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착한 탄산 바람’ 소화촉진과 다이어트에 도움 2013-05-08 09:38:16
기포가 생성돼 청량감과 갈증해소 기능을 강화시킨 ‘레몬&유자 스파클링 아이스티’를 내놨다. 탄산수의 이점을 아이스티에 적용한 제품으로 스틱 하나에 일일권장량의 비타민c(100mg)와 비타민b2가 들어있어 물에 녹여 먹는 발포비타민을 대체해 사용할 수도 있다. 화장품 업계에도 탄산 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 구월동에 있는 맛집에서 웰빙을 만나… 2013-04-30 09:44:22
소비자들이 웰빙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곳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웰빙트렌드에 따라 건강한 음식으로 인식되고 있는 곤드레나물밥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요즘과 같은 봄철에는 더욱 찾는 사람들이 많다. 곤드레나물밥은 열량이 낮고, 섬유질은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일과 사람에 지친 당신, 힐링 하세요 2013-04-22 18:08:58
내 몸 건강 웰빙 붐과 힐링 열풍에 힘입어 불황 속 건강 지킴이로 ‘콩’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식, 음료 업계에서는 이러한 관심에 빠르게 대응하여 콩의 효과를 강화시킨 제품들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콩은 기본적으로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누구에게나 이로운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콩의...
워킹화 시장 1조원… ‘운도녀’ 넘어 ‘레킹녀’ 뜬다! 2013-04-18 08:55:01
[윤희나 기자] 힐링과 웰빙이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걷기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운동화를 신은 도시 여자를 뜻하는 신조어 ‘운도녀’가 주목받은데 이어 올해는 워킹화에 레깅스를 매치한 ‘레킹족’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활동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레깅스의 유행과 운동, 다이어트, 걷기 열풍에...
[2013대표브랜드] 영동곶감, 감고을 자연의 햇살과 바람이 키운 명품곶감 2013-04-17 17:59:41
강화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맺은 것이라 할 수 있다.대한민국 대표 '곶감' 브랜드를 배출한 영동군(永同郡)은 천혜의 청정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때묻지 않은 전형적인 산촌지역으로 국토의 한가운데에 자리 잡고, 소백산맥 추풍령과 민주지산 자락에 위치해 밤낮의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한 지역적 특성을...
2013년 최고의 화두, 해독쥬스… 개발자 '리큅' 서재걸 박사 강연 열려 2013-04-16 09:55:50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웰빙 주방 가전 업체 ㈜리큅은 오는 4월 19일(금) 오후 3시 삼성역에 위치한 푸르지오밸리에서 서재걸 박사를 초청해 “서재걸의 힐링캠프”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서재걸 박사는 현재 포모나클리닉 원장 겸 대한자연치료의학회 회장으로, 특히 권미진씨가 효과를 봤다는...
모델 이선진, 세계적 음식 김치로 제 2의 런웨이를 걷다 2013-04-11 11:04:35
영부인 또한 즐겨먹는, 세계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화된 것이다. 김치는 무, 마늘, 고추 등의 재료로 만들어져 미네랄성분과 캡사이신, 비타민 b1, b2, c, 베타카로틴 등이 풍부한 건강음식이다. 또한 발효되는 과정에서 나오는 젖산균은 소화를 돕고 장을 튼튼하게 하는 등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렇듯 우리 몸에 ...
아웃도어, 2030 클라이밍족 겨냥 “영(Young)해야 산다!” 2013-03-28 10:52:01
취미 활동으로 여기던 인식이 바뀌고 있기 때문. 특히 웰빙, 힐링 열풍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이 젊은 층의 새로운 여가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 이에 아웃도어업체들은 203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 팀장은 “2030 고객들은 4050대에 비해 브랜드 충성도는 낮지만 장...
여심을 잡을 수 있는 족발창업은 따로 있다? 2013-03-28 10:41:39
최상급 족발을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웰빙육수에 매일 삶아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내세우고 있다. 즉, ‘족장’의 브랜드 이미지는 고객들에게 매우 긍정적으로 작용하게 된다. 또한 족발 단일메뉴만을 선보이고 있다는 것도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부분이다. ‘족장’은 단일 메뉴를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BizⓝCEO] (주)유썸 퀴즈노스코리아, 프랜차이즈 외식사업의 떠오르는 별 '퀴즈노스' 2013-03-27 15:31:24
모든 부문에 투자했다”며 “건강 웰빙 힐링이 대세인 요즈음이 샌드위치의 저변을 확대할 절호의 기회로 판단되는 만큼 저나트륨, 저칼로리, 저지방 등의 ‘3저 캠페인’에 초점을 맞춘 제품 개발을 통해 퀴즈노스만의 차별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퀴즈노스는 올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점포수 증대에도 적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