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 '프리즈' 외부 행사에 모습 드러내 2023-09-07 20:37:22
전날 저녁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편집매장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신세계×프리즈 VIP 파티'를 찾았다. 이날 파티는 신세계백화점이 분더샵 갤러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VIP들을 초청한 파티로 국내 패션 브랜드 관계자 등 500여명이 자리했다. 정 총괄사장은 이 자리에서 손영식 신세계백화점 대표 등...
위아래 세트로 입으면 200만원…한국 상륙한 '금수저 패션' [현장+] 2023-09-05 22:00:02
앞. 한껏 멋을 낸 ‘패피’(패션피플)들이 매장 앞을 서성였다. 뉴욕 럭셔리 편집숍 ‘바니스뉴욕’의 국내 출시를 알리는 행사장은 마치 뉴욕에 온 듯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배우 기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 등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패션 에디터·바이어 등 업계 관계자 수백명이 모였다. 삼삼오오 이야기...
'40주년' 삼성물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다 2023-09-05 17:55:30
확장, 캐주얼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편집매장 확대 등의 영향으로 백화점 내 공간 확보 경쟁 속에서 남성복 브랜드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 같은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갤럭시는 고급화와 캐주얼화 전략을 함께 가져가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한섬, 성수동에 MZ세대 고객 특화 플래그십 매장 열어 2023-09-04 09:50:06
한섬, 성수동에 MZ세대 고객 특화 플래그십 매장 열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기업 한섬[020000]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자체 온라인 편집숍 '이큐엘'(EQL)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큐엘 그로브'(EQL GROVE)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큐엘 그로브는 MZ세대 고객에게 특화해...
CJ ENM, 패션 브랜드 '바니스 뉴욕' 론칭…프리미엄 시장 공략 2023-09-04 00:00:01
편집숍 라움 이스트에 팝업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겨울 컬렉션을 소개한다. 또 CJ ENM이 35∼44세 여성을 위해 만든 패션 전문 플랫폼 '셀렙샵'(CELEBSHOP)에서도 제품을 선보인다. 앞으로는 매 시즌 해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 협업한 단독 상품도 내놓을 계획이다. 앞서 지난달 31일에는...
온라인 패션신화 '마뗑킴' 백화점 영토 넓힌다 2023-08-28 18:13:34
하고하우스는 자사 오프라인 브랜드 편집숍 이름이다. “오프라인 유통 영역을 강화해 투자 브랜드들의 백화점 단독 매장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사명에 반영했다”는 게 하고 측 설명이다. 하고하우스가 투자해 육성하는 브랜드는 총 31개로 대부분 온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이 중 마뗑킴, 드파운드,...
'연 매출 1000억' 온라인 브랜드도 "결국 오프라인이 답"…왜?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8 15:42:45
두고 있는 하고하우스가 자사 오프라인 편집숍 이름으로 사명을 바꾼 건 그만큼 오프라인 유통에 힘을 주겠다는 의미로 읽힌다. 실제로 하고하우스의 온라인 브랜드들은 최근 백화점 입점에 적극적이다. 대표 브랜드 마뗑킴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등 올 하반기에만 5곳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낸다. 이미 이달에...
2년6개월만에 1억명 찾은 'MZ 놀이터'…"연매출 1조 '목전'" 2023-08-27 12:59:38
및 패션 편집숍 등으로 ‘인증샷’을 선호하는 MZ세대 방문객을 끌여들었다. 특히 구매고객 절반 이상이 서울 외부 거주자로 일부러 점포를 찾았다는 점을 방증했다. 개점 후 구매 고객의 55%는 서울 외 지역 거주 고객으로 분석됐다. 서울 근교인 경기·인천에서 온 방문객이 24%였고, 충청(12.9%), 호남·영남(13%),...
애경산업 "바이컬러 칫솔·치약, 중국 하메이 매장서 판매" 2023-08-23 08:36:01
하메이 매장서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애경산업[018250]은 자사의 뷰티 덴탈 브랜드인 '바이컬러' 제품을 중국 뷰티 편집숍인 하메이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메이는 중국 상하이, 베이징 등에서 12개 매장을 운영 중인 창고형 뷰티 편집숍이다. 애경산업은 하메이 12개 매장에서 바이컬러...
신규 입점·리뉴얼 브랜드 100여 개…2030 눈길 잡은 '패션파크' 2023-08-21 16:23:21
용산점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는 트렌디해졌지만, 매장 분위기는 고급스러워졌다”며 “소비자들의 반응도 매우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가게도 있다. ‘더 랩(THE LAP)’은 영 캐주얼 브랜드 ‘랩(LAP)’이 용산점에서 최초로 선보인 편집숍이다. 기존의 랩 브랜드 상품은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