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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우승턱 쏜다…LG전자, 4분기도 호실적 2023-11-21 15:10:42
등 비용 구조를 개선해서요. 판촉 이벤트를 진행할 여유는 있습니다. 3분기보고서를 보면, LG전자의 운반비(물류비)는 올해 3분기 누적 약 6,200억 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 1조 1천억 원 보다 43% 가량 줄었습니다. 반면에 아직 유럽 등에서 가전 수요가 살아난 상황이 아니기에 올해 판매촉진비는 지난해 유사한...
"LG전자, B2C 수요 부진 B2B 매출 확대로 상쇄…양호한 실적 기대"-KB 2023-11-20 07:40:52
비 3년만에 2배 확대될 전망"이라며 "올해 4분기 전장부품(VS) 매출은 전년 대비 8% 증가한 2조7000억원으로 분기 최대 매출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LG전자의 4분기 연결 실적은 매출 23조3000억원, 영업이익 8574억원으로 시장 컨센서스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11~12월 수요 시즌 마케팅 강화에 따른 판촉비 집행...
12년간 中企와 함께 달린 홈앤쇼핑…"동반성장 위해 지원 계속" 2023-11-14 16:37:11
판매수수료율은 업계 최저 수준이다. 판촉비용을 홈앤쇼핑이 대부분 부담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규모 유통업법상 판촉비는 납품업체가 50%까지 부담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지만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지원 차원에서 전체 판촉비용의 97% 이상을 부담하고 있다. 홈앤쇼핑은 2013년부터 초과 이익에 대한 성과공유제도...
"하이트진로, 비용 통제·가격 인상 긍정적…경쟁 심화는 우려돼" 2023-11-14 08:31:40
판촉비 부담이 700억원가량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소주, 맥주 출고가가 7% 인상되며 원가 부담이 줄어들 것"이라며 "4분기부터 하이트진로의 실적 모멘텀이 부각될 것이며 현재 주가는 저평가돼있어 저가 매수가 유효한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부진한 실적 지속 전망"...목표주가도 하향 2023-11-09 09:05:08
동기 대비 15.1% 감소했다. 물가 상승과 연동된 관리비, 판촉비 등의 증가분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남성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백화점 사업 성장이 제한되는 가운데 고정비 부담이 가중되었다”며 “면세점 수익성 정책에 따른 매출액 감소와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철수 등에 따른 부진이 작용하였다“고...
신세계, 3분기 영업익 1,318억원...소비 위축 영향으로 13.9%↓ 2023-11-08 15:04:25
각각 4%, 1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물가상승에 따른 고정비 증가와 판촉비가 늘어난 영향으로 15.1% 줄어든 928억 원을 기록했다. 디에프 매출은 시내점 매출이 60% 감소하며 41.3% 줄어든 4,361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면세할인구조 변경에 따른 영향으로, 송객수수료 정상화에 따라 영업이익은 133억 원을 기록하며...
신세계, 3분기 영업익 14% 감소한 1318억…매출 성장세 '멈춤' 2023-11-08 14:32:57
관리비, 판촉비 등 증가분이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3분기 매출은 6043억원으로 0.9% 감소했다. 올해 2분기까지 10개 분기 연속 이어진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성장세가 멈춘 것. 단 올해 3분기 누계 매출은 1조8536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면세점 사업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를 비롯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지역 60여개 창업유관기관과 함께 농수산분야 창업 우수인재 발굴” 2023-11-06 10:34:31
전용관 및 오프라인 판촉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판로뿐만 아니라 지자체, 해외 유통사와 연계하여 수출 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도 추진 중이다.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사업은 지역의 특성과 자연환경, 문화적 자산을 소재로 창의성과 혁신을 통해 사업적 가치를 창출하는...
"동원F&B, 3분기 영업익 컨센서스 상회…안정적 이익 증가 기대"-키움 2023-11-02 08:03:39
비 내식 수요 트렌드가 심화되면서 올해 내내 20%대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고단가 간편식의 수요가 상대적으로 위축되고 참치캔과 같은 요리 소재 품목의 수요가 상대적으로 호조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동원F&B의 참치 카테고리는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품목이다. 원재료 투입단가도 정점에서 하락 전환하면서...
"소주값 7% 인상해 수익성 개선…맥주도 인상 가능성" 2023-11-01 09:14:26
대비 2.2% 증가한 6,718억 원, 영업이익을 38.6% 하락한 350억 원으로 추정한다. 심은주 하나증권 연구원은 "지난 2분기 광고 판촉비가 전년 동기 대비 270억 원 늘어난 점을 고려하면 맥주 적자는 3분기에도 이어질 것"이라며 "총수요도 부진하지만, 주정 등 주요 원재료 투입 가격 인상이 부담"이라고 말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