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보생명 온라인 자회사 예비인가 취득, 10월 영업 2013-06-19 18:57:28
등의 업무는 오프라인을 통해 이뤄졌다. ‘e-교보’는 보험 관련 업무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다.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은 지난 17일 기자 간담회를 통해 ‘e-교보’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신 회장은 “생보사로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라며 “젊은 특정 고객 집단을...
아마존 식품사업 진출하자 월마트 온라인 강화 '맞불' 2013-06-19 17:30:33
매장서 배달 운송료 낮춰 세계 최대 오프라인 유통업체 월마트가 온라인 쇼핑 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 세계 온라인 쇼핑몰 1위 아마존이 최근 온라인을 통한 식품유통 사업까지 진출하면서 강력한 경쟁자로 떠오르자 맞불을 놓기 위해서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월마트가 미국 전역의 매장을 활용, 온라인 쇼핑을...
SK플래닛, 싱가포르서 온오프라인 서비스 제공 2013-06-19 17:29:11
오프라인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SK플래닛은 최근 소셜 지역정보 서비스 ‘피캣’의 싱가포르 버전을 현지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피캣’은 음식과 여행·놀거리 등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이 앞서 경험한 정보를 타인과 공유하고 사용자가 이를 ‘픽(pick)’ 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추가...
이람 캠프모바일 대표 "사무실에 텐트 치고 회의…'밴드'로 글로벌 묶겠다" 2013-06-19 17:11:55
“오프라인에서 잘되는 모임이 밴드에서도 잘된다”고 설명했다. 밴드를 만들기로 마음먹은 배경도 들려줬다. 그는 “폐쇄형 소셜서비스에 관한 얘기는 오래전부터 있었고 미투데이에 미투밴드라는 것도 있었다”며 “지난해 아이의 초등학교 담임이 학부모 연락망을 인쇄해서 나눠주는 걸 보고 밴드를 만들면 좋겠다고...
동양증권, 유망종목 발굴·투자 서비스 `MY tRadar` 인기몰이 2013-06-18 16:36:35
소수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오프라인 수준의 밀착 케어(care) 서비스를 모든 온라인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온라인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MY 파트너` 서비스는 고객과 직원(MY 파트너)를 1:1로 매칭시켜, 시황, 종목분석, 금융상품 정보 등 각각의 고객에게 적합한 투자정보를 수시로 제공하는...
[Smart & Mobile] '클라우드' 세상… 하드웨어간 경계없이 게임 즐긴다 2013-06-18 15:35:00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다. 게임을 사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 갈 필요가 없고, 게임을 내려받는 중간에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더 나아가 ps4와 ps3, ps비타 등 다른 소니 기기와도 클라우드를 통해 하드웨어 간 경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ms는 ps4에 비해 부족한 엑스박스 원의 성능...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G마켓, 언제 어디서나 쇼핑…온라인 마켓의 리더 2013-06-18 15:31:05
쇼핑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오프라인 상에서도 실시간 g마켓 상품 최저가를 한눈에 확인해 비교하고 g통장,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카드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오프라인과 모바일을 접목시킨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바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신한카드 'Cube', 2200만명이 쓰는 1위 카드 2013-06-18 15:30:52
정보를 스마트폰 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다양한 사회 기부 활동도 벌이고 있다.신한카드는 지난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서울대학교 병원 어린이병동에 301번째 아름인도서관을 개관했다. 신한카드는 현재까지 총 310개의 도서관을 지원했다....
[대한민국 혁신대상] 현대백화점, 문화홀·커뮤니티 라운지로 고객만족 실천 2013-06-18 15:30:24
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18~35세 고객을 위한 영멤버십 ‘u카드’, 우수 멤버 전용 라운지인 ‘u라운지’, 영마케팅 서포터즈 ‘u-서포터즈’를 구성, 대학생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현대백화점만의 차별화된 고객관계 소통시스템인 고객 동호회를 위한 별도의 커뮤니티...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OLYMPUS 'PEN',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 'PEN' 열풍 2013-06-18 15:30:22
커뮤니티 구성, 해외출사, 파티, 오프라인 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왔다. 2009년 첫 한국 pen 개발자 간담회에서 페니아들이 적극적으로 제안했던 아이디어를 반영, 올림푸스 본사에서는 핫슈캡(pen 전용 팬시상품)을 개발하기도 했다.기술적인 내용으로 일반인에게는 다소 어려웠던 기존 매뉴얼 북과는 달리 2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