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는 못참는다"…시민들 '탈세와 전쟁' 선전포고> 2013-04-11 06:01:21
정부는 부유층의지하 경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일종의 쌍끌이 전략이다. 중산층은 민간사회단체, 부유층은 정부가 집중적으로맡아 지하 경제를 뿌리 뽑는다는 의미다. 1천명의 시민 감시단은 탈세 현장을 추적해 중산층 뿐 아니라 부유층의 비리를 파내는데도 일조할 방침이다. 국세청은 지하 경제...
[마켓인사이트] 또 '실적 논란' 셀트리온, "3000억 재고 논란, 6월이면 결론날 것" 2013-04-10 20:55:45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현지 법인을 곳곳에 세우고 자체 재고물량을 쌓아둔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항체 의약품은 재고를 만들어놔야 판매 승인 절차를 밟을 수 있고 승인 절차만 6개월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평균 9~10개월가량의 제품 재고를 쌓아야 하는 산업 특수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주주 동의...
S&T모티브, 멕시코 등에 총기 수출 2013-04-10 17:24:43
화기 생산업체인 s&t모티브가 방위사업 부문에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t모티브는 k2 소총의 신형 모델인 ‘k2 칼빈(k2c)’ 소총과 k1a 기관단총 등 모두 300정을 파푸아뉴기니 경찰청에 공급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지난 2일엔 멕시코 해군성과 k4 고속유탄기관총 40여정을 공급하...
한컴, 英SW사 인수…오피스 경쟁력 강화 2013-04-10 17:15:09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마켓인사이트] 한전, 해외발전소 인수하나▶ 우리금융, 금호종금 인수…3자 배정방식 1천억 증자참여…경영권 확보▶ [마켓인사이트] 리딩투자증권 적대적 m&a 위기▶ [마켓인사이트] 동양 레미콘 공장, 삼표에 매각 추진▶ [마켓인사이트]...
삼성·애플, 모바일 B2B시장서 또 격돌 2013-04-10 17:11:38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애플은 최근 터키 정부와 교육 사업용 아이패드 약 1500만대 공급을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초에는 회사와 학교 등에서 누구나 ios 기기를 관리할 수 있는 ‘애플 컨피규레이터’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올초 128기가바이트(gb) 대용량의 아이패드 4세대를 발표한 것도...
제주항공 괌 라운지의 '비밀'…"호텔·렌터카·관광 안내로 자유여행객 잡아라" 2013-04-10 17:05:30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틈새시장 공략에 나섰다. 여행사의 단체보험이나 안내자가 없어도 돌발상황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비상센터인 fit 라운지를 설치했다. 이곳을 방문하면 제휴를 맺은 괌 현지의 리조트와 수상레포츠시설 할인혜택을 줬다. 제주항공은 태국 일본 등지에도 이런 라운지를 열 계획이다. ○1분기...
바른손게임즈, 새 대표이사에 박진홍 부사장 선임 2013-04-10 15:36:41
'라스트카오스'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진두지휘하며 바른손게임즈를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성장하는 기틀을 마련한 주역이다. 바른손게임즈는 이번 인사를 기점으로 대작 mmorpg '프로젝트a'와 다수의 모바일 게임 공개를 통해 1세대 온라인 게임 개발사의 역량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
스틸파이터, 요일별 오리진 스테이지 공략해볼까? 2013-04-10 15:02:42
요일마다 제공되는 오리진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공략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며, '모든 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우편을 통해 실시간으로 지급되니 유저들의 높은 참여도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틸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비트온라인&블소..'女心' 홀리는 치명적 무기 뭐? 2013-04-10 14:24:42
다른 게임에 비해 남성 유저 비율이 높은 mmorpg에서도 여성유저들을 공략하기 위한 콘텐츠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은 첫 등장부터 '린족'과 '고양이 소환수'로 여성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다. 작은 체구에 동물 귀와 꼬리, 귀여운 외모의 '린 족'과...
위치기반SNS 마케팅이 뜬다…'브라질리아강남, 위치기반SNS서 입소문타더니…' 2013-04-10 14:04:20
씨온샵에 가맹하여 점포 주변의 젊은층 유동인구를 공략하고 있다. 주변에 있는 이용자들에게 수시로 이벤트 메시지를 보내고, 새로운 메뉴 홍보 사진도 올려 홍보한다. 올해 들어 위치기반 sns로 인한 매출증가가 눈에 띄게 늘어 231m²(약 70평) 규모의 점포에서 월평균 1억여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반면 들어가는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