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일 원롯데' 협력 체계 구축…식품·호텔 중심 시너지 극대화 2025-10-09 18:34:13
본격화했다. 하리아나 공장에 330억원을 투입해 빼빼로 첫 해외 생산기지를 구축 중이며, 푸네 빙과 신공장에도 700억원을 투자해 올해 2월부터 가동했다. 현지에서 선보인 돼지바(크런치)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하며 흥행 조짐을 보였다. 인도 소비 시장의 성장세와 냉동·빙과류 소비 증가를 고려할...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와 빼빼로 광고…20개국에 공개 2025-10-01 10:37:49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글로벌 캠페인을 해오고 있으며 올해 900억원 이상의 글로벌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빼빼로데이의 인지도를 세계적으로 높일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빼빼로데이를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K기념일로 각인시킬 것"이라고...
롯데 빼빼로, '라쿠텐 비키' 손잡고 해외 K드라마 팬 공략 2025-09-26 09:22:08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빼빼로 브랜드 캐릭터가 K-드라마 속 장면을 재연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는 K-컬처 트렌드 속에서 K-콘텐츠와 K-스낵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빼빼로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식품산업협회,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주빈국으로 참가 2025-09-23 14:47:22
아이스크림, 빼빼로, 간편식 쉐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무설탕 소주 '새로'를 전시하고 과일맛 소주 순하리, 탄산음료 밀키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빙그레[005180]는 탈지분유 대신 귀리(오트)를 활용한 수출 전용 제품인 식물성 메로나를 출품한다.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싸만코도...
농심 "케데헌은 시작…K컬처와 협업 늘릴 것" 2025-09-15 18:01:09
밝혔다. 그러면서 “인도 현지 소비자를 위한 맞춤 상품으로 내열성 초콜릿과 식물성 원료 기반 제품을 개발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 부문장은 “초코파이는 2030년까지 매년 1개 라인, 빼빼로는 2028년부터 매년 2개 라인을 증설할 예정”이라며 “2028년 이후 현지 기업 인수합병(M&A)이 성사되면 매출 목표는 더...
인도서 초코파이 난리라더니…롯데, 7년 뒤 '1조 대박' 기대 2025-09-15 15:16:10
라인, 빼빼로는 2028년부터 2개 라인을 증설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해외 매출 확대의 전진기지로 인도를 내세우고 있다. 인도는 2023년 중국을 앞지르고 세계 인구 1위를 차지한 인구대국이다. 연소득 1만달러를 넘는 인구 수가 4300만명인데, 2040년엔 2억5000만명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2027년 경제 규모가...
"K공장 짓고 K매장 열어"…식품·유통기업들, 해외 진출 가속화 2025-09-07 07:01:01
등 7개국에서 현지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빼빼로를 비롯한 핵심 브랜드를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해외 매출이 작년 약 1조700억원으로 전체 매출의 25%를 차지하는데, 오는 2028년까지 35% 이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139480]는 몽골과 베트남에서 매장을 각각 5곳, 3곳 운영하고 있다. 노브랜드 매장은...
블핑 제니·두아 리파 등 모두가 '열광'…판매량 30% '폭증' 2025-08-28 06:57:26
또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3종의 말차맛 한정 제품도 선보였다. 뚜레쥬르와 폴바셋, 공차는 말차 빙수를 출시했고 노티드는 도넛, 빵 등 말차를 활용한 11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편의점에서는 말차맛 막걸리까지 등장해 시선을 끈다. 세븐일레븐은 말차맛 막걸리인 '더기와 말차막'을 내놨다. 또 말차맛...
한국서도 말차 열풍…"말차 음료 판매량 30% 증가" 2025-08-28 06:35:00
한옥 카페 청수당과 협업해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3종의 말차맛 한정 제품을 선보였다. SPC삼립[005610], 빙그레[005180] 등도 말차빵, 말차 아이스크림 등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뚜레쥬르와 폴바셋, 공차는 말차 빙수를 출시했으며 노티드는 도넛, 빵 등 말차를 활용한 11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최근...
롯데웰푸드, 지역과 협업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로드' 2탄, 고창 고구마 활용한 특화 제품…공동 마케팅 2025-08-20 15:58:58
‘제주감귤 빼빼로’(2021년), ‘해남녹차 빼빼로’(2023년), ‘남해유자 빼빼로’(2024년) 등 매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내놨다. 또 지역에 아동센터를 건립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맛있는 고창 꿀고구마를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