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김중천 토니모리 대표이사, 아시아 모델 어워즈 뷰티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5 20:00:29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 등 독특한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1년동안 10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특히 협력업체와의 꾸준한 품질관리 개선을 통해 제품...
[bnt포토] 토니모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문 대상 영예 2013-01-15 20:00:22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 등 독특한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1년동안 10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특히 협력업체와의 꾸준한 품질관리 개선을 통해 제품...
일본계 마트, 연중무휴 영업 '성황'…부산·경남서 출점 증가 2013-01-15 16:54:53
유통업체와 편의점, 헬스·뷰티전문점 등은 매장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 위치한 ‘트라박스’(3호점). 지난 주말 매장에 들어서니 식료품에서부터 의류, 공산품 등이 다양하게 진열돼 있었다. 매장 입구에는 ‘2만원 이상 사면 배달해드립니다’라는 안내문도 붙어 있었다. 이곳 계산대에서 일하는...
편의점, 거리제한 영향 '미미'…올 3000여개 출점 대기 2013-01-15 16:53:12
헬스·뷰티점도 급증 편의점업계가 불황과 영업규제의 틈새를 뚫고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u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 등 4개 편의점 체인은 올해 중 2900개 점포를 신규 출점할 계획이다. 이런 계획대로라면 4대 편의점 점포는 작년 말(2만4170개)보다 12.0% 늘어 지난해에 이어 두 자릿수...
코-비즈니스, 車·사무실서 개인 맞춤 가습…퓨어컨 출시 2013-01-14 17:20:43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퓨어컨은 뷰티용, 학생용, 사무실용, 자동차용 등 네 가지”라며 “뷰티용은 기존 제품보다 작고 가벼워 핸드백 등에 넣고 다닐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사장은 “로즈나 라벤더, 네놀티, 캐모마일 워터 등을 넣어주면 수분과 용액을 통해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학생들을...
화장품업계 "해외시장 집중" 2013-01-08 16:24:50
약 5천억원을 들여 일본 화장품업체 `긴자스테파니`와 건강식품업체 `에버라이프`를 잇따라 인수했습니다. 규모가 41조원에 달하는 일본 화장품 시장에 안착하기 위한 투자입니다. 인수 업체 매장에 LG생건의 기존 브랜드를 입점해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입니다. <인터뷰> 성유진 / LG생활건강 홍보팀 "일본 내...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업체들에 대한 각종 규제 등의 영향 탓이다. 올해 3%대로 예상되는 물가상승률을 감안하면 국내 유통업은 사실상 ‘제로 성장’에 머무를 것이라는 분석이다.롯데미래전략센터와 신세계유통산업연구소는 통계청이 매달 발표하는 소매판매액 통계에 근거해 지난해 소매시장 규모를 223조~224조원으로 추정했다. 전년에 비해...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 전문점cj·gs에 후발업체 도전장…하이마트 인도네시아 진출 전문점 지난해에는 다양한 헬스·뷰티 스토어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왔다. 지난해 헬스·뷰티 스토어의 시장 규모는 2011년보다 50%가량 성장한 약 4400억원으로 현대증권은 추정했다.이마트는 지난해 6월 ‘분스’를, 카페베네는 같은 해 8월 ‘디셈버24’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