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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현대, 3분기 영업익 1.7조…전년비 295%↑ 2025-11-03 16:18:43
등을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1.4%와 164.5% 늘어난 7조 5,815억 원과 1조 538억 원을 기록했다. HD현대마린솔루션은 주력 사업인 AM사업과 디지털 솔루션 사업의 호조로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1.3% 늘어난 5,132억원, 영업이익은 12.2% 늘어난 936억 원을 기록했다. 건설기계 부문의 HD현대사이트솔루션은 매출 2조...
HD한국조선해양, 3분기 영업익 1조…"수익성 지속 향상" 2025-11-03 14:21:39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1.4%, 164.5% 증가한 수치다. 계절적 요인에 따른 조업일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상선 부문 생산성 향상 ▲고선가 선박 매출 비중 확대에 따른 수익성 개선 ▲엔진기계 부문 매출 및 영업이익 증가 등 조선 사업이 전 부문에서 고르게 성장한 결과라고 HD한국조선해양은...
HD한국조선해양, 출범 6년만에 분기 영업익 1조원 첫 돌파(종합) 2025-11-03 14:20:20
21.4% 증가했다. 순이익은 8천767억원으로 397% 늘었다. HD한국조선해양은 HD현대 산하 조선 계열사인 HD현대중공업, HD현대미포, HD현대삼호를 통합한 중간 지주사로, 2019년 공식 출범했다. HD한국조선해양의 분기 영업이익이 1조원을 넘은 것은 올해 3분기가 처음이다. 계절적 요인에 따른 조업일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HD한국조선해양 3분기 영업이익 1조538억원…작년 대비 164.5%↑ 2025-11-03 13:34:11
1조53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164.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9천493억원을 11% 상회했다. 매출은 7조5천815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21.4% 증가했다. 순이익은 8천767억원으로 397% 늘었다. stock_new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로보티즈'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4일 연속 순매수(12.9만주) 2025-11-03 09:19:15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1.4%, 75.9%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12.9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그래프]로보티즈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K증시 아직도 싸다는 해외 IB…'코스피 재평가' 시작됐다 2025-10-29 17:44:36
21.4배, 3.65배)뿐 아니라 아시아 평균(16.1배, 2.15배)에 비해서도 여전히 저평가된 수준이다. 유가증권시장 외국인 시가총액 비중은 전날 기준 34.58%로, 2019년 말(38.15%)에도 미치지 못한다. ◇ “메모리·지주·금융·산업재가 수혜주”홍콩계 CLSA와 KB증권도 한국 증시의 근본적 재평가를 전망하고 나섰다. CLSA는...
설계사 보험사기 막는다…징계이력 사전확인 의무화·공시확대 2025-10-29 14:00:00
혐의 3천677명 수사의뢰…피해자에 할증보험료 21.4억 환급 (서울=연합뉴스) 강수련 기자 = 금융당국이 보험설계사의 보험사기 가담행위를 막기 위해 징계 이력 사전확인 의무화와 공시 확대 등 제도 개선에 나선다. 금융위원회는 29일 보건복지부, 경찰청, 금융감독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
기업 양극화…성장·수익 개선에도 이자 못 버는 비율은 최고 2025-10-29 12:00:03
기업의 지표가 개선됐지만, 세부적으로는 반도체 중심의 일부 업종과 대기업 중심으로 좋아진 측면이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다만 무차입 기업까지 모두 통계에 반영하면, 이자보상비율 100% 미만 기업의 비중은 21.3%로 전년(21.4%)보다 떨어졌다"고 덧붙였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카드 해킹사태에 지난달 신용카드 소비자상담 세 배로" 2025-10-28 12:00:11
상조서비스(-21.4%), 티셔츠(-12.6%) 등이다. 이는 작년 티몬·위메프(티메프) 미정산 사태와 특정 상조사업자의 폐업으로 관련 상담이 증가했다가 올해 감소한 데 따른 것이다. 지난달 소비자 상담은 전달보다 7.1% 증가했다. 전달과 비교해 상담 증가 폭이 큰 품목은 사과(148.5%)였다. 소비자원은 "수확 철을 맞아 사과...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피해 급증…연락두절·환불거부 속출" 2025-10-28 06:05:01
21.4%)으로 각각 집계됐다. A씨는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중고 명품을 구매한 뒤 반품을 요구했으나 거절당했다. B씨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보고 재킷을 구매한 뒤 환불을 요구했으나 세일 상품이라는 이유로 환불 불가 답변을 받았다. SNS 라이브커머스는 인터넷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방송법상 방송에 해당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