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로 뻗어가는 울트라HD TV…삼성·LG 공략 박차> 2013-06-03 06:27:05
구매한 고객에게 84인치 울트라HDTV 한달 무료 체험 기회를 주고, 구매를 결정한 고객에게 제품 보증기간을 연장해준다. 전용선을 이용한 VVIP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스웨덴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협약을 맺고 벤츠를 구매한 고객에게 파격적인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포르투갈에서는 포르셰 신차 케이맨(Cay...
[자영업희망콜센터] 테이크아웃 커피점 경쟁력 높이려면 2013-06-02 16:19:23
인근 주거지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직접 볶은 원두의 배달판매나 예약판매를 시도한다면 다른 점포와 차별성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실내의 냄새제거에 사용하는 커피 찌꺼기를 별도의 제작용기에 잘 포장, 서비스로 제공한다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입니다. 둘째,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유연한...
[세부 행사내용] 그린카드로 친환경제품 구입하면 에코머니 포인트 '차곡차곡' 2013-06-02 15:06:13
‘녹색매장’ 1호점 이마트 성수점을 방문하는 것이 시작이다. 윤 장관은 이마트 문화센터 내 친환경 소비 교육과정을 개설하는 내용의 ‘환경교육 기부식’에 참여하고, 어린이 체험교육 프로그램도 참관한다. 유기농제품 판매점인 초록마을 옥수점도 방문하기로 했다. 골목 중소형 매장에서도 친환경소비 문화가 조성될...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 2013-06-02 14:44:34
내용은 자연환경캠프, 환경농업마을 체험 견학 등에 캐나다 빙하, 홍콩 친환경습지 등 다양하게 이뤄진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까지 총 154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올여름에도 열릴 예정이다. 정승인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전무)은 “환경가치경영을 선포한 지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며 “지속적 친환경 경영을...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2013-06-02 14:42:30
참여하는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도 확대하고 있다. 2007년부터 운영한 ‘신세계 그린패밀리’를 발전시켜 올해부터는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환경사랑캠프’를 진행하기로 했다.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 예방 교육, 자연환경 놀이, 별 관측 등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4월엔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어린이 환경...
무공이네,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2013-06-02 14:24:21
모든 고객에게 평균 20% 저렴하게 체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친환경생활수기, 녹색매장운영 점장 생활수기 공모전과 어린이 친환경 장보기 체험 및 친환경의식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강유역환경청장 1일 판매 행사도 계획 중이다. 쇼핑몰에서는 친환경생활재 특별 공간인 그린존(green...
미스터피자, 어린이 `피자교실` 운영 2013-05-30 13:10:15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피자교실`을 마련하고 직영점을 중심으로 운영에 들어가 연말까지 전국 400여개 전매장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미스터피자 피자교실은 피자에 대한 궁금증에서 부터 피자를 만드는 과정, 자기가 만든 피자를 그...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스무디킹 매장에서는 페스티벌에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호응이 높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최근 업계 최초로 고객과 직접 소통 할수 있는 소셜 기능을 강화한 이색적인 형식의 브랜드 홈페이지 ‘LIVE IT’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백 LIVE IT은 아웃백 직원들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있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국내 매장 콘셉트를 그대로 적용해 카페형으로 꾸몄다. 미국 매장에서는 패이스트리류와 크라상류 제품들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현지인들도 감탄할 만큼 뛰어난 맛과 더불어 커피가 생활화된 미국인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라는 점이 잘 맞아떨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삼성전자, 이마트와 '지펠 푸드쇼케이스' 공동마케팅 2013-05-27 11:00:13
20개 매장에서 건물 외벽·기둥·무빙워크 등 곳곳에 '삼성 지펠푸드쇼케이스' 광고를 노출시키는 파격적인 제품 마케팅을 다음 달 20일까지 실시한다. 성수점·양재점·월계점·죽전점·연수점 등 5개 매장에서는 체험 카페도 운영한다. 체험 카페는 소비자들이 경품 행사를 통해 '인케이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