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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쇼핑제서 사라진 K뷰티 2023-06-26 17:52:27
약진했다. 중국인들의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궈차오(애국소비)’ 열풍이 거세지면서 K뷰티가 현지 브랜드로 대체되는 흐름이 굳어졌다. 업계에서는 최근 경기 불확실성이 높아져 한국 기업이 적극적으로 프로모션에 나서지 않은 것도 성적 부진의 이유 중 하나로 본다. 꼭 필요한...
'네 마녀의 날'…마녀공장 '따상' 2023-06-08 09:27:34
모습이다. 화장품 제조 기업 마녀공장은 천연 유래 성분의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클렌징, 앰플, 에센스 및 기타 비건 화장품 등이 있다. 앞서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수요예측에서 마녀공장은 1,800.47대 1의 경쟁률을, 일반 공모에서도 1,265.33대 1을 기록하는 등...
코스맥스, 소용량 파우치 화장품으로 태국 시장 공략 2023-05-31 10:29:49
높은 인기를 누리며 편의점이 주요 화장품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급부상했다. 코스맥스 현지 법인인 코스맥스타일랜드는 급증하는 수요에 맞춰 올해 1분기 누적 기준으로 총 8천만개의 소용량 스파우트 파우치 화장품을 생산했고, 연말까지 2천200만개 이상을 추가 생산할 계획이다. 현재 기초·색조 화장품과 헤어케어 등...
"태국선 소용량 화장품 인기"...코스맥스, 현지화 제품 생산 확대 2023-05-31 09:31:24
Z세대를 중심으로 파우치 화장품이 높은 인기를 끌며 편의점이 화장품을 구입하는 주요 채널로 부상했다. 간편한 휴대성과 태국 전역 편의점 1만 2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 등이 인기 요인이라는 설명이다. 코스맥스는 브랜드 충성도가 낮고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즐기는 태국 소비자들의...
LG전자, 미세 초음파 클렌저 'LG 프라엘 워시멜로' 출시 2023-05-29 10:00:00
약 8.9배 감소했다. 고농축 기초 화장품인 앰플 흡수율도 손 세안 대비 5배 이상 높았다. 워시멜로는 최대 1m 수심에서 30분까지 견딜 수 있는 IPX7 방수등급을 갖춰 샤워 중에 사용하거나 세안 후 물로 세척할 수 있다. 국제표준규격(ISO10993)의 안정성 시험과 미국 식품의약국(FDA) 규격도 통과했다. 피부 민감도에 맞춰...
내 피부와 '찰떡 궁합' 화장품…한약처럼 만들어준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5 21:00:01
아모레퍼시픽이다. 그동안 일부 브랜드에서 시험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잇따라 단독 브랜드로 출시했다. 지난해 기초 화장품(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에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 '톤워크'를 내놨다. 톤워크는 AI 기술 기반으로 소비자 피부색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어준다는 ...
브렉소젠, 세계피부연구학회서 엑소좀 화장품·치료제 소개 2023-05-25 11:26:45
피부과학 기초연구학회로 미국피부연구학회 유럽피부연구학회 일본피부연구학회가 연합해 5년마다 개최한다. 엑소좀은 몸 속 세포에서 분비되는 지름 50~200㎚(나노미터)의 동그란 입자다. 세포 속을 드나들며 신호를 전달하는 역할이 밝혀져 차세대 약물전달체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 브렉소젠은 고유의 엑소좀...
'손예진 화장품' 日서 입소문에 불티…이번엔 中 잡으러 간다 2023-05-22 15:30:08
등 기초케어, 클렌징 제품을 주로 판매한다. 비건 화장품을 지향하는 게 특징이다. 퓨어 클렌징오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가 3대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온라인 중심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넓힌 업체로 작년 연결 매출 기준 1018억원 가운데 온라인 채널 비중은 67%, 오프라인 비중은 33%를...
'올리브영 클린뷰티' 트렌드로 안착…누적 매출 5천억 돌파 2023-05-17 17:19:24
건강한 성분으로 만들어지고, 지구와 공존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발굴해 '클린뷰티'로 소개하고 있다. 그 덕에 '독도 토너' 제조사 라운드랩, '다이브인 히알루론산 세럼' 제조사 토리든 등 중소기업 브랜드도 매출이 2∼3배 늘며 인지도를 쌓았다. 클린뷰티 선정 브랜드 수도...
올리브영 '클린뷰티', 가치소비 열풍 타고 매출 5000억 돌파 2023-05-17 15:58:35
화장품’이라는 일반적 의미를 넘어 동물 친화적이거나 친환경적 노력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를 클린뷰티로 분류했다. 클린뷰티에 포함된 브랜드는 2020년 12개에서 현재 40여 개까지 늘었다. 상품군도 토너, 세럼 등 기초 화장품에서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안전과 환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