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자동차, 헌혈차 무상 제공·신중년 일자리 창출…계속되는 사회공헌 활동 2021-02-01 15:12:16
신중년 일자리 사업이다. 현대차그룹과 고용노동부, 서울시50플러스재단, (주)상상우리 등 민·관·사회적 기업이 협력해 일자리를 창출한다. 굿잡 5060은 2018년 7월 출범 이래 지난해 9월까지 신중년 268명의 재취업을 지원하며 취업률 64.7%를 달성했다. 굿잡 5060의 참가자들은 평균 55.2세로, 평균 23.9년의 경력을...
허은아 "TBS #1합시다' 캠페인에 혈세 4천만…전형적 수의계약" 2021-01-11 15:46:46
구독하게 하자는 캠페인을 구호로 만든 ‘플러스 1합시다’의 ‘1합시다’가 민주당 기호 1번을 연상시킨다, 사전 선거운동이라는 논리다. 아주 참신한 상상력”이라면서 "국민의힘은 캠페인을 핑계로 실제로는 협박하는 거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제가 수준이 떨어지고 감각이 후져서 시장에서 퇴출될 수는 있지만...
유바이오로직스, 421억원 경구용 콜레라 백신 납품 계약 2021-01-07 14:44:56
7일 국제구호단체 유니세프에 경구용 콜레라 백신 ‘유비콜 플러스’를 납품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3877만8000달러(약 421억9700원)이다. 회사의 2019년 매출인 약 330억원의 127%에 해당 규모다. 회사는 계약에 따라 유비콜 플러스를 3360만 도즈를 납품한다. 계약기간은 연말까지다. 박인혁 기자...
이민호, 국내 학대 피해 아동 지원 위해 굿네이버스에 1천만 원 기부 2020-12-31 12:09:00
장기화로 많은 아이들이 학대의 위험에 놓여있는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에게 전문적인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호는 글로벌 OTT 서비스 애플TV플러스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파친코’(Pachinko)의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현재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준현...
방탄소년단, 아이돌챔프 통해 마스크 2만 장 취약계층에 기부 2020-12-30 12:50:00
장애인 일터인 굿윌스토어와 기빙플러스 등 밀알복지재단 운영시설에 배분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예방에 사용된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방탄소년단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마스크는 장애인 근로자 등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 중 천연퍼가 아닌 것을 고르시오 2020-12-10 17:25:02
브랜드 구호가 선보인 ‘페이크 퍼 롱 점퍼’가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쨍한 파란색이나 레오파드 패턴이 들어간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구호는 올겨울 레오파드 패턴의 페이크 퍼 소재를 적용한 ‘캔버스 버킷백’도 내놨다. 좀 더 낮은 가격대 제품 중에서는 구호플러스의 ‘테디베어 코트’ ‘레오파드 페이크 퍼...
[사설] 사드보복 닮은 '호주 때리기'…이게 중국식 자유무역인가 2020-12-04 17:15:38
강조했던 ‘자유무역’이 허울뿐인 구호였다는 점도 명확해졌다. 중국에 ‘자유무역’이란 군사력과 경제력을 앞세워 국익을 관철하기 위한 위선적 수사에 불과한 셈이다. 주변국을 대하는 중국의 본질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설상가상으로 한국을 둘러싼 국제환경은 점점 험해지고 있다. 미국은 ‘쿼드 플러스(...
`비건 패션` 열풍에…올 겨울도 `페이크 퍼`가 대세 2020-12-02 10:55:52
설명했다.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시그니처 쇼트 테디베어 코트 뿐 아니라,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인 테디베어 코트, 강렬하지만 경쾌한 레오파드 페이크 퍼 점퍼, 뒤쪽 지퍼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시어링 스웻셔츠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잇세컨즈는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코세페 열기 이어간다"…백화점 13일부터 겨울 정기세일 2020-11-10 06:00:02
시스템 등 한섬의 20여개 브랜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5% 마일리지에 5%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스포츠·아웃도어 상품군은 20만원 구매시 1만원, 40만원 구매시 2만원을 각각 할인받을 수 있는 플러스 포인트를 준다. 식품관에선 한우 등을 포함해 30여종의 신선식품과 공산품을 10~30% 할인가로 선보인다....
'맏이보다 낫네'…패션업계 부진에도 서브브랜드는 성장세 2020-11-05 07:15:00
구호플러스'의 지난 10월 매출은 작년 같은 달보다 133% 증가했다. 구호플러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구호의 주 구매층보다 젊은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지난해 9월 내놓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다. 삼성물산의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을 중심으로 판매되는 이 브랜드 제품은 구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젊은 감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