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 잡는다"…리뉴얼 나서는 이마트24, 새 콘셉트 먹힐까 2025-11-27 12:53:58
등 으로 구성한 ‘브랜드팝업존’이 배치돼 있다. 매장 왼쪽 '브랜드존'에는 1020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스파이패밀리'와 같은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상품을 전시했다. 모바일 게임 '트릭컬'과 협업한 상품들도 판매한다. 스타 셰프들과 협업한...
정부, 청년 뷰티창작 300개사 발굴…'화장품 수출 2강으로 도약' 2025-11-27 12:00:17
인프라도 확충한다. 신흥시장 중심으로 팝업 부스를 내년에 10개소 설치하고, 미국과 유럽연합(EU)에 대형 화장품 판매장을 새로 조성해 K-뷰티 수출 주력 상품 판매장을 8개로 늘리기로 했다. K-뷰티 수출제품을 위한 공동브랜드를 활용하는 방안도 모색한다. K-팝 아이돌이 사용하는 제품 체험전을 열거나 K-드라마에...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퍼포먼스”라고 전했고, Cosmopolitan Middle East는 팝업과 조명 연출을 “두바이 중심의 상징적 K-BEAUTY 순간”이라고 보도했다. 이번 팝업은 약 4년간 공식 행사로는 개방되지 않았던 두바이 몰 분수 광장 (Dubai Fountain) 외부 공간에서 진행됐다. 두바이는 4년 연속 전세계 최다 방문 고객 도시로, 해당 공간을 뷰티...
삼양식품, 성수동서 '삼양1963' 팝업스토어 2025-11-27 09:45:22
팝업 스토어를 다시 방문하면 세척된 전용 텀블러를 수령할 수 있다. 삼양식품은 앞서 성수동에서 진행한 '김이 피어오르는 삼양1963 옥외광고 캠페인'에 이어 팝업 스토어까지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화려한 전시나 퍼포먼스 대신 라면의 본질인 면, 국물, 그리고 삼양1963이...
삼양식품, 성수동서 '삼양 1963' 출시기념 팝업스토어 2025-11-27 08:53:28
밝혔다. '프리미엄 라면 바'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 후 순차 입장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방문객이 팝업스토어 내부에서 '삼양 1963'을 시식하고 시식 평을 작성하면 '삼양 1963 전용 텀블러'를 증정한다. 현장 예약 방문객은 조리된 '...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연다…'Z세대 잡는다' 2025-11-27 08:49:43
'W컨셉' 등 기존 편의점에서 보기 어려웠던 브랜드 팝업존, 캐릭터 굿즈·지식재산(IP) 활용 상품을 소개하는 특화 공간을 마련해 '젠지세대 여성층'을 겨냥했다. 이를 통해 차별화 신상품, 이마트24 상품기획자(MD)들의 실험적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마트24의 '킬러 콘텐츠'를 모은...
'디저트계의 피카소' 피에르 에르메, 파크 하얏트·안다즈 서울 입점 2025-11-26 17:12:49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어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도 출시할 예정이다. ‘디저트계의 피카소’, ‘마카롱의 황제’로 불리는 피에르 에르메는 파리·도쿄·런던·싱가포르·두바이 등 전 세계 20개국에 1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디저트 브랜드다. 대표작 '이스파한'을 비롯해...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클래시스 제품이 제공되며, 팝업스토어 스탬프 투어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도 준비된다. 업계 관계자는 “의료기기 기반 기술력을 보유한 클래시스의 등장으로 홈케어 시장의 패러다임이 크게 변화할 것”이라며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단순한 신제품을 넘어 홈 뷰티 시장의 기술 기준을 재정의하는 상징적인...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5-11-26 11:20:46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팝업스토어로 자작나무로 꾸민 야외 라운지 및 2층 건물 규모로 조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약 1만 2천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2030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성수동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 체험형 이벤트와 올바른 구강건강 습관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알아볼 수...
"비싼 옷 사줘도 애가 안 입어요"…엄마들 속 터진다더니 [트렌드+] 2025-11-26 10:28:21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라이틀링 다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1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로, 초청 이벤트에서 80명을 뽑아 진행했는데 방문 문의만 500건 넘게 몰릴 만큼 관심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여아 샤이니숏다운 △샤이니 리버서블 숏다운 △여아 세미 글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