 이너뷰티 브랜드 ‘나랑하’ 운영하는 스타트업 ‘레몬박스’ 2023-08-31 21:51:27
브랜드 ‘인생’과 이너뷰티 브랜드 ‘나랑하’를 운영하고 있다. 영양제 브랜드 인생은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품질, 간결한 디자인, 쉽고 편한 섭취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허 대표는 “인생은 고객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목표는 누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