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즈니 아들' 지창욱, 디즈니 첫 한·일 합작 로코 주인공 됐다 2025-11-13 12:03:53
APAC 오리지널 라인업을 공개하며 디즈니의 크리에이티브 모멘텀을 조명했다. '메리 베리 러브'는 디즈니플러스에서 제작되는 한국과 일본의 첫 합작 드라마로 소개돼 주목받았다. 한국 남성과 딸기 농사를 짓는 일본 여성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릴 예정이다. 이마다 미오는 "언어 장벽이 어려운 부분이었지만, 점점...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서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2025-11-13 10:06:54
판매 공간이 아닌 문화·예술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월별 아카이브 전시, 아티스트 협업, 브랜드 팝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원 관계자는 “올해 지이크 론칭 30주년을 맞아 지이크 서촌 하우스를 통해 새로운 챕터를 열고자 한다”며 “이 공간이 지이크의 외연을 확장하는...
신세계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국제 디자인상 3개 받아 2025-11-13 06:00:03
받았다. 김경은 하우스오브신세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수상은 신세계가 선보이는 우리의 장인 정신, 공예의 가치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는 한국인의 의·식·주를 조명하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의 방문객은 지난 4월 개관 이후...
오늘을 위해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올이즈웰이 전하는 초대형 응원 메시지 2025-11-12 09:22:40
될 거야’라는 브랜드 철학을 모티브로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투래빗츠와 함께 심플하고 주목도 높은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하루 24만 대 이상 차량이 이용하는 올림픽대로 중 교통량이 가장 많은 여의도 1.5km 구간에 위치한 초대형 LED 전광판 12기에서는 ‘보여줘 당신의 능력을’, ‘노력이 결실이 되는 날’, ‘끝나고...
화장품 브랜드 ‘아쿠아크’, 따뜻한하루 통해 취약계층 가정 및 국가유공자들에게 화장품 기부 2025-11-11 15:55:22
보여준 선한 영향력이 더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따뜻한 하루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씨베이전씨는 SNS 기반 커머스와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대표 브랜드 ‘아쿠아크(AQUAQUE)’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아름다운 일상을 제안하고 있으며,...
도카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그리스신화 AI 영화 ‘판테온’ 2026년에 선보인다 2025-11-10 17:05:34
AI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도카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가 제작 중인 그리스신화 영화 ‘판테온’을 11월말 쇼케이스를 통해 2026년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리스신화 영화 '판테온'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AI 장편영화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되면서 AI 콘텐츠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빨간 풍차·대형 코끼리…"'물랑루즈!' 세계관으로 오세요" [종합] 2025-11-10 16:00:03
아성을 이기기 위해 연출을 비롯해 모든 크리에이티브 팀들이 음악, 캐스팅까지 더 새롭고 다채로운 걸 보여주자는 노력을 가감 없이 도입했다. 한국의 정서와 배우들에게 맞는 요소들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덧붙였다. 저신타 존 협력 연출은 "3년 전에 초연을 올리고 다시 돌아오게 돼 영광"이라면서 1막에서는 쉼...
캔바 '디자인 이해하는 AI' 선보여 2025-11-10 15:32:41
크리에이티브 OS(사진)’를 출시했다. 크리에이티브 OS는 캔바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 중심 인공지능(AI) 모델’을 기반으로 했다. 디자인 기획부터 협업, 퍼블리싱, 성과 관리에 이르는 창작의 전 과정을 하나로 통합한 플랫폼이다. 멜라니 퍼킨스 캔바 최고경영자(CEO)는 “동영상, 이메일, 폼 등 주요 기능이...
쿠팡, 해커톤 대회 '핵서울 2025' 성료…AI혁신 공유 2025-11-10 11:34:37
신뢰·안전, 크리에이티브 산업 등 실제 생활과 밀접한 과제를 다뤘다. 윤기용 쿠팡 백엔드 엔지니어링 팀 디렉터는 기조 강연에서 "좋은 AI 프로덕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술뿐 아니라 시장의 공백, 제품의 가치, 투자 대비 효과(ROI)까지 함께 고민해야 한다"며 "이번 행사가 그런 사고를 배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없으면 만들어 낸다"…마네킹 직접 제작하고 'H&M 컬러'도 창조 2025-11-09 17:42:36
중심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아틀리에)가 있다. H&M 브랜드별 신제품 개발의 핵심 역할을 하는 곳이다. 본사에서 40년 근무한 안데르손 하칸 마케팅 매니저의 안내로 방문증을 받아 아틀리에에 들어갔더니 2026년 하반기 이후 트렌드를 분석한 판이 먼저 눈에 들어왔다. 실용주의(pragmatist), 과거로 회귀(re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