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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색 명절 선물세트가 뜬다…캐비아·컬트 와인에 호텔 설캉스 상품까지 2024-02-07 16:01:42
브랜드 카비아리의 ‘카비아리 캐비아 크리스탈’. 가격은 14만1000원이다. 1920년부터 4대에 걸쳐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서 트러플을 채집한 사비니의 ‘타르투피 베스트 상품 세트’는 13만9000원이다. 스웨덴 암염소금 전문 브랜드 리브솔트의 ‘키친 콜렉티브 에디션’도 9만9000원에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은 미국...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연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화장품 만드는 ‘데일리스테’ 2024-02-06 09:36:03
선사하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데일리스테는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우수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13년 이상의 화장품 및 원료소재 개발 등의 경험을 살려 꾸준한 제품개발을 통해 내추럴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저, 안티에이징 크림 등 총 12종류 21품목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설 상차림부터 설빔·공연 티켓까지…이커머스 할인 경쟁 2024-01-30 10:53:20
공연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키자니아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나이트스파 등 체험권도 선보인다. 쿠팡은 다음 달 11일까지 '명절 선물 효도 가전 세일' 기획전을 통해 안마의자·마사지기·휴대전화·밥솥 등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디프랜드와 제스파, 삼성전자, 누하스, 필립스 등 유명...
"싼 맛에 입죠, 품질은 글쎄"…5060 '가성비'에 지갑 열었다 2024-01-30 10:35:31
브랜드는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이다. 조사 결과 과반이 넘는 54.5%의 소비자들이 SPA브랜드를 찾는 이유로 '좋은 가성비'를 꼽았다. 소비자들의 연평균 SPA브랜드 구매 횟수는 8.8회였고 회당 평균 구매 금액은 8만 7842원으로 드러났다. 연령대별로는 10대가 9만원 6746원으로 가장 많았고 20대가...
극강 가성비에…"한 번 쇼핑에 8만원 지출" 2024-01-30 06:11:43
제조·유통 일원화(SPA·스파) 브랜드 제품을 주로 구매하고 한 번에 8만7천842원 정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 매출액 기준 상위 5개 스파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 행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30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스파브랜드 구매이유는 '가성비'…한 번에 8만7천원 지출" 2024-01-30 06:00:12
"스파브랜드 구매이유는 '가성비'…한 번에 8만7천원 지출" 소비자원, 스파오·H&M·유니클로·자라·탑텐 5개 브랜드 조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국내 소비자들은 가성비 때문에 제조·유통 일원화(SPA·스파) 브랜드 제품을 주로 구매하고 한 번에 8만7천842원 정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날씨 미쳤네" 강추위 몰려오자…다이소는 벌써 '품절' 사태 2024-01-25 21:00:03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다. 새해 들어서도 스파오에서 발열내의 매출은 고공행진했다. 이달 들어 지난 22일까지 웜테크 매출은 232%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파오 관계자는 "최근 한파에 이너웨어로 발열내의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다"며 "새해 들어서도 추운 날씨가 이어져 지난달과 비슷한 판매 수준이 유지되고...
에이블리 "작년 패션전문관 거래액 역대 최대…20∼30대가 견인" 2024-01-25 09:20:59
찾아줘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한 게 주효했다. 늘어난 브랜드관 신규 고객 수에 발맞춰 지난해 전체 상품 수도 전년 대비 7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블리는 현재 스트릿,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디자이너, 애슬레저, 스파(SPA), 홈·언더웨어, 프리미엄, 골프 등의 패션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다. 강석...
'MZ세대 특화' 스타필드 수원, 26일 그랜드 오픈 2024-01-24 17:29:03
브랜드 러쉬가 선보이는 영국 전통 스파 '러쉬 스파',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운영하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 등이 있다. 기존 '고메스트리트', '잇토피아'에 더해 푸드 편집숍과 미슐랭급 맛집으로 구성된 식음료(F&B) 특화존 '바이츠 플레이스'도 선보인다. 바이츠...
"MZ 힙한 매장 총집결"…베일벗은 매머드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2024-01-24 15:37:53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가 밀집해있다. 이런 동선 기획에서 보듯 스타필드 수원은 MZ세대를 겨냥한 복합쇼핑몰이다. 이영훈 스타필드 수원점장은 "가족 친화적 쇼핑 공간이라는 그간의 이미지를 벗고 정확히 MZ세대를 겨냥한 첫 스타필드"라며 "이런 의미에서 '스타필드 2.0' 시대의 개막"이라고 설명했다. 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