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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방문판매 전면 실시로 영업환경 변화 선제적 대응 2022-12-08 09:30:13
PB 전 직원에게 태블릿 기기를 배포했고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상담이나 가입 등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에이블 파트너의 사용법에 대한 숙지는 물론 영업점 고객의 대기 시간 단축 등 고객 만족도까지 향상시켰다. 더불어 에이블 파트너와 고객 핸드폰 연계를 통해 신분증 증빙이나 비밀번호 인증 등의 주...
키움에셋플래너, 모바일 예상 보험금 조회 서비스 오픈 2022-11-22 17:30:00
앱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별도의 전화 문의나 영업점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예상 보험금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영웅문S#` 앱에 로그인 후 마이데이터 연결에 동의하고, 메뉴 - MY자산 - 편리한 기능 - 스마트 보험창구로 접속해 질병·수술명을 선택하면 개인별로 청구할 수...
금감원 '보험계약 설명 위반' 메리츠화재에 기관주의(종합) 2022-10-25 09:42:57
정보 등 중요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영업점의 판매 직원들이 투자 권유시 중요 사항을 누락하거나 왜곡된 투자제안서를 설명자료로 사용했다가 금감원에 적발됐다. 원금 손실 가능성을 분석하면서 실제 투자대상 자산의 연체율과 관련 없는 내용을 기재해 장래에 금융위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펀드의 원금 손실 위험이 낮다...
[게시판] NH농협은행, 장기 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 2022-10-21 11:12:08
경과한 것으로, 대부분이 소액계좌다. 신탁보유고객은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www.payinfo.or.kr)를 통해 이를 확인한 뒤 해지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캠페인 기간 계좌 잔액이 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우편 또는 전화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우리銀, '개인형 퇴직연금 자동이체 녹취 간편등록 서비스' 도입 2022-10-13 11:27:59
연금고객관리센터의 녹취 시스템을 통해 전화로 간단히 자동이체 등록 및 변경 업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인터넷, 스마트 뱅킹 등 비대면 채널 이용이나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기존에 비대면 채널 또는 영업점에서 처리했던 업무를 전담 센터의 상담원 녹취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본인...
이정문 "휴대전화 불법지원금 제재 3년여간 3천 건 넘어" 2022-10-05 06:45:00
서울 동작구의 한 판매점은 온·오프라인 영업점으로 각각 사전승낙을 받은 뒤 오프라인으로 영업하다가 지난해 5월 승낙 철회 처분을 받았다. 이 판매점은 곧바로 온라인으로 영업을 전환해 지난해 11월 말까지 영업했고, 다시 승낙이 철회되자 다시 오프라인으로 옮겨 영업하다가 지난달 초 재차 승낙이 철회된 상태다....
국민은행서 바이오정보 등록하면 신분증 없이 국내선 탄다 2022-09-26 10:08:10
이용해 신분증 없이 휴대전화 번호 입력 후 바이오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탑승수속이 가능한 서비스다. 국내 14개 공항에서 국내선 탑승수속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업점 창구과 KB모바일브랜치, STM을 통해 서비스 등록이 가능하다. 바이오정보는 손바닥 표피 아래 사람마다 고유한 혈관 특성을 활용한 본인인증 방식으로...
"고금리 사업자 대출 갈아타세요"…소상공인 `저금리 대환` 시행 2022-09-25 12:00:00
영업점을 방문해야 한다. 금융위 관계자는 "비은행권 금융기관은 향후 대환 프로그램 공급 의사에 따라 관련 취급 기관으로 참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지원 대상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정상 차주로 개인 사업자 또는 법인 소기업이다. 손실보전금 등 재난지원금, 손실보상금을 수령했거나 금융권에서 만기연장,...
디지털화 가속에 금융사 점포 1천개·인력 8천명 줄었다(종합) 2022-09-20 10:21:29
분석이다. 최근에는 보험설계사나 영업점을 통하지 않고 고객이 휴대전화 등 전자 기기를 통해 다이렉트 보험 등 직접 보험 가입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한 손보사 관계자는 "기존에 복잡했던 보험 상품 가입 시스템이 디지털화하고 비대면으로 바뀌면서 보험사 입장에서는 막대한 유지 비용이 들어가는 오프라인...
금융 디지털화 가속…1년새 사라진 점포 1000개 2022-09-20 10:07:08
48개 감소했다. 최근에는 보험설계사나 영업점을 통하지 않고 고객이 휴대전화 등 전자 기기를 통해 다이렉트 보험 등 직접 보험 가입이 가능해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은행 또한 디지털화와 비대면 업무 확대의 흐름 속에 점포 구조 조정이 이어지면서 서울, 경기, 인천 등 대도시권 소재 점포를 중심으로 줄이는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