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4년 장충동 족발의 원조`...뚱뚱이 할머니 별세 2021-04-29 07:31:09
당시 인기 스포츠를 관람하는 경기장이 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서울시는 족발집들이 밀집한 장충동 거리를 서울미래유산으로 지정하기도 했다. 전씨가 현재의 상호를 쓰기 시작한 것은 1968년. 이후 여러 차례 위치를 바꿔오다가 1983년 장충동에 정착했다. 1990년 12월 며느리가 2대 사장이 돼 30년째 운영해왔고 현재는...
러 전투기 부품 밀수 시도한 북한…테러단체에 무기 제공도 2021-04-01 05:06:50
지난해 8월 황해북도 수해 현장 시찰에서 직접 운전한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렉서스 자동차라는 점도 보고서에 적시됐다. 당시 조선중앙TV로 공개된 이 차는 도요타가 일본 요시와라 공장에서 2017년 7월 이후 만든 LX 570 모델이다. 미국, 중국, 캐나다로 수출하는 이 모델이 어떤 경위로 북한에 팔렸는지는 파악할 수...
코카콜라 대신 도어대시…슈퍼볼 광고주 '세대교체' 2021-02-05 17:11:42
것”이라고 설명했다. 반면 슈퍼볼 단골 광고주였던 버드와이저, 코카콜라, 펩시, 현대자동차는 올해 광고를 하지 않는다. 버드와이저는 37년, 코카콜라와 펩시는 20년, 현대차는 13년 만이다. 이들 기업은 코로나19와 신제품 출시 시기 등을 고려해 슈퍼볼 광고에서 빠지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볼은 매년 시청자가...
'30초에 60억' 슈퍼볼 광고, 현대차 빠지고 로빈후드 띄운다 2021-02-05 16:17:43
있다고 본다. 통상 슈퍼볼은 흥겨운 스포츠 행사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와중 열린다. 이때문에 광고가 지나치게 즐거워서도, 심각해서도 안된다는게 마케팅업계의 지적이다. 미국 노스웨스턴대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광고전략을 강의하는 데릭 러커 교수는 “너무 심각한 내용을 내보내면 소비자들이 재미없다고 볼 것이고,...
현대기아차, 30초 60억원 슈퍼볼 광고 올해 중단…"코로나 고려" 2021-02-02 15:40:57
내 대형 스포츠 이벤트로 혹여 코로나가 퍼질 가능성도 있는 상황에서 TV 광고를 제작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코로나 사태로 슈퍼볼의 광고 효과가 이전과 비교해 떨어질 수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해 미국 현지 마케팅 자원을 재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CBS 방송이 중계하는 올해 슈퍼볼의 30초짜리 TV 광고...
네이버, 멤버십에 '티빙'까지 추가…뜨거워지는 쿠팡과의 경쟁 2021-01-25 15:06:09
선보였다. 기존 멤버십 혜택은 신선식품 배달, 단일 상품 빠른 배송 등 배송 관련 서비스가 전부였다. 쿠팡플레이는 현재 소수 드라마, 영화만 서비스하고 있지만 앞으로 스포츠 중계, 교육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할 계획이다. IT업계 관계자는 “플랫폼 사업은 선점과 록인 효과 창출이 중요한 만큼 네이버와 쿠팡...
[에따블라디] 겨울의 나라에 인공눈이 웬 말…대형 제설기 등장해 2021-01-09 08:07:00
얻고 있다. 예브게니야(43·여) 씨는 "겨울 스포츠를 좋아한다"면서 최근에 조성된 루스키섬의 스키 트랙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연해주 기상청은 내주(12∼13일)에는 눈이 많이 내릴 수 있다고 예보하면서 주민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vodcas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바흐 IOC 위원장 "도쿄올림픽, 일본인의 자랑 될 것" 2021-01-06 11:10:30
일"이라며 단골 가게가 내주에 문을 열지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올림픽 같은 큰 대회의 개최 가능성에 의문을 품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했다. 바흐 위원장은 그러나 코로나19 백신과 효율적인 검사법 개발이 눈에 띌 정도로 진전되고 있는 점을 들어 올해 올림픽이 열릴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낙관했다. 그는 "IOC는...
네이버 멤버십 벌써 250만명…"쿠팡, 나와" 2021-01-05 17:29:34
소수 드라마·영화만 서비스하고 있지만, 스포츠중계·교육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네이버와 쿠팡이 멤버십 가입자 확보에 집중하는 것은 전자상거래 고객 충성도 확보를 위한 ‘록인(Lock-In) 전략’이다. 전통 유통업은 지리적 근접성, 오프라인 매장 경험 등으로 자연스럽게 단골 고객을...
"텍사스 시절은 먹튀"…'축구야구말구' 박찬호도 꼼짝 못 한 돌직구 사장님 정체는 2021-01-03 12:23:00
박찬호X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를 찾아 떠나며,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재야의 고수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치고 있다. 박찬호와 이영표, 승희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축구야구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