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콧 앨리슨 회장, 카페서 냅킨에 사업 구상 끄적이다…글로벌 PR 회사 키운 '소통의 달인' 2020-06-04 15:14:57
34개 주요 행사에 모두 참석했을 정도로 교육 프로그램에 큰 관심을 쏟고 있다. PR 업계 후배들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앨리슨 회장은 “PR 업무는 서면 의사 소통이 필수이기 때문에 탄탄한 글쓰기 실력이 요구된다”며 “글로벌 트렌드와 신기술, 신산업에 대해 호기심을 갖는 자세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구미점 오픈 2020-05-31 08:00:01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o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넥스트K] 美아마존 2위 먹은 'K앰플'…비결은 남성팬 2020-05-21 08:29:25
있다"고 밝혔다. 비플레인은 자연주의 트렌드에 맞춰 용기도 변경했다. 본래 유리병을 사용했지만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용기로 바꿨다. 환경도 고려하고 파손도 방지한다는 차원에서다. 원래 용기 자체에 새겼던 제품명도 뗄 수 있는 스티커를 부착하는 형태로 바꿨다. 곧 출시될 선크림 2종도 친환경 제품으로 구...
국내 전기버스 '강자' 에디슨모터스 "테슬라에 도전" 2020-05-10 18:03:45
뉴 이-화이버드 스마트 11은 한 번 충전으로 378㎞(환경부 평가 기준)를 운행할 수 있어 효율이 뛰어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디슨모터스는 지구온난화로 탄소 배출 감축이 화두인 가운데 자동차 시장이 친환경자동차로 변해가고 있는 트렌드를 기회로 삼고 있다. 버스 트럭 등 상용차를 시작으로 앞으로 승용차와...
미국에서 왜 한국 만두가 1등이죠? [제조의 비밀] 2020-04-24 17:21:49
뒤처지지 않기 위해 얇은 피 만두 신제품을 내놓고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최근에는 호떡, 새우, 홍게살 등을 활용한 다양한 맛의 만두까지 기업들이 앞 다퉈 출시하는 중입니다. 비비고가 주도한 K-만두 트렌드를 누가 이어받게 될까요? *제조의 비밀은 유튜브 채널 버드나루살롱 에서 `홍선애의 눈에 선해`로 다시...
'코로나 방콕'에…유통가는 벌써 여름 2020-04-20 17:35:51
트렌드에 영향을 미쳤다. 4월에 마트에 깔린 수박 여름 대표과일 수박을 봄에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수박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0.4% 증가했다. 봄 수박이 인기를 얻자 이마트는 ‘여름 상품 얼리버드’ 행사 첫 상품으로 수박을 선정했다. 경남 함안, 충남 부여·논산...
[#Z’s] Z세대 대표, 티모시 살라메와 헤일리 비버 2020-04-10 11:31:00
z 세대의 패션과 그에 따른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탐구해보고자 한다. 내 몸을 사랑할 권리,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ity)’ ‘자기 몸 긍정주의’라고도 불리는 이 트렌드는 z세대 패션에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양상. 외모와 체형 관계없이 자신 몸 자체를 받아들이고 사랑한다는 점, 일반화된 성적 기준에 몸을...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시즌3 10일 오픈 2020-04-08 08:42:38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매년 새로운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심 속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은 올해로 3회를 맞이하며, 4월 10일 오픈 이전부터 사전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테이블 간 간격을 2m 수준으로 유지하고, 입장 시...
수익률 52.4%…권태민 파트너 '와우스탁킹 1위' 2020-02-23 15:54:38
‘얼리버드’ 종목들과 함께 여기에 이상로 파트너만의 특별한 기법인 ‘메가 트렌드를 잡아라’ 코너까지 더해져 특별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수요일은 김우신 파트너와 함께하는 ‘종합선물세트’가 진행됐다. 주식에서부터 이슈, 선물옵션까지 다양한 투자 이야기를 만나보고 새로운...
한국경제TV, 유튜브 구독자 20만 명 돌파…`최고 품질 경제 콘텐츠 통했다` 2020-02-14 22:09:52
트렌드와 이슈를 간결하게 설명해주는 <출근전 꼭 봐야하는 글로벌 이슈>, <출퇴근 늬우스 뭐이슈> 등 유튜브 오리지널도 바쁜 직장인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방송과 뉴스 장르의 틀을 깨고 기자들이 발로 뛰어 발굴한 영상 콘텐츠인 와 <현장영상>는 2030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시청층의 저변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