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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다이소에 골목상권 직격탄…소상공인은 '벼랑 끝' 2025-04-28 06:31:00
유통업계에 따르면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사실상 쿠팡이나 네이버와 같은 종합 온라인 쇼핑몰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 플랫폼은 2011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 출발해 무신사로 경영권이 넘어간 이후 패션 중심으로 영역을 빠르게 확장했다. 현재 의류부터 가구, 전기·전자제품, 화장품, 식품,...
'주가 7만원→1만원' 어쩌나…40대 女 대표가 꺼낸 반전 카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27 07:00:10
대해 이같이 밝혔다. 이 회사는 건기식 및 화장품의 핵심 소재를 개발하는 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으로, 천연물을 이용해 개발한 소재를 사업화해 건기식 및 화장품을 ODM·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방식으로 생산해 판매한다. 2004년 한국콜마와 한국원자력연구원이 공동 설립한 국내 최초 민·관 합작회사 선바이오텍이...
'원조 요정' 성유리가 왜?…女연예인 '홈쇼핑' 몰려든 이유 [트렌드+] 2025-04-26 08:58:59
여전히 홈쇼핑 업계에선 스타 마케팅이 통하기 때문. 원조 홈쇼핑 스타인 방송인 최유라나 개그우먼 김지혜 등의 전례가 있다. 이들처럼 유명 진행자들이 직접 나서 판매하는 상품들은 한 회당 많게는 수십억원어치씩 팔리면서 홈쇼핑 전체 실적을 견인한다. 김지혜는 홈쇼핑 한 방송당 보통 2억~3억원어치 매출을 올린다는...
러시아서 한국 화장품 인기…K뷰티 포럼 열려 2025-04-25 18:31:04
= 한국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러시아에서 한국 화장품 기업과 러시아 현지 업계를 연결하는 K-뷰티 포럼이 열렸다. 주러시아대사관 등에 따르면 지난 23일 러시아 모스크바 크로커스 시티몰에서 한국 화장품 기업들과 러시아의 수입 업체가 참석한 가운데 K-뷰티 포럼 2025 행사가 마련됐다. 이도훈 주러시아 대사는...
"온·오프 연계로 거래액 급증"…에이블리, MZ공략 '뷰티 프로모션' 성료 2025-04-25 08:53:12
뷰티 업계에서 온·오프라인 연계는 주로 일시적인 팝업 스토어 형태였으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장기적으로 운영되는 오프라인 공간과 플랫폼 연계는 이례적이라는 설명이다. 에이블리는 서울 성수동 데이지크 오프라인 매장과 '서울 연남동', '성수동', '롯데월드몰(잠실)', '부산' 총...
에이피알·토니모리 급등…호실적에 뜨는 화장품株 2025-04-24 17:34:28
기간 큰 폭으로 상승했다. 증권가에서는 화장품 수출이 유럽 중동 등 여러 지역으로 다각화하면서 호황세가 지속될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한국 화장품 수출 규모는 올 1분기 26억달러를 돌파해 신기록을 세웠다.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지난해 1분기 성적(23억달러)을 13% 뛰어넘은 수치다. 대체 데이터 플랫폼...
롯데면세점, '쇼핑, 떠나기 전에'…새 슬로건 아래 온·오프라인 최대 70% 할인·쿠폰 증정 2025-04-24 15:54:48
SK2 등 인기 화장품부터 메종키츠네 가디건 등 패션 상품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25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내국인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카발란 그랜드 리저브 NO2, 닷사이 우메슈, 코냑 XO 보더리 패밀리 리버즈, 마오타이 등 주류 품목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쿠폰 증정 행사도...
"이게 4950원? 다이소보다 싸네요"…주부들 '반응 폭발' 2025-04-24 09:38:57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있는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자 편의점, 마트 등 유통업계가 잇따라 초저가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이마트는 LG생활건강과 협력하여 초저가 기초 화장품 라인을 출시했으며 편의점 업계도 지난해 기초 제품 출시에 이어 최근 색조 화장품까지 내놓으며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유통 공룡들, 신선식품 놓고 혈투…"절대 안 뺏겨"(종합) 2025-04-23 15:20:55
가전·통신기기(38.0%), 패션(44.7%), 화장품(37.4%) 등에 비해 여전히 낮은 수준이다. 쿠팡을 필두로 한 이커머스의 공세에 대응하려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움직임도 분주하다. 전통의 그로서리(식료품) 강자로 군림해온 대형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은 자존심인 신선식품 영역만큼은 사수하겠다는 의지가...
미 3대지수 2%대↑..비트코인 5.6% 급등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4-23 08:23:03
업체들에게 긍정적인 면이 많다는 판단이다. 관세로 인한 화장품 업계 내 전반적인 가격 상승은 오히려 K-Beauty 제품들에게는 가성비 측면에서 우위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중국에서 생산하던 해외 브랜드들의 주문 또한 한국 ODM 업체들에게는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 - 북미 OEM 모델 Y 신차 효과로 2025년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