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환경 동시에 잡는다…롯데온, '얼루어 클린뷰티' 기획전 2023-04-03 06:00:02
증가했다. 롯데온은 클린뷰티를 주제로 이번 기획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클린 어워드'가 선정한 클린 뷰티 상품인 프레쉬 에센스, 빌리프 클렌저 등 구매 시 증정품을 제공한다. 또 온앤더뷰티 클럽회원이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대한항공, 기내 구명조끼로 업사이클링 파우치 제작·판매 2023-02-27 09:21:39
협업해 파우치를 제작했다. 파우치는 클렌저, 미스트, 수분크림, 비누, 샴푸 등으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100% 태양광 발전으로 운영되는 공장에서 제작됐고, 재활용되는 구명조끼의 세탁도 친환경 세제로 이뤄졌다. 대한항공 '이(e)-스카이숍', 원오세븐 자사몰 등에서 4천세트가 한정 판매된다. 일부 제작 비용 및...
"리필 제품 쓰면 돈 아낀다…샴푸 64% 저렴" 2023-02-10 07:05:05
반면 LG생활건강의 바디워시(벨먼 마이크로바이옴 캡슐 바디 클렌저)는 리필스테이션 가격이 100g당 2천원으로 동일했지만, 일반 상품 가격은 4천483원에서 2천817원으로 37.2% 내렸다. 소비자원이 리필스테이션을 알고 있거나 이용해본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한 결과 74%는 표준 용기가 필요하다고 답했...
"샴푸, 리필제품이 최대 64% 저렴…가격도 적게 올라" 2023-02-10 06:00:11
바디워시(벨먼 마이크로바이옴 캡슐 바디 클렌저)는 리필스테이션 가격이 100g당 2천원으로 동일했지만, 일반 상품 가격은 4천483원에서 2천817원으로 37.2% 내렸다. 소비자원이 리필스테이션을 알고 있거나 이용해본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한 결과 74%는 표준 용기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5개 업체 중...
"소비자 데이터 담았다"…쿠팡,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 개발 2022-12-09 10:51:56
`보습`, `저자극` 등 검색량이 늘어난다는 분석에 따라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 주제를 `보습 클렌징`과 `저자극 케어`로 잡았다. 선정 제품은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노세범 화이트닝 톤업크림`으로 각각 디에스비코리아와 와더스킨이 생산을 맡았다. 사전 판매 가격은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 8,900원(정상가...
"亞뷰티 정복" 로레알·호텔신라·앵커 3각 동맹 2022-11-21 17:51:35
배합해 만든 시효24다. 24개 앰풀을 비롯해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이 있다. 앵커PE 역할 주목시효는 론칭 전부터 화장품업계에서 사업 모델과 브랜드 콘셉트 등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글로벌 뷰티업체와 면세사업자, 여기에 PEF 운용사가 합작 투자해 화장품...
베일 벗은 로레알-호텔신라 합작품…亞럭셔리 브랜드로 키운다 2022-11-21 16:13:17
만든 '시효24' 성분이 들어간다. 24개 앰플을 비롯해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이 있다. 1909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로레알은 랑콤, 키엘, 비오템, 로레알파리, 메이블린뉴욕 등 3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18년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3CE'를...
로레알, 호텔신라·사모펀드 앵커와 화장품 브랜드 '시효' 출시 2022-11-21 09:45:49
브랜드다.앰플과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쌀뜨물과 인삼수를 각 계절 적기에 수확한 24가지 자연 원료와 배합해 만든 특허 성분인 '시효24'가 들어가 있다. 시효는 앞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플래그십 매장 '서울가든'을...
컴플리톤코리아 OBM 프로젝트, 바디 가드닝 브랜드 `에스투파` 론칭 2022-11-17 12:11:21
클렌저와 바디 세럼으로 이루어진 `웰컴레인`이다. 컴플리톤 관계자는 "`웰컴레인 바디 클렌저`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희귀 원료인 칼루나 꽃에서 추출한 고효능 포뮬러 `핑크엘릭서TM`을 담아 샤워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양쪽성 계면활성제는 어떤 타입의 피부에도 자극없이 노폐물을...
잼페이스, AI 기반 피부 타입·화장품 진단 원스톱 서비스 출시 2022-09-15 16:33:29
4000여개 정보가 등록돼있다. 향후 크림, 클렌저 등 매칭 가능한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해서 늘릴 예정이다. 사용자가 새로운 제품 등록을 요청하면 2~3일 이내에 처리해서 등록 완료 알림을 보내준다. 윤정하 잼페이스 대표는 “지난해 퍼스널컬러 진단 서비스 런칭 후 서비스에 만족한 사용자들이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