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벌' IPTV와 케이블TV가 손잡은 까닭 2020-05-21 18:09:37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등 신작 영화를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이들은 앞으로 국내외 배급사와 협의를 통해 더 많은 신작 영화를 제공키로 했다. IPTV협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영화업계를 돕고 고객들도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도록 VOD를 서비스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업계에선 이번...
다시, 혁명…넷플릭스 '설국열차' 美서 신고식 2020-05-21 17:39:04
강렬하고 시기적절하다. '뷰티풀 마인드'로 아카데미상을 차지했던 제니퍼 코넬리는 다면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는 멜라니를 멋지게 소화해냈다” (CNET), “레이턴이 멜라니와 맞서기 시작하면서 이야기가 다이내믹해지고 점차적으로 뜨거워지며, 단순한 경쟁보다는 긴장감에 휩싸인 도덕적 딜레마까지 보게 될...
IPTV-케이블TV, 코로나19로 개봉 어려운 영화 공동 VOD 서비스 2020-05-21 10:35:54
29일부터는 '국도극장', 6월 10일부터는 '어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등 신작 영화를 집에서 볼 수 있다. 한국IPTV방송협회 측은 "IPTV와 케이블TV가 VOD를 공동으로 수급해 서비스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배급사와 손잡고 코로나19로 극장 개봉을 망설이는 영화를 VOD...
미드 '설국열차' 첫 회 330만 시청…봉준호 열풍, TV·온라인으로 확산 2020-05-20 17:16:41
뷰티풀 마인드’의 제니퍼 코넬리, ‘벨벳 버즈소’의 다비드 디그스가 주연을 맡았다. 오는 25일엔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에 일괄 제공된다. 넷플릭스는 최근 한국 팬들을 위해 남산서울타워 배경의 포스터를 공개한 데 이어 20일 세계 주요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글로벌 포스터를 선보였다. 기차가 돌며 여러 나라를...
몬스타엑스, 14일 데뷔 5주년…스페셜 네이버 V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2020-05-14 15:33:39
틴 초이스 어워즈’,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 샤넬쇼 등의 페스티벌, ‘엘렌쇼’를 비롯한 다양한 현지 TV 프로그램에 잇달아 출연하며 현지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두드러진 현지 행보를 바탕으로 올해 2월 발표한 미국 정규 앨범 ‘ALL ABOUT LUV’를 통해 눈부신 성과를 거두는 데 성공했다....
몬스타엑스, 오늘(14일) 데뷔 5주년 자축 네이버 V 라이브 개최 2020-05-14 15:25:56
초이스 어워즈’,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 샤넬쇼 등의 페스티벌, ‘엘렌쇼’를 비롯한 다양한 현지 TV 프로그램에 잇달아 출연하며 현지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두드러진 현지 행보를 바탕으로 올해 2월 발표한 미국 정규 앨범 ‘ALL ABOUT LUV’를 통해 눈부신 성과를 거두는 데 성공했다. 부드러운 팝...
미국 드라마로 재탄생 '설국열차', 공개 2주 빨라진 까닭은 2020-05-13 17:38:02
뷰티풀 마인드’의 제니퍼 코넬리, ‘벨벳 버즈소’의 다비드 디그스가 주연이다. 코넬리는 영화에서 틸다 스위튼이 연기한 기차 안 관리자 멜라니 역을 맡았다. 디그스는 영화에 나오지 않는 인물인 레이턴 역에 캐스팅됐다. 두 배우가 등장하는 예고편 영상이 지난 11일 처음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설국열차' 공개 확정…봉준호·박찬욱 감독, 제작 참여 2020-05-11 19:01:36
예정이다. '알리타: 배틀 엔젤', '뷰티풀 마인드'의 제니퍼 코넬리가 설계자 윌포드를 대변하는 열차의 실질적인 관리자 멜라니 역을, '벨벳 버즈소'의 다비드 디그스가 열차 안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꼬리칸 출신의 전직 형사 레이턴 역을 맡아 영화와 달리 어떤 캐릭터를 탄생시켰을지 궁금하게...
'33년 패션 외길' 한섬…화장품 시장에 도전장 2020-05-11 17:04:27
패션기업은 신세계인터내셔날, LF, 바바그룹 등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2년 ‘비디비치’를 인수해 연매출 2000억원대 브랜드로 키웠다. LF는 2018년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를 선보였고 바바그룹은 지난해 스킨케어 브랜드 ‘더뷰티풀팩터’를 시장에 내놨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섬, 클린젠 인수하고 화장품 사업에 도전장 2020-05-11 15:57:02
‘더뷰티풀팩터’를 시장에 내놨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국내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은 1조5000억원 규모로 매년 10% 이상 성장한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면서도 “한국콜마,코스맥스 등 제조에 특화된 기업에 생산을 맡기면 누구나 신규 브랜드를 쉽게 내놓는다는 점에선 경쟁이 너무 치열한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