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동네 가게 숏폼으로 찍어볼까"…당근 숏폼서비스 서울 전지역 확대 2024-06-13 08:17:01
통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카테고리별 특징을 살린 동네 가게의 이야기들이 수시로 올라오고 있다. 예를 들어 운동, 클래스 등을 운영하는 가게는 숏폼을 통해 회원 모집 및 관리를 위한 시설이나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음식점은 새롭게 문을 연 소식을 알리거나 인기 메뉴, 가게 분위기 등을 올려...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지난 3월 기준으로 외국인 최상위 매출 브랜드에 한국 뷰티·패션 브랜드인 탬버린즈, 이미스, 마뗑킴, 디스이즈네버댓 등이 포함됐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동남아에서 K-콘텐츠가 큰 인기를 끌면서 K-패션, K-뷰티 등 한국 토종 브랜드 매장을...
씨엔티테크, 스타트업 지식포럼 C-포럼 개최 2024-06-12 17:07:59
각 세션은 씨엔티테크가 투자한 포트폴리오 카테고리 영역 중에 크게 4가지 영역인 푸드테크, 사스(SaaS), 공간/관광/문화예술, 스포츠로 나누어 진행된다. 작년에는 전화성 대표가 모더레이터로 나와 스타트업 창업자들이 자유롭게 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구성이 되었다면, 이번 C-포럼의 세션별 특징은 분야별 스타트업...
사옹원,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2024-06-12 14:55:08
또 품목 카테고리별 시식 코너와 진열장 배치로 신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고객과의 제품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바이어 방문 시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국내외 제품 카탈로그 및 홍보 리플렛을 비치하고, 바이어 사전 홍보와 현장 잠재 고객 발굴로 고객 데이터 확보 및 거래처...
대다모, 필립스 브랜드데이 실시 2024-06-12 13:27:47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도 준비했으며 제품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기회도 제공한다. 대다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방법은 대다모 카카오톡 로그인 후 이벤트 공지사항 내 안내하는 입장코드를 해당 구매 사이트에 접속 시 입력하면 된다. 대다모는...
알스퀘어, '부동산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사업' 참여 2024-06-12 10:41:55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알스퀘어는 "전수조사로 확보한 국내외 업무·상업용 빌딩 30만개의 데이터를 관리 중"이라며 "이를 토대로 국내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정보를 매매, 공급, 임대차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제공하는 설루션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isunny@yna.co.kr (끝) <저작권자(c)...
'대상'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 모멘텀 부각 전망 - 하나증권, BUY 2024-06-12 10:13:10
김 등 전략적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북미 및 동남아에서 두자리 수 성장을 시현 중. 부각될 실적 모멘텀 감안시 적극적인 매수 관점이 유효"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韓서 대규모 셀러 설명회 2024-06-11 18:17:21
업계에서는 아마존이 처음으로 뷰티 카테고리에 초점을 둔 대규모 설명회를 연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그동안 아마존은 국내에서 ‘아마존 셀러 콘퍼런스’ ‘셀러 데이’ 등 전체 업종을 아우르는 행사를 주로 개최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아마존이 수개월 전부터 K뷰티 셀러를 유치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한 것으로...
[단독]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한국서 첫 대규모 셀러 설명회 연다 2024-06-11 16:27:38
업계에서는 아마존이 처음으로 뷰티 카테고리에 초점을 둔 대규모 설명회를 개최한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그동안 아마존은 국내에서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셀러 데이’ 등 전체 업종을 아우르는 행사를 주로 개최해왔다. 한 관계자는 “아마존이 수개월 전부터 K뷰티 셀러 유치를 위해 행사를 준비해 온 것으로...
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2024-06-11 16:23:59
카테고리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월간뷰티는 매달 새롭게 떠오르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하고 선착순 특가, 쿠폰 할인, 1+1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해 젊은 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W컨셉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이달 9일까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