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민경·제니가 마셨다…"인스타그래머블 해" 뭐길래 [트렌드+] 2025-11-22 18:46:42
노출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가수 솔비가 추천했다는 티라키 말로로 소비뇽블랑도 2만~3만원대 가격으로 인기다. 배우 하정우가 직접 그린 그림이 라벨에 들어가 유명세를 탄 비노 콜미레이터 브랜드 와인에서도 화이트와인이 2만원대 저렴한 가격 덕에 수요가 늘고 있다. 하정우가 평소 100개씩 쌓아두고 마시는...
논란의 중심에 선 ‘오픈런 맛집’…위기의 ‘런베뮤’ 2025-11-22 13:26:32
오픈과 동시에 SNS를 통해 분위기와 맛이 빠르게 입소문 났다. 주말이면 수백 명이 줄을 설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는데 이는 런베뮤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는 선순환 효과를 내기도 했다. ‘아무나 쉽게 먹을 수 없는 빵’이라는 이미지가 덧씌워지며 소비자 충성도를 높였다. 이런 인기에...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출시 5개월 만에 1만 대 판매…홈에스테틱 시장서 수요 확대 2025-11-21 16:16:26
관리 원리를 집에서도 구현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하면서 구매 문의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 1·2차 물량 완판… “출시 직후부터 반응이 예사롭지 않았다.” 올리밴드는 지난 5월 말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했다. SNS·커뮤니티를 중심으로 “16개의 패널이 얼굴형에 맞춰 밀착된다”,...
트럼프 '재게시' 힘입어…AI로 만든 '친트럼프' 밈 주류로 부상 2025-11-21 15:43:00
좋아지면서 이들의 콘텐츠는 더 활발하게 바이럴(입소문)을 탔다. 최근 밈 그룹들의 영향력 확대는 AI 콘텐츠에 대한 대중의 관심 증가 때문일 수도 있고 트럼프 행정부의 레이더에 안착한 결과일 수도 있다고 NYT는 설명했다. 엑스 기반 밈 그룹 '그린 프로그 랩스'의 경우 구성원들은 엑스에서 합산 팔로워...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유기농 생리팬티와 유기농 전문 언더웨어를 만드는 기업 ‘싸이클린’ 2025-11-20 22:20:47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했다. “제품력에 기반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중입니다. 고가의 유기농 원단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에 경쟁사에 비해 제조원가가 높아 과도한 마케팅 비용 지출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미국, 일본 유통 바이어의 제안을 받아 해외 시장 진출 진행할 예정입니다.” 박...
"면세점에서 왜 사요"…'파격 할인'에도 발길 돌리는 까닭 2025-11-20 21:00:02
'베러 메모리즈 포스트'에 비치된 엽서를 작성한 뒤 현장에 설치된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해당 국가로 무료 발송한다. 단순 쇼핑을 넘어 특별한 문화 체험을 원하는 외국인 관광객 수요를 반영한 이벤트다. 앞서 퍼스널 컬러 진단 클래스도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끈 것으로 알려졌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700만 돌파…국내 레저업계 첫 기록 2025-11-20 10:08:20
혜택이 입소문을 타며 가입자가 급증했다. 이용 금액의 최대 4%를 ‘솜포인트’로 돌려주는 적립 혜택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에버랜드는 회원 7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21일부터 12월 7일까지 ‘700만 솜사탕 기념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화장품 성분으로 세제를 만들면 뭐가 다를까?"…20대 CEO 브랜드 '블루워시' 주목 2025-11-20 09:00:05
작년 전체 매출을 초과 달성한 상태다. 입소문으로 번진 ‘화장품 세제’ 블루워시는 30~40대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공동구매 시장에서 많은 판매 기록을 갱신하고 있고, 쿠팡과 네이버에서 캡슐세제 부문 랭킹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현재 캡슐세제와 타블렛 세제 기반의 제품위주의 상품군이지만 내년에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알콩달콩 콩3종' 신제품 출시 2025-11-19 14:59:30
네 알로 나뉘어져 있는 패키지를 적용해 데일리로 간편하게 떼어먹을 수 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이번 알콩달콩 3종 신제품은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 사이에서 맛있고 영양 좋은 가족 먹거리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중”이라며 “국산콩 100%로 만든 알콩달콩 3종 신제품이 가족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편의성 전략 통했다"…신세계백화점 비욘드신세계, 출시 100일만에 530만명 방문 2025-11-18 09:45:16
있는 12%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얼리비욘드 프라이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비욘드신세계를 통해 고객들은 24시간 백화점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고, 입소문을 타며 고객 유입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비욘드신세계 스포츠&키즈 위크를 통해 신세계백화점만의 풍성한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