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우깡 값 2년만에 또 올라…농심, 19개 과자 가격 무더기 인상 2018-11-13 10:07:18
6.1%, 프레첼(80g)은 7.4% 인상된다. 미니 츄러스, 포테토칩, 수미칩, 감자군것질 등 4개 브랜드는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현재 편의점 기준 1천200원에 판매되는 새우깡(90g)은 판매가가 100원 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하반기 들어 제과업계의 가격 인상은 이번이 처음으로, 연말을 맞아 가격 ...
새우깡·양파링 가격오른다…농심, 19개 스낵 가격 6.7% 인상 2018-11-13 09:57:19
100원 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포테토칩, 수미칩, 감자군것질 등은 가격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제조원가와 판매관리비 등 비용 상승으로 인해 원가압박이 누적되어 왔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이번에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며 "특히 원부자재 가격과 임금 인상 등 제조원가 상승, 물류비와 판촉 ...
새우깡 1200→1300원…농심, 스낵 가격 평균 6.7% 인상 2018-11-13 08:50:48
100원 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포테토칩, 수미칩, 감자군것질 등은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농심 관계자는 "제조원가와 판매관리비 등 비용 상승으로 인해 원가압박이 누적되어 왔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이번에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며 "특히 원부자재 가격 및 임금 인상 등 제조원가 상승, 물류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6-29 15:00:02
승리 비결은 실적…한국 매출 일본의 20여배 180629-0342 경제-006210:28 농심 '포테토칩 콘치즈맛' 출시 180629-0347 경제-032310:30 '머리맞댄 한중 기업가들'…대한상의, 고위급 기업인 대화 개최 180629-0351 경제-006310:33 '신동빈 롯데호' 탄력…주주 신임에 지배구조개편 속도 붙을 듯...
농심 '포테토칩 콘치즈맛' 출시 2018-06-29 10:28:13
'포테토칩 콘치즈맛'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농심은 29일 생감자칩에 콘치즈구이 맛을 더한 신제품 '포테토칩 콘치즈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최근 식품업계에서 옥수수가 인기를 끌고 있는 데 착안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으며, 콘치즈구이를 스낵으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金자'된 감자값에도 감자칩값 안 오른 이유는 2018-05-13 18:29:14
농가에서 감자를 구매한다.국내 생감자칩 시장 1위인 오리온은 국내 200여 개 농가와 계약을 맺고 있다. 매년 약 1만5000t의 감자를 사들여 감자칩을 생산한다. 예외적으로 수미 품종을 사용해 ‘수미칩’을 생산하는 농심도 1995년부터 농가와 계약을 맺어 감자를 공급받는다. 충남 아산에 세계 최대 규모(약...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2-07 15:00:03
발전속도 따라잡기 어려워" 171207-0356 경제-0084 10:26 농심, 와사비맛 포테토칩 비프·명란마요 등 2종 출시 171207-0359 경제-0085 10:27 원주∼강릉 철도 안전성 강화한다…'재난방송설비' 설치 171207-0362 경제-0086 10:28 진에어·동양피스톤 8일 코스피 상장 171207-0366 경제-0087 10:30 "승무원이 영어...
와사비와 포테토칩의 만남…농심 "알싸함으로 1020 취향저격" 2017-12-07 10:51:56
활용한 포테토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구운 소고기와 톡 쏘는 와사비가 어우러진 ‘비프&와사비맛’과 짭쪼름한 명란마요와 와사비가 더해진 ‘명란마요&와사비맛’입니다. ‘비프&와사비맛’은 로스트비프맛에 와사비가 더해져 깊고 풍부한 맛을, ‘명란마요&와사비맛’은 명란마요네즈에 와사비를 넣어...
농심, 와사비맛 포테토칩 비프·명란마요 등 2종 출시 2017-12-07 10:26:22
농심, 와사비맛 포테토칩 비프·명란마요 등 2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농심은 와사비(고추냉이)를 활용한 '포테토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프&와사비맛'과 '명란마요&와사비맛'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 전용이다. '비프&와사비맛'은 CU에서,...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 육성...농심, 생수에 2000억원 투자 2017-08-07 16:36:00
안성탕면 등) 72.4%, 스낵(새우깡, 칩포테토, 양파링 등) 16.9%, 음료(백산수, 카프리썬 등) 6.1%, 기타(켈로그, 츄파춥스 등) 12.9%를 차지한다. 스낵부문은 성숙시장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대형 유통채널 과 해외브랜드와의 경쟁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바나나킥 초코’, ‘수미칩 프라임/초콜릿’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