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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 테마 된 로봇… ETF 투자가 필요한 이유 2025-08-04 09:24:10
서비스업 전반에서도 로봇 보급은 가속화되고 있으며, 업무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국방 분야에서의 존재감도 커지고 있다. 정찰, 수색, 위험 지역 탐사, 자율 전투기, 무인 차량 등 다양한 군사 작전에 로봇 기술이 도입되며, 미래전의 게임 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다. 로봇은 이제 기술 진보의 상징을...
동양생명,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 8년 연속 1위 2025-07-25 16:36:27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8년 연속 생명보험업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매년 각 산업의 기업들이 고객접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평가한 뒤,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하는 서비스 품질...
한국GM, 정밀진단시스템·프리미엄 케어서비스로 KSQI-MOT 자동차 A/S 부문 1위 2025-07-25 10:31:59
한국G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이번 성과로 한국GM은 자동차 A/S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한국GM은 ‘완벽한 정비 서비스로 평생 고객을 창출한다’는 철학 아래, 고객...
벤츠코리아, 서비스품질지수 수입차판매점 11년 연속 1위 2025-07-24 17:02:02
벤츠코리아, 서비스품질지수 수입차판매점 11년 연속 1위 수입 인증중고차 부문서는 5년째 1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1년 연속 수입 자동차 판매점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수입 인증...
한국GM, 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 2025-07-24 10:08:56
한국GM, 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제너럴모터스 한국사업장(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애프터서비스(A/S)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GM은 업계에서...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지수 '가전·모바일·IT' 1위 2025-07-24 09:21:00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전 및 모바일·IT 제품 AS 품질 1위에 선정됐다. 특히, 가전제품 AS는 2011년부터 15년 연속, 모바일·IT 제품 AS는 2012년부터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지속적인 품질혁신·친절한 서비스 응대, 고객과 신뢰형성이 기업 경쟁력의 원천 2025-07-24 09:00:34
사장 한수희)이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결과를 24일 발표했다. KSQI 고객접점 조사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전달 과정에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을 전문 평가단이 측정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평가제도다. 금융, 유통, 제조, 전문 A/S, 일반서비스(통신·항공·건강검진 등),...
LG전자, 업계 최초 케어 과정 사진, 고객 전송 시스템 운영 2025-07-24 09:00:32
LG전자의 구독·케어 서비스 전문 자회사 하이케어솔루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LG전자는 구독 가전을 구매하거나 별도의 케어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전문 케어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관리형...
경동나비엔, 실시간 채팅으로 문제 해결 'AI가이드 에벗' 2025-07-24 09:00:30
경동나비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가정용보일러 AS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굿(Good) 서비스가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서비스 아이덴티티(SI) 아래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전화 상담을...
동양생명, 고객창구 늘리고 규모도 확대…금융취약층 응대 전담직원 운영 2025-07-24 09:00:27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생명보험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조사는 기업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제도로, 동양생명은 이번 조사에서 경청 태도 및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