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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맘, 매장 공격적 확대 2013-01-17 18:10:26
최저 수수료, 최장 계약 기간 등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안정된 매출과 수익을 보장하는데 주력 할 예정이다. 맘스맘 관계자는 “맘스맘은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제품 출시, 업계 트렌드, 고객니즈 등 다양한 정보공유를 통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키즈맘...
[2013년을 뛴다] 보험산업, 저성장 `출구전략` 짠다 2013-01-16 18:16:12
지급결제업무에 참여한다면, 이런 수수료 인상으로 인한 보험료 인상 압력은 많이 둔화될 수 있고, 이외에도 보험사들이 증권업이나 은행업과 동등하게 경쟁할 수 있다는 여건을 마련한다는 측면에서 소액결제지급 허용문제는 다시 한 번 재검토돼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이밖에 올해 생보사들의 추가적인...
카드사, 대출금리 일제히 인하 2013-01-11 10:32:04
수수료 인하 등을 단행했습니다. 롯데카드는 리볼빙 현금서비스 최저금리를 7.89%에서 6.89%로 1%포인트 낮췄고, 국민카드도 카드론 금리를 최고 0.8% 포인트 내렸습니다. 현대카드도 최근 카드론 적용 금리를 1% 포인트 가량 낮췄으며, 하나SK카드도 리볼빙 일시불 최저금리를 5.9%로 내렸습니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카드사, 새 정부 출범 앞두고 대출금리 인하 2013-01-11 08:25:18
중단, 수수료 인하 등의 조치도 뒤따랐다.롯데카드는 지난해 말 리볼빙 현금서비스 최저금리를 7.89%에서 6.89%로 1%포인트 낮췄다. 리볼빙 일시불 최저금리는 5.89%로 2%포인트나 내렸다. 하나sk카드도 리볼빙 일시불 최저금리는 5.9%, 리볼빙 현금서비스 최저금리는 6.9%로 하향 조정했다. 현대카드 역시 카드론 적용...
카드사 새정부 `코드 맞추기?'…대출금리 일제히 인하 2013-01-11 08:01:08
롯데카드 리볼빙 최저 금리 최대 2%P 인하 새 정부 출범을 앞두고 카드사들이 대출 금리를일제히 내리고 있다. 기준금리 하락에도 고금리 현금장사에 열을 올린 카드사들이 돌연 금리를 낮춘것은 경제 민주화 압박이 커질 것에 대비하려는 조치로 풀이된다. 11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 현대카드,...
국토부, 국민주택기금 수탁기관 6곳 선정‥국민은행 추가 자격획득 2013-01-10 19:08:36
1개 기관 더 늘어난 것으로 국토부와 수탁수수료 등을 놓고 갈등을 벌이던 국민은행이 새로 자격을 얻었습니다. 이들 기관은 오는 4월부터 2018년 3월까지 청약저축과 주택채권·주택자금 대출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됩니다. 국토부는 은행들이 위탁수수료를 최저 수준으로 제출해 위탁수수료를 추가로 절감할 수 있을...
ETF 주도권 경쟁 `치열` 2013-01-10 16:54:34
추종 ETF의 수수료를 업계 최저수준까지 낮춰 최근 3천억원 넘게 자금이 몰렸습니다. <인터뷰> 김현빈 한국투신운용 ETF전략팀장 "미 뱅가드나 블랙록 사례에서 보듯, ETF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보수인하가 필수적입니다. 보수 인하를 통해 KINDEX 등 상품을 부각하는 계기가 필요했습니다" 자산운용사들은 팀을...
국민주택기금 총괄수탁은행에 우리은행 2013-01-10 14:18:27
기금 관리주체인 국토해양부와 협상을 거쳐 계약을 체결한 후, 금년 4월부터 업무를 개시하게 됩니다. 국토해양부 관계자는 “적격자로 선정된 6개 은행 모두 위탁수수료를 최저 수준(예정가격의 50%, 사업자대출은 40%)을 제출함에 따라 위탁수수료 추가 절감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수탁은행이 현행 5개에서 6개...
국민주택기금 위탁은행 6개 선정 2013-01-10 11:29:03
수수료를 최저 수준(예정가격의 50%·사업자대출은 40%)을 제출함에 따라 위탁수수료 추가 절감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수탁은행이 5개에서 6개 은행으로 확대돼 기금업무에 대한 이용 편리성이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한화투자증권, "펀드리콜로 원금전액 환급" 2013-01-09 10:01:55
임일수 대표이사는 리콜 요청 고객에게 꽃다발과 케이크, 사과 편지를 전달하고 앞으로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최종 접수된 7계좌에 한해 손실 여부와 수수료에 관계없이 원금 전액을 돌려주기로 결정했다"면서 "고객이 인정하는 진정한 1등 종합자산관리회사가 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