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할인행사에 간식차도"…유통업계, '포스트 수능 이벤트' 풍성 2025-11-12 10:12:16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증정 행사와 이벤트를 연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오는 14∼20일 '수능 오프(OFF), 혜택 온(ON)' 프로모션을 열고 만 14∼19세 회원인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가 올리브영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2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중단됐던 대기업 계열사 기업공개…LS 에식스솔루션즈 '재개 신호탄' 2025-11-11 18:00:43
한화에너지, CJ올리브영 등 주요 계열사의 IPO 재개 여부가 갈릴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거래소는 모회사 실적 의존도, 사업 독립성, 주주환원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상장 적격성을 판단한다. 재계 관계자는 “시설투자 수요가 커지는 산업에서는 상장 지연이 곧 사업 기회 상실로 이어진다”며 “거래소의 심사...
"물 들어올 때 상장"…무신사·구다이글로벌 '10兆 대어' 몸풀기 2025-11-11 17:44:22
입찰제안요청서(RFP)를 발송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도 상장 재추진 후보로 꼽힌다. 2022년에는 공모시장이 얼어붙으며 상장 대신 모회사 CJ와의 합병을 검토했지만, 최근 K뷰티 열풍과 함께 관련 기업 주가가 급등하자 다시 IPO로 방향을 튼 것으로 알려졌다. ‘상장 삼수생’ 케이뱅크도 상장 예비심사를 신청하며...
계림당, 브랜드 앰배서더로 노희영 발탁 2025-11-11 11:09:16
개발을 주도해온 전문가로, 오리온, CJ, 롯데백화점 등 국내외 기업들과 협업했으며, 특히 올리브영 리뉴얼을 통해 K-뷰티 산업의 성장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큰손 노희영’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 기획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노희영은 계림당의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이 같은 혁신을 선도한 기업은 쿠팡, CJ올리브영, 무신사, 당근 등이다. 이들의 공통점은 각각의 혁신을 통해 유통산업을 ‘경험의 영역’으로 확장했다는 점이다. 고객에게 ‘무엇을 팔지’보다는 ‘어떤 관계를 맺을 것인가’에 집중한 결과다. 또 다른 공통점은 기존 유통업계의 주류가...
CJ제일제당, 올리브영서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판매 2025-11-06 10:22:51
CJ제일제당이 신제품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를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확산하는 추세에 맞춰 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신제품은 △시그니처 △초코 △말차 등 3종으로...
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단백질 브랜드' 키운다 2025-11-06 09:16:48
CJ제일제당은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3종(시그니처·초코·말차)을 CJ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은 2030세대에서 건강이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단백질 브랜드 '단백하니'를 기획했다. '저속 노화' 트렌드를 이끈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했다. 첫 제품은 6월...
CJ올리브영 "예능 '퍼펙트 글로우'로 미국에 K뷰티 알린다" 2025-11-06 08:57:13
CJ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 올리브영은 미국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세계적으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의 뷰티 노하우를...
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손잡고 단백질 브랜드 키운다 2025-11-06 08:32:11
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손잡고 단백질 브랜드 키운다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3종(시그니처·초코·말차)을 CJ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은 20·30세대에서 건강이 관심사로...
홈 스파 스킨케어 '아이뽀' 앰플 마스크, 올리브영 입점 3개월 만에 랭킹 1위 기록 2025-11-05 15:35:44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가 올리브영 입점 3개월 만에 대표 제품 ‘엑스퍼트 콜라겐 앰플 마스크’로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아이뽀는 10여 년간 스파 브랜드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에서도 스파처럼 즐길 수 있는 홈 스파 스킨케어를 제안하며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