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한 미소로 웨딩촬영을 하는 그날을 위해! 2014-05-22 02:54:45
얇은 도자기판을 앞니의 표면에 접착하는 방법으로 인조손톱같이 영구적인 접착제로 붙이는 방법이다. 적용가능한 경우는 앞니가 조금 깨졌거나 앞치아들 사이가 벌어져 있거나 특정치아 색깔이 다른 치아와 비교해 차이가 많다거나 심하게 변색된 경우 등이 있다. 이 원장은 “라미네이트의 장점은 다른 보철치료에 비해...
1주일만에 ‘당당한 치아’ 만들기 프로젝트 2014-05-16 12:57:16
재료로 많이 쓰이는데, 0.3mm 정도의 얇은 도자기 판 형태이다. 치아의 삐뚤어진 부분을 갈아내고 다듬은 뒤, 앞니 표면에 이 판을 부착하여 치아를 하얗고 가지런히 만든다. 인조손톱같이 영구 접착제로 붙이는 방법이다. 치아의 앞면 일부만 갈아내기 때문에, 다른 보철 치료에 비해 이를 갈아내는 양이 가장 작다. 치...
청정바다로 여름축제 떠나요~! 2014-05-14 13:35:23
담아 도자기 전공 선생님들과 함께 만들어 보는 상설물레체험, 조상들이 만들었던 것보다 기발하고 아름다운 나만의 문양을 새겨 넣는 청자조각체험, 청자에 그려진 수많은 무늬들에 먹물을 묻혀 탁본을 하는 고려청자문양탁본체험, 2009년에 가족, 청자타임캡슐 미래 속으로의 체험이 마련됐다. (출처: 전라남도청) ...
[2014 대한민국 리모델링 엑스포] 삼정세라믹, 압축강도 높인 점토벽돌 2014-05-08 07:01:35
점토벽돌 ‘럭셔리 시리즈’는 도자기를 만드는 주원료인 고령토(高嶺土) 중 국내에서 가장 양질의 품질을 자랑하는 경남 산청지방의 흙을 사용해 질감과 색감이 뛰어나다. 특히 압축강도 등품질 면에서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브랜드 시리즈’는 기존 점토벽돌의 단순하고 투박한 이미지를 벗어나...
삼성엔지니어링 외국인 임직원, 한국 문화재 탐방 2014-05-07 15:06:43
높여 낯선 이국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미국, 영국, 인도, 필리핀 등 총 9개국 70여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은 2박3일 동안 경주, 안동의 주요 명소를 탐방하며 한국문화를 체험했다. 특히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경주 석굴암과 불국사 탐방은 한국의 예술성과 기술력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삼성엔지니어링 외국인 직원·가족 '한국문화체험' 2014-05-07 13:46:29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한국에서 생활하는 외국인 임직원과 사업주 가족 등을 대상으로 한국문화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미국, 영국, 인도, 필리핀 등 9개국에서 온 7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은 경주불국사·석굴암·밀레니엄 파크, 안동 하회마을 등을 방문해 문화재를 관람하고 부채·도자기 만들기 등...
신세계, `존루이스` 150주년 기념 생활용품 국내 첫 선 2014-04-30 22:14:43
강남점 등 5개 점포에서 존루이스 PB 생활용품을 한국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도 유럽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영국의 존루이스 백화점에 가장 먼저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존루이스는 영국은 물론 유럽에서도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통합니다. 존루이스는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퀄리티 높...
영국 대표 백화점 '존루이스' 150주년 기념 생활용품, 신세계 단독 판매 2014-04-30 10:21:03
pb 생활용품을 한국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삼성전자에서도 유럽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영국의 존루이스 백화점에 가장 먼저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존루이스는 영국은 물론 유럽에서도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통한다.존루이스는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상품을 제공한다’는 슬로건에...
2030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키덜트 마케팅 인기 2014-04-24 10:53:02
자신의 취미 생활에 드는 비용을 아끼지 않는 것. ■ 생활 곳곳에 자리잡은 세련된 리빙 아이템까지 생활의 작은 부분에서도 키덜트 요소가 가미된 제품을 많이 찾아 볼 수 있다.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화제가 됐던 스티키 몬스터 랩의 조명 ‘the lamp 01’은 초기 물량이 빠른 시간 안에 판매되어 현재...
[행복을 부르는 봄 인테리어] KCC, 20~30대는 '트렌디 모던'…신혼엔 '소프트 발란스'…중·장년층은 '오가닉 네이처' 2014-04-16 07:00:11
특징이다. 트렌디 모던에 파스텔 색감의 도자기나 그림, 꽃병 등을 배치하면 은은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활동적인 20~30대를 겨냥한 제품이지만 젊은 감각을 가진 30~40대 직장인들도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좀 더 따뜻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에게는 아이보리 색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