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판도라, 라틴어 문구·상징 새긴 '판도라 탈리스만'…빈티지 코인 스타일에 내 삶의 의미 담다 2025-10-23 15:54:38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는 새로운 ‘판도라 탈리스만(Talisman)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장식품을 넘어, 착용자의 정체성과 가치를 매일 상기시키는 ‘의미를 담은 주얼리(Jewelry with Meaning)’ 콘셉트를 한층 강화했다. 판도라 탈리스만은 최근 유행하는 빈티지 코인 스타일에서...
치솟는 금값에 주얼리 줄인상 2025-10-21 17:38:43
미국발 무역 분쟁 영향으로 귀금속 가격이 치솟자 주얼리·워치 제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고 있다. 21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불가리는 다음달 10일 주요 제품 가격을 6~10% 인상하기로 했다. 티파니는 다음달 12일 주요 제품 가격을 5~10% 올린다. 불가리와 티파니는 이번을 포함해 올해만 가격을 세 차례 인상했다. 국내...
"오빠, 빨리 사야돼"…예물 알아보던 예비 부부 '발동동' 2025-10-21 15:07:14
미국발 무역 분쟁 영향으로 귀금속 가격이 치솟으면서 주얼리·워치 제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고 있다. 21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불가리는 다음달 10일 주요 제품들의 가격을 6~10% 인상하기로 결정했다. 티파니는 다음달 12일 주요 제품 가격을 5~10% 올리기로 했다. 이번 인상을 포함해 불가리와 티파니는 올해만 가격을...
"90% 싼데 진짜라니"…전세계 발칵 뒤집은 MZ 결혼 반지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0-21 07:00:07
발표했다. 이런 추세는 예물 시장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글로벌 주얼리 기업 시그넷의 2026년 회계연도 2분기(2025년 8월 2일 종료) 실적 발표에 따르면, LGD의 패션 주얼리 침투율은 14%로 전년 대비 두 배 증가했다. 이는 LGD가 예물 시장을 넘어 일상적인 패션 아이템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LGD의...
[이번주뭘살까] 미리 준비하는 겨울…따뜻한 패션·침구 선보여 2025-10-18 07:00:03
6층 아트홀에서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와 함께 한글날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 '주얼리, 한글에 홀리다'를 진행한다. 한글 타이포그래피 작가 안상수의 대표작 27점을 비롯해 한글의 조형미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된 골든듀 한정판 주얼리 30여점을 함께 선보인다. 배우 김태리의 목소리로 진행되는 오디오 도슨트...
中 명품 소비 살아나나…LVMH 3분기 선방하자 주가도 8% '쑥' 2025-10-15 15:48:15
비중이 큰 가죽·패션 상품 매출은 전년대비 2% 줄었지만 주류(1%), 주얼리·시계(2%), 화장품·향수(2%), 세포라 및 면세점(7%) 등 다른 부문은 모두 증가세였다. 특히 미국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 매출이 개선됐다. 이같은 실적 발표에 힘입어 미국 증시에 등록된 LVMH의 예탁증서(ADR) 주가도 전날 8.8% 뛰었다. LVMH...
'한글의 아름다움, 주얼리에'…롯데백화점, 골든듀와 특별전시 2025-10-14 06:00:09
'한글의 아름다움, 주얼리에'…롯데백화점, 골든듀와 특별전시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백화점이 국내 파인 주얼리 브랜드인 골든듀와 손잡고 특별 전시 '주얼리, 한글에 홀리다'를 오는 19일부터 내달 9일까지 연다. 14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에비뉴엘 잠실점 6층 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제철 먹거리 할인하고 의류·화장품 반값 2025-10-11 07:00:01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연다.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스포츠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각각 최대 30%, 4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에서는 같은 기간 슈즈 브랜드 어그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을 운영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12일까지 리빙 브랜드 '리베르떼코' 팝업스토어를...
"좀 비싸면 어때요" 2030 몰리더니…40만원짜리도 '품절 대란' 2025-10-06 13:39:50
국내에서 급격히 알려지기 시작했다. 헤네시 가문의 향수브랜드인 '킬리안'은 배우 차주영이 사용한다고 알려지며 인기가 높아졌다. 올해 향수 시장은 '스몰럭셔리' 바람을 타고 크게 성장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지난 1~8월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
이커머스업체들도 '큰 손' VVIP 고객 모신다…마케팅 경쟁 치열 2025-10-06 08:15:01
스테이크와 북해도 바훈우니 같은 특수 식자재부터 파인주얼리 브랜드 '어니스트서울' 주문 제작 상품 등을 판매한다. 이에 더해 VVIP 고객에게는 유명 파인 다이닝 시즌 코스 메뉴를 반값에 선보이고 샴페인 시음회 등에도 초청한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도 지난 7월 회원제를 개편해 'VVIP 등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