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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움직이니 대기업도 움직이네…"젊을 때부터 챙겨야" 2023-11-26 16:48:52
인증 두유와 식물성 크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등을 재료로 만들었다. 차별화된 효소 기술로 볼륨감과 빵의 노화 지연 기능과 풍미를 살렸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채식 도시락이 보편화된 데 이어 디저트에도 식물성 바람이 부는 것이다. 앞서 세븐일레븐이 지난 2월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금주신상] 오뚜기 '유부우동'·삼양사 '제로슈가 카페시럽' 2023-11-25 07:00:09
▲ 정식품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병 제품을 내놨다. 앞서 지난해 5월 출시된 팩 제품은 1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했다. ▲ 삼양사는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 부담을 낮춘 '제로슈가 카페시럽'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커피나 차, 주스 등에 넣어 단맛을 높이는...
"크림빵 인기 이어간다" 세븐일레븐, 식물성 크림빵 출시 2023-11-24 11:33:52
우유 풍미를 대신했다. 특히, 비건 인증 두유와 식물성 크림으로 식물성 크림빵만이 가질 수 있는 특유의 농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아몬드 페이스트를 넣어 특유의 고소함도 느낄 수 있다. 한편, 편의점 생크림빵 열풍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1월~10월까지 자사 디저트...
편의점 크림빵 열풍…버터·달걀·우유 없는 식물성 크림빵도 등판 2023-11-24 10:22:10
두유와 식물성 크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등으로 대체한 제품이다. 차별화 효소 기술로 볼륨감과 빵의 노화 지연 기능을 살렸고, 풍미를 살렸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아몬드 페이스트를 넣어 고소함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MZ(밀레니얼+Z)세대 고객을 중심으로 자신이 가치 있다고...
세븐일레븐, 버터·달걀·우유 안 쓴 '식물성 크림빵' 출시 2023-11-24 09:27:30
달걀, 우유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비건(채식) 인증 두유와 식물성 크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이 내놓은 식물성 크림빵의 이름은 'Vbread(뷔브레드) 크렘드 아망드'이다. 이 제품은 달걀과 버터를 사용하지 않은 대신 차별화 효소 기술로 볼륨감과 빵의 노화 지연...
"날 보고 짖어?" 주인 앞 반려견 때려죽인 70대 2023-11-08 11:30:22
것도 모자라 바닥에 내리치고 발로 밟았고, 두유는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었다. 그는 이 과정에서 두유를 안고 방으로 들어가는 B씨를 밀쳐 바닥에 넘어뜨리는 등 폭행하기도 했다.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진 A씨는 법정에서 "B씨 허락을 받고 들어간 거실에서 개가 손가락을 물어 이를 방어하기 위해 뿌리친 행위를...
"치즈 없는 피자"…이마트 노브랜드, 식물성 식품 첫 출시 2023-11-08 06:00:01
이 제품은 우유 대신 두유와 코코넛 오일 등으로 젤라토 맛을 냈다. 노브랜드는 2015년 첫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1천500여개 상품을 출시했다. 감자칩에서 시작해 라면과 생수 등 생필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했고 2020년 이후로는 와플과 에그타르트 등 디저트도 내놓았다. 또 이번에 식물성 식품을 출시하면서...
수제 두부 브랜드 타이거두부, ‘프리미엄 서리태 콩국수’ 출시 2023-11-06 15:28:19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을 론칭하는 수제 두부 브랜드 타이거두부는 2021년 두류가공업 제조업 분야 정부 과제를 합격을 시작으로 2022년 경기도 부천 지역 내에서 창업, 2023년 정부 지원금 유치에까지 성공하며 두부, 콩물, 두유, 묵 등 프리미엄 제품군에서 내실을 탄탄히 쌓아가며 부천 지역 내 명소로 입지를...
재룟값 떨어져도 외식비는 올랐다 2023-11-05 11:45:51
우윳값 인상 효과가 더해진 결과로 풀이된다. 빵값은 지난해 11.8% 오른 데 이어 올해도 1∼10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10.1%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10월 치즈값도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이미 23.1%나 오른 상황이다. 10월까지 초콜릿·파이·두유값 상승률도 작년 동기 대비 각각 15.6%, 10.3%, 10.9%에 달한다....
육류·라면 내려도 메뉴판 올랐다…밀크플레이션까지 '꼼수인상' 2023-11-05 06:01:01
더해진 결과로 풀이된다. 빵값은 지난해 11.8% 오른 데 이어 올해도 1∼10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10.1%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10월 치즈값도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이미 23.1%나 오른 상황이다. 10월까지 초콜릿·파이·두유값 상승률도 작년 동기 대비 각각 15.6%, 10.3%, 10.9%에 달한다. j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