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년만에 부산서 열리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연사 라인업 1차 공개 2022-06-20 19:24:17
추가 합류할 예정이다. 두나무 관계자는 "올해도 블록체인 트렌드 및 미래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전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UDC 2022와 함께 한다"며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서 블록체인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탐색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UDC 2022 참가 ...
해외여행 가볼까…SKT·KT, 로밍 혜택 강화(종합) 2022-05-30 10:23:30
트렌드 웹진 등을 제공한다. 로밍을 처음 이용하거나 5년 이상 로밍 서비스 이용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료를 50% 할인하는 '첫 로밍 프로모션'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신경 쓸 것이 많아진 요즘 해외여행에서 로밍만큼은 고민하지 않도록 혜택을 늘리고 이용...
올해 1분기 가정 맥주 시장 승자는 `카스` 2022-05-09 10:14:05
40.4%로 1위를 차지했다. 오비맥주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마케팅이 뒷받침 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올해 1분기 가정용 맥주시장 판매량 상위 10개 브랜드 가운데 4개 브랜드가 자사 브랜드라고 했다. 카스 프레시(1위), 카스 라이트(4위), 버드와이저(6...
다채로운 창작의 결집…SLL, 사명 변경·콘텐츠 3조 투자 '승부수' [종합] 2022-04-19 16:11:36
제작 시장 역시 주시하고 있다. 콘텐츠 트렌드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Z세대의 인구 비중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싱가포르에 법인을 설립해 K드라마의 수출을 넘어 현지 언어와 문화에 기반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동남아 전체 시장을 타겟으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SLL은 각 레이블의 독립성을 보장하고...
DPR, 두 번째 월드투어 개최 26개 도시 투어 확정 2022-04-13 17:09:37
LG유플러스, 애플, 버드와이저, 보테가베네타 등 수 많은 국내외 유수기업과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소비재 기업 섭외 1순위에 걸맞는 트렌드 리더로서의 영향력을 증명하고 끝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독창적이고 폭넓은 예술적 스펙트럼으로 신선하고 매력적인 음악과 영상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는 글로벌 대세...
씻을까 말까? 고민 고민하지 마~ 2022-03-23 10:42:00
그대로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신개념 노워시 트렌드가 생겨난 것. 세안 없이도 메이크업을 지운 다음 그대로 잠에 들 수 있으며, 등처럼 손이 닿지 않는 부위에는 뿌리기만 하면 각질이 제거되기 때문에 힘들게 때를 불릴 필요도 없다. 또한 샴푸나 린스 같이 연속으로 머리를 감아야 하는 딜레마에서도 벗어날 수 있어 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2022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2022-03-21 16:00:02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2인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이용도 포함된다.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호캉스가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휴가 시즌뿐만 아니라 일년 내내 호텔을 목적지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온라인 클래스부터 웹툰, NFT까지 디지털 에셋이 뜬다",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대중화 이끄는 IT플랫폼 2022-03-07 11:19:50
창출하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창작 경제)’ 트렌드가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다. 크리에이터는 영상, 음악, 소설, 그림, 만화, 디자인, 팟캐스트 강좌 등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을 뜻한다. 실제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등 국내 1인 미디어 시장은 2018년 3조 9000억 원에서 2021년 6조 원대로 성장했다....
정용진 강추 '안전빵' 월 900개씩 팔리자…'오잘공' 등장 2022-03-02 16:10:59
했다고 신세계푸드는 소개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 영골퍼가 주도하고 있는 골프장 먹거리 변화에 맞추기 위해 안전빵에 이어 오잘공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스포츠, 레저문화 트렌드를 이끌어 가기 위해 다양한 이색 먹거리를 선보이고 골프장 식음 서비스 사업도 강화해 나갈...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2022-02-16 17:31:38
이어 “글로벌 펜더믹에 따라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노모스는 오는 3월 중순 서울 성수동에 첫 쇼룸 오픈을 앞두고 있다. room84(룸84) 라는 이름으로 명칭된 이번 성수 쇼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