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신제품 스타일링 세미나 개최 2013-06-11 11:58:12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으며 지속적인 세미나가 이뤄졌으면 한다는 바램을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정말 좋은 천연 화장품은 어떤걸까? 2013-06-11 10:48:01
환경으로부터 24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기자 체험] 주름이 사라진다? 랑콤 제니피끄 리얼 사용 후기 2013-06-11 10:08:13
나이에 맞는, 혹은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원할 때 사용하기 좋은 에센스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쉽게 따라해보자! 파워블로거 ‘젤 네일’ 체험기 2013-06-11 10:02:44
스티커처럼 가볍게 떼어내면 된다. (사진출처: 키스네일, 파워블로거 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꼬마 미애부, 무합성 베이비제품 선보여 “아기피부를 지켜줘요!” 2013-06-11 09:16:49
신제품 꼬마 미애부는 많은 주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비결이 뭐야!” ‘반전나이’ 스타들의 동안 스타일 따라잡기 2013-06-11 09:00:03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클레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1천억대 유기농화장품 시장 대란, 진실의 끝은? 2013-06-10 20:04:03
써야 하며 유전자 변형을 거치거나 동물 실험을 요구하는 성분은 사용할 수 없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바버, 각기 다른 매력의 세 가지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3-06-10 18:48:18
골드 라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평소 자유로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룩을 선보인다. 브리티시 패션계가 사랑하는 디자이너 벨라 프로이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다양한 니트 웨어와 함께 그녀의 신선함과 재미를 엿볼 수 있다. 스타일리쉬와 엘레강스한 콘셉트의...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라벨 부착, 신문광고, 옥외광고 및 홍보판촉물 제작ㆍ배포 등 다각적인 후원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전국적인 영업망을 통해 축제를 널리 홍보하고, 백제문화제 기간 중 임직원 및 가족의 참여를 적극 권장할 방침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자사의 100% 보리 맥주 맥스(Max)를 지난 5월 3일에 성황리에 막내린...
홈플러스 1만원대 와인 '아이러브와인' 출시 2013-06-10 17:01:05
품종은 이탈리아에서 생산했다. 홈플러스는 품종별로 다른 색의 라벨을 사용해 소비자가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만4000원. 출시를 기념해 19일가지 9900원에 판매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