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버추얼 아이돌 스텔라이브 협업 쿠크다스 출시 2025-09-24 06:00:17
한정판 포토카드 두 장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출시를 기념해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등 주요 10개 점포에 스텔라이브 멤버 등신대 포토존을 설치하고, 롯데마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별도의 팬덤 이벤트도 26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스낵&디저트팀 MD(상품기획자)는...
"몇 통째 사는 지 모른다"…'칸쵸' 매출 폭발한 이유는 2025-09-20 16:52:25
더욱 거세졌다. 좋아하는 멤버의 포토카드와 함께 이름이 새겨진 칸쵸를 함께 올리는 인증샷이 잇달아 올라오고 있다. 칸쵸 여러개를 사서 뜯어보는 이른바 '칸쵸깡'이라는 말까지 등장했다. 일부는 글자를 잘라 붙여 직접 이름을 만들어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포토] '297만명' 회원정보 유출된 롯데카드 2025-09-19 17:03:34
롯데카드 해킹사고로 약 200GB 규모의 데이터가 유출되면서 297만명의 회원 정보가 유출된 가운데 19일 서울 중구 롯데카드센터에서 고객들이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
[포토] 롯데카드 297만명 정보 유출…조좌진 대표 대국민 사과 2025-09-18 16:42:12
롯데카드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18일 서울 중구 부영태평빌딩에서 해킹 사고로 인한 고객 정보 유출사태에 대해 사과 발표를 하고 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18일 서울 중구 부영태평빌딩에서 해킹 사고로 인한 고객 정보 유출사태에 대해 사과 발표를 하고 있다. 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
카타르서 아이돌 포토카드 사고, 리사 후드티 쇼핑…한류 업고 K중고품 '금맥' 터졌다 2025-09-15 17:03:25
관계자는 “K컬처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자 연예인 포토 카드, 음반, 화보, 굿즈 등의 거래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해외 역직구 구매대행 플랫폼 딜리버드코리아에서는 올해 상반기 전체 거래 건수의 40%가 K중고품이었다. 2년 전인 2023년만 해도 리커머스 비중이 10% 미만이었으나 최근 큰 폭으로 확대됐...
"형, 그거 진짜 팔거야?"…박보검, 팬미팅 암표상 '공개 처형' 2025-09-15 11:09:15
또 다른 해외 네티즌이 팬미팅 입장 특전인 박보검 포토카드를 판매하려 했고, 박보검은 직접 해당 계정에 "형, 그거 팔면 안 돼. 진짜 그거 팔려고 하는 거야?"라는 메시지를 보내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를 본 팬들과 네티즌들은 "공개 처형", "박보검 직접 출동해서 잡네. 멋있다", "해당 구역 본인 확인 엄청나게 할 듯....
[게임스냅] T1,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굿즈 출시 2025-09-10 10:01:51
인형, 키링 인형과 포토카드, 랜덤 피규어 키링, 데스크매트, 티셔츠 등 총 11종이다. T1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특별 테마 공간을 조성, 선수 사인 유니폼이 전시된 포토존과 롤드컵 경기 장면 등 팬들의 몰입도를 높이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마련한다. ▲ SOOP[067160]은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K-팝 힘입은 번장 글로벌, 월간 이용자 100만명 2025-09-10 08:59:30
민화오복세트 등 아이템의 오픈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번개장터는 포토 카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템플릿 서비스, K-팝 신조어를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하는 K-팝 슬랭 사전 등 글로벌 팬덤이 편리하게 K-팝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K콘텐츠 인기에 '역직구' 플랫폼 월 이용자 수 100만명 돌파 2025-09-10 08:59:08
외에도 싱가포르에서 판매된 ‘피카츄 PSA 10 포켓몬카드(565만원)’, 중국에서 거래된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구스다운 패딩(485만원)’, 미국으로 판매된 ‘샤넬 빈티지 클래식 스몰백(310만원)’ 등 고가의 거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번개장터는 글로벌 K-컬처 팬덤을 위한 특화 서비스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모...
"제2의 케데헌 찾자"…K팝 스타트업에 뭉칫돈 넣는 벤처캐피털 [긱스] 2025-09-09 17:04:13
등 의사결정에 참여한다. 멤버별 포토카드를 구매해 투표권으로 교환한 뒤 전용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투표한다. 트리플에스 첫 타이틀 곡 결정에 6만 표, 팬덤명을 정하는 데 9만 표가 몰렸다. 버추얼 아이돌 시장도 커지고 있다. 실시간 3차원(3D) 모션캡처와 페이셜 트래킹 기술 발달로 실제 사람처럼 노래, 춤, 대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