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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도나거나 인수되거나…” 매출 부진으로 고전하는 패션업체들 2013-07-18 10:15:02
스포츠를 중단했으며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트리트 캐주얼 편집숍 30데이즈마켓과 제이홀릭을 철수했다. 또한 이랜드는 지난해 쏘베이직, 언더우드를 중단한데 이어 올해는 콕스와 셰인진의 국내 영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시장은 유지하되 국내에서는 효율성이...
CJ푸드빌, 신규 브랜드 '계절밥상' 런칭 2013-07-04 08:51:11
다양한 외식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스트리트몰이다. 계절밥상은 특히 cj푸드빌이 토종 브랜드 빕스를 업계 리딩 브랜드로 성장시키면서 축적한 노하우와 지난 8여년 간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런칭을 준비하고 운영해오면서 쌓아온 한식에 대한 이해와 가능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점에서 새로운 한식 문화를 주도할...
"동시만기 변동성· 금리 변수 체크해야" 2013-06-13 10:11:03
FX스트리트에서 내놓은 FOMC 미리보기를 살펴보자. QE라는 표현이 한동안 금융시장의 최대 유행어였다면 요즘은 테이퍼링, 우리말로 희석하는 것, 축소, 완화, 약화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있다. 연준 양적완화 축소는 여전히 먼 길을 가야 한다는 소제목이 붙어 있다. 이 투자전문지는 아주 네임밸류가 높은 곳도 아니고...
"미 출구전략에 앞선 글로벌 증시 예민 반응" 2013-06-13 08:04:30
스트리트 저널을 보자. 최근 이머징 마켓과 아시아 주요국 환율 불안, 증시의 대량 매도세가 현재진행형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딱히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아시아 증시 전반이 현재 외국인 대량 매도세라는 공통분모에 따라 요동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같은 시장불안의 원인은 연준발 출구전략의 공포라는...
제일모직-신세계인터내셔날 등 패션기업, 수익 낮은 브랜드 과감히 접는다 2013-05-30 14:45:46
분석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스트리트캐주얼 편집숍 30데이즈마켓과 캐주얼 브랜드 제이홀릭을 철수할 예정이다. 30데이즈마켓은 캐주얼 브랜드와 해외 스트리트 브랜드를 함께 구성한 편집숍으로 론칭 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수익성이 낮다고 판단, 결국 중단을 결정했다. 제이홀릭 역시 마찬가지. 이들...
국민연금 누적수익 180조 넘어 2013-05-17 17:04:23
중심가의 88우드스트리트 건물은 2009년 매입한 뒤 지난 4월 매각해 17.5%의 수익을 냈다.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사설] 국민연금의 제멋대로 의결권행사 더는 안된다▶ [사설]...
[마켓인사이트]브라이언 정 SSARIS 부사장 “주식,돈 몰리기 시작…채권 출구전략 찾고 있다” 2013-05-16 09:53:07
이끌고 있다. 새리스는 미국의 자산운용사인 스테이트 스트리트 글로벌 어드바이저(ssga)가 60% 지분을 보유한 글로벌 헤지펀드회사다. 정 최고투자책임자는 ‘왜 주식이냐’는 질문에 “돈이 몰릴 수 있는 곳이 주식시장 밖에 안 남았다”고 잘라 말했다. 그는 “2010년 고수익채권, 2011~2012년엔 자산유동화증권(abs)과...
<미국 증시 연일 최고치…경제회복은 '글쎄'> 2013-05-06 10:31:42
유니온스트리트파트너스밸류펀드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워싱턴포스트(WP)에 "(증시의 기록적인) 숫자는 숫자일 뿐"이라며 "실질적인 관점이 아니라 심리적인 관점에 따른 것"이라고 지적했다. 제조업을 비롯한 실물경제 지표는 여전히 부진해 증시 호황은 단지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유동성 공급 정책과...
2014 S/S 스포츠 트렌드 “Sports Hybrid, Fun&Limitless” 2013-05-02 11:10:03
찍은 아웃도어 마켓을 중심으로 스포츠가 나아가야할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떠오르는 스트리트 컬쳐를 담은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했다. 2014 s/s 스포츠 트렌드는 ‘sports hybrid’로 요약할 수 있다. 리미트리스하고 펀한 요소를 믹스한 것이 유행한다는 것. 가장 먼저 주목해야할 트렌드는 럭셔리한 스포츠룩이다....
백화점,20대 겨냥한 다양한 판매전략 시도 2013-04-23 10:23:50
fashion)브랜드를 늘리고, 심지어 스트리트 브랜드까지 경쟁적으로 백화점 내로 유치하는 것. 이런 변화가 지역 특성상 중,장년층 고객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많은 부산 롯데백화점 동래점까지 동참했다. 패스트 패션브랜드는 물론, 청년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입점시키고 있을 뿐아니라, 기존 매장까지 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