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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에르메스도 명함 못 내밀어"…'22만원' 립스틱 뭐길래 2025-08-20 11:50:10
도산 스토어에서 다음달 1일부터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3층 규모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70년이 넘는 루이비통의 역사에서 본격적인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루이비통은 2016년 향수 제품을 출시하면서 패션·잡화 외 제품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했다. 가격은 다소 고가로...
립스틱 22만원·섀도우 35만원…루이비통 화장품, 이 가격에 누가 살까 2025-08-20 10:28:17
컬렉션 ‘라 보떼 루이비통’을 오는 29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립스틱, 립밤, 아이섀도우 등 3가지 카테고리다. 립스틱은 루이 비통의 이니셜 LV가 의미하는 로마 숫자 55에서 착안해 총 55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립밤은 10가지의 시어 글로우 컬러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루이비통 '뷰티' 도전…29일 한국 상륙 2025-08-20 10:11:10
예약받고, 29일에는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컬렉션은 립스틱과 립밤, 아이섀도 등 모두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LV 루즈' 립스틱은 루이비통의 이니셜 LV가 의미하는 로마 숫자 55에서 착안해 모두 55가지 색으로 나온다. 'LV 밤' 립밤은 10가지 색으로 출시되고, 네 개...
루이비통, 립스틱·립밤 등 뷰티 컬렉션 첫선…29일 국내 출시 2025-08-20 09:38:14
출시한다. 컬렉션은 립스틱과 립밤, 아이섀도 등 모두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LV 루즈' 립스틱은 루이비통의 이니셜 LV가 의미하는 로마 숫자 55에서 착안해 모두 55가지 색으로 나온다. 'LV 밤' 립밤은 10가지 색으로 출시되고, 네 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LV 옴브레'는 모두...
포스코미술관, '500년 만에 한국 돌아온 조선 서화' 특별전 2025-08-20 09:23:57
日 유현재 컬렉션서 환수한 조선시대 서화 51건 일반에 첫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 내 포스코미술관에서 500년 만에 일본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조선시대 서화 51건을 일반에 공개하는 특별 전시회가 열린다. 20일 포스코홀딩스에 따르면 포스코미술관은 11월 9일까지 '더 히든...
싱가포르의 황홀했던 시간, 마리나 베이 샌즈라는 신세계! 2025-08-19 17:55:56
스타일의 스위트룸으로만 조성된 '파이자 컬렉션으로 나뉜다. 기존 2500여 개 객실 리뉴얼을 통해 1850개 정도로 줄이는 대신 각각이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만전을 기했다. 특히 파이자 컬렉션은 전체가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고 24시간 전담 버틀러가 배치된다. 체어맨, 프레지덴셜, 스카이라인, 호라이즌 스위트룸...
2030 직장인, 취미로 '러닝' 시작했다가…"매달 수십만원씩 써요" [패션시장 강타한 러닝태풍 下] 2025-08-19 13:40:09
컬렉션 'RX'는 출시 1년 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길 정도로 히트를 쳤다. 이들 애슬레저 브랜드는 본업이 요가복이지만 수년째 러닝 사업에 집중하는 양상이다. 러닝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검색어 ‘러닝’은 지난 6월 역대 최고치(100)를 기록했다. 2004년 1월부터 지난달...
에이피알, '널디' 브랜드명 'NDY'로 바꿨다 2025-08-19 10:30:37
설명이다. 새롭게 태어난 NDY는 이날 공식몰에서 25FW 시즌 컬렉션 라인업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널디의 시그니처 라인이었던 트랙 수트를 기반으로 신규 NDY CI를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클래식 NY 트랙'는 네이비, 핑크 등 총 4종의 색상이 추가됐다. 코듀로이 소재를 적용한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
[2025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의 고유한 우아함을 담아내는 여성복 브랜드 ‘서화’를 운영하는 ‘페이드인’ 2025-08-18 20:48:03
가장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서화는 현재 26SS 컬렉션을 준비 중이며, 출시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특히 캐나다 벤쿠버 패션위크 공식 초청을 받아 참가하게 됐다. 이를 계기로 영미권 수출에 도전할 계획이다. 박 대표는 “컬렉션 공개 이후에는 룩북 중심의 SNS 콘텐츠, 디지털 광고...
치마 입고 달린다고?…러닝족들 난리 난 '이 옷' 뭐길래 [패션시장 강타한 러닝태풍 上] 2025-08-18 20:47:48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해당 제품의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165%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능적 측면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진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레깅스 또한 기본 제품보다는 브랜드 로고가 크게 들어가 있거나 화려한 프린팅이 새겨진 제품이 인기다. 심지어 최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