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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 국내 첫 선 2013-08-27 16:49:41
메탈 후크의 혁신적인 디테일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하여 파라점퍼스 만의 유니크함을 강조했습니다. 파라점퍼스는 파리의 빈티지 샵부터 뉴욕, 밀라노, 도쿄, 베를린, 암스테르담 등 전 세계 주 도시의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 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제 국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게...
이탈리아 `파라점퍼스(PARAJUMPERS)` 국내 첫 선 2013-08-27 15:36:09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이탈리아 전문마스터의 패턴 메이킹으로 세련된 핏을 자랑한다. 특히, 낙하 구조에 필요한 메탈 후크의 혁신적인 디테일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하여 파라점퍼스 만의 유니크함을 강조하였다. 파라점퍼스는 파리의 빈티지 샵부터 뉴욕, 밀라노, 도쿄, 베를린, 암스테르담 등 전 세계 주...
더 클래스,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와 동행 2013-08-27 14:29:34
문화와 가치를 중시하는 확실한 아이덴티티의 남성을 칭하는 긱시크를 새로운 테마로 정하며 이를 알리기 위해 음악을 시작으로 각 사회 전반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며 “홍대 서울 라이브 페스타와 더클래스의 만남으로 음악과 패션의 메카인 홍대에서 긱시크의 무드가 울려 퍼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 vs 헐리우드, 세계의 ‘청바지 트렌드’ 어떻게 다를까? 2013-08-27 09:00:03
레이어드 액세서리와 타투로 힙합 아이돌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패션을 완성했다. 이처럼 같은 패션 아이템이라도 스타일링에 따라 팬츠는 확연히 다른 무드를 자아내기 좋다. 여기에 연출하고자 하는 스타일링에 알맞은 바지 핏을 선택하면 스타일을 두 배로 살릴 수 있다. 때문에 바지를 내려 있지 않아도 내려 입은 듯...
“파티에 초대 됐다면?” 드레스코드 별 맞춤 스타일링 전격 분석 2013-08-23 18:35:02
어느 때보다 편안하지만 골반 부분에 스터드 포인트로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수지는 스터드가 박힌 핫핑크 스틸레토 힐로 발끝에 포인트를 줬다. ★ dress code 2. 순백의 화이트 화이트 드레스 코드의 파티에 초대 받았다면 여성의 경우 독특한 아이템과 다양한 핏의 스타일링을 권한다. 김사랑의 경우 오버 사이즈...
던스, 5번째 신규 테마 '태양의 항구' 오픈! 2013-08-22 15:44:58
이은상)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5번째 신규 테마 '태양의 항구'를 22일 오픈했다. 최근 유저간담회를 통해 '던스'업데이트 및 서비스 방향성에 대해 유저들과 공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동시접속자수가 평일 대비...
스타일난다, 온라인 넘어 백화점까지 접수… 롯데 잠실점 등 입점 2013-08-22 10:00:04
상품을 확대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높이고 온라인에서 접할 수 없는 오프라인 전용 아이템도 구성해 차별화할 계획이다.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한 곳에 매치해 하나의 편집숍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겠다는 것. 매장 인테리어 역시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 독특한 오브제를 사용해 유니크함을 더하고 스타일난다...
스타일난다, 롯데 잠실점 등 주요 점포 입점 “온-오프라인 영역 확대” 2013-08-22 09:53:02
아이덴티티를 높이고 온라인에서 접할 수 없는 오프라인 전용 아이템도 구성한다. 특히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한 곳에 매치해 하나의 편집숍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다. 인테리어 역시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 독특한 오브제를 사용해 유니크함을 더하고 스타일난다 특유의 시크하고...
던스,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바뀐다! 2013-08-20 16:36:13
(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지난 17일 판교에 위치한 nhn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유저간담회를 개최, 22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가로 각인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급 브랜드로 전환하고 핵심 주력 제품을 새로이 설정하여 미샤의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 주력했다. 이러한 노력 끝에 마침내 미샤는 2011년 매출 3,302억을 달성하며 2005년 이래 ‘더페이스샵’에 줄곧 뺏겼던 브랜드샵 1위 자리를 되찾게 됐다. 한류 스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