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스낵가격 평균 7.9% 인상, `새우깡` 오르고 `자갈치` 양 줄인다 2016-07-22 12:41:39
불가피하게 최소한의 범위에서 이뤄졌다"며 "수미칩, 포테토칩 등 10개 브랜드는 동결하는 등 가격 인상을 최대한 자제했다"고 말했다. 주요 식품값이 뛰고 있는 가운데 농심 스낵가격 뿐 아니라 타사 제품도 연이어 인상되고 있다. 해태제과는 지난 1일 자일리톨껌, 후렌치파이, 에이스 등 8개 제품의 가격을 올리는 등...
농심 스낵가격 평균 7.9% 인상 “원가 압박으로 최소한 범위에서 상승” 2016-07-22 11:25:08
가중돼 불가피하게 최소한의 범위에서 이뤄졌다”며 “수미칩, 포테토칩 등 10개 브랜드는 동결하는 등 가격 인상을 최대한 자제했다”고 밝혔다.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농심, 새우깡 등 15개 스낵가격 평균 7.9% 올린다 2016-07-22 10:12:03
등은 1300원에서 1400원(7.7%↑), 포스틱딥(104g)은 1600원에서 1700원(6.3%↑)으로 인상됩니다. 일부 대용량 품목은 가격 변동 없이 중량이 조정됩니다. 오징어집은 168g에서 153g(8.9%↓), 자갈치는183g에서 167g(8.7%↓)으로 줄어듭니다. 한편 수미칩, 포테토칩, 쫄병스낵 등 10개 브랜드의 가격은 동결했습니다.
감자칩을 크래커로 만들면? 2016-06-10 14:16:43
칩 '포테토 크래커칩'을 출시했다.신제품은 얇고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갖춘 제품으로 기존 단조로운 맛의 크래커와 차별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참치나 치즈를 올려 카나페 형태로 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인과 스노우치즈 두 가지 맛이 출시됐고 가격은 1500원(60g)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롯데제과, 크래커와 감자칩을 합친 포테토 크래커칩 출시 2016-06-10 13:59:23
롯데제과가 크래커와 감자칩을 합친 ‘포테토 크래커칩’을 선보였다.포테토 크래커칩은 얇고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크래커 형태의 칩이다. 플레인과 스노우치즈 두 가지 맛이 있다. 플레인은 풍부한 감자맛을, 스노우치즈맛은 치즈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린렸다. 참치나 치즈 등을 올려...
농심, 3분기 영업익 375억원 4년만에 최대…'짜왕' 효과 2015-11-13 17:08:14
스낵, 음료, 기타 부문도 모두 성장을 이어갔다. 새우깡과 칩포테토, 양파링이 주축인 스낵 부문은 매출이 전년대비 1.7% 증가한 2639억원을 기록했고 백산수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음료 부문은 25% 늘어난 92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켈로그와 츄파춥스가 버티고 있는 기타 부문도 1855억원으로 10% 이상 늘었다. ...
'허니버터칩' 돌풍에도…"'포카칩' 감자스낵 시장 1위 굳건" 2014-12-19 11:20:48
이어 농심 '칩포테토'와 '수미칩', 해태 '자가비' 등이 나머지 39%의 시장을 나눠차지 하고 있다"며 "올해도 생감자칩 시장에서의 기존 영향력이 크게 변화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한편 오리온은 지난 10월 '포카칩 스윗치즈' 신제품을 출시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농심, 새우깡 가격 10% 올렸다...천원 주고 못사요! 2014-02-06 10:48:00
판매관리비 상승으로 인상이 불가피했다"며 "다만 칩포테토 등 6개 품목은 가격을 동결, 인상에 따른 매출 증가폭은 1%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해 연말엔 오리온이 초코파이 가격을 20%나 올렸고, 해태제과도 에이스를 비롯한 7개 제품 가격을 평균 8.7% 인상했다. 롯데제과 역시 `빼빼로` 중량을 늘리며...
농심, 새우깡 등 일부품목 가격 평균 7.5% ↑ 2014-02-06 09:43:56
올랐습니다. 즉석밥은 평균 9.9% 올랐으며 웰치주스는 8.2%, 웰치소다는 5.2% 가격이 인상됐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물류비와 판매관리비 상승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인상을 단행했다”며, “다만 칩포테토와 벌집핏자 등 6개 품목에 대해서는 가격을 동결해 이번 가격인상으로 인한 전체 매출 증가폭은 약 1%의...
농심 수미칩, 올해도 '수지'와 함께…광고모델 재발탁 2014-01-29 09:34:49
수미칩 매출은 수지 모델 발탁 전인 2012년 약 147억원에서 2013년 212억원으로 44% 뛰었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유일 국산 수미감자를 사용하는 고품격 감자칩이라는 수미칩의 이미지가 인기스타 수지와 잘 부합된다"며 "3년째 단일제품 모델인 수지는 농심에서도 강부자(신라면, 안성탕면 등), 유호정(새우깡, 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