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변양균 '3억 소송'이 1만원 된 까닭은 2013-01-29 17:01:05
공감, 2심에서 무료 변론을 약속했다.김재호 법무법인 바른 대표변호사는 “알선수재 혐의에서 대법원 무죄 판결도 났고, 추가소송을 해봤자 실익이 더 없을 거라며 말렸지만 본인의 의지가 워낙 강했다”며 “이기고 지고를 떠나 신뢰를 잃어가는 재판부에 물음표를 제기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2007년부터 법정...
조환익 한전 사장 "전기료 추가인상 계획 없어" 2013-01-29 16:00:10
인상 요인이 있다는데 공감했다"며 추가 인상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지는 않았다. 전기요금 누진제 축소와 관련해서는 "누진제를 통해 마련한 재원으로 빈민들에게 싸게 전기를 공급하는 것은 좋은데 (일부 계층을 대상으로)과도한 요금을 책정하는 것은 문제가 있어 앞으로 지경부와 협의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웃집 꽃미남’ 감성 독백, 박신혜가 읊조린 명대사에 네티즌 ‘공감’ 2013-01-29 12:13:50
있는 명대사들이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박신혜가 읊조린 “진실은 거짓의 포장지만 벗기면 짠하고 드러나는 달콤한 사랑이나 초콜릿이 아니다. 피와 살을 보호하는 피부가 필요하듯 진심을 가리기 위해 거짓말이 필요했다. 상처를 보이면서까지 솔직하기보다 화사하게 웃으면서 거짓말을 하는 것이 그...
지드래곤 소신 발언, 한국 음악시장 `아쉬워` 2013-01-29 09:58:07
또 "외국에서는 새 앨범이 나오고 노래만 좋으면 두 달, 세 달 혹은 6개월 후에 반응이 오는 경우도 있다"며 국한된 한국 음악시장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지드래곤 소신 발언`에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소신 발언, 할 말 했네", "지드래곤 소신 발언 공감함", "지드래곤 소신 발언, 맞는 말인 듯" 등의 반응을...
‘글램룩’ 소이현 vs ‘시크룩’ 문근영, 청담녀 패션 대결 승자는 누구? 2013-01-28 18:54:06
‘진화형 신데렐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산 ‘청담동 앨리스’는 진한 여운과 함께 청담동 패션을 남기고 떠났다. 스토리뿐만이 아닌 배우들의 패션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그들의 스타일링 또한 드라마가 끝났지만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다. 막바지에 이르러 더욱 스타일리시해진 여배우들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문화를 이해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을 통해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도록 하겠다”며 “업계 선두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는 최고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 온·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직접판매 업체 가운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기업들의 경우 경기가 부진한 가운데서도 뛰어난 실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소이현 종영 소감 "'청담동 앨리스' 윤주와 헤어지기 싫다" 2013-01-28 14:54:31
공감을 얻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매회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2030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완판녀로 등극, 연기에 이어 패션과 메이크업 등 스타일에 대한 열렬한 반응까지 이끌어냈다. 이처럼 '청담동 앨리스'의 서윤주 캐릭터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전세계가 우릴 주목해” 제이에스티나 뮤즈, 다코타&엘르 패닝 자매 2013-01-28 11:59:45
공감되는 메시지가 전세계에 모두 소통될 수 있기 때문이다.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기획실 마케팅 팀에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패닝 자매와 함께 제이에스티나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인지도 넒히고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패닝 효과를 보고있다”고 밝히며 “이러한 패닝 효과는 제이에스티나가 2013년 글로벌...
한혜진 vs 윤세아, 같은 아이템 다른 느낌 “설원 위 빨간 장갑으로 시선집중!” 2013-01-28 11:59:02
공감과 배려를 보이며 예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그가 눈밭 위에서 시린 손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한 아이템은 북유럽 감성이 담긴 노르딕 패턴의 벙어리 장갑이다. 하얀색 귀마개와 함께 장갑을 착용해 계절감을 더하고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윤세아는 같은 장갑을 착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