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 뷰티街는]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6-07 18:05:57
동물들의 희생에 반대하고 동물 복지를 후원하는 내용”이라며 “동물의 무분별한 희생을 강요하는 실험 없이도 충분히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고,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가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30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세븐드롭스 홈페이지에서...
번들거리는 여름 끈적임 없이 뿌리는 자외선 차단제 인기 2013-06-05 14:53:01
활동에도 간편하게 뿌려 자외선을 차단시켜 피부를 보호해 준다. 이밖에 레몬밤 추출물, 연꽃수, 캐모마일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 45% 이상 함유 및 탤크,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밴조페논, 동물유래원료 무첨가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다. 고운 분사력으로 넓은 면적에 고르게 도포되며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윈드러너, '페가수스'와 함께라면 파이어 볼도 OK! 2013-06-04 15:02:42
요소로 등장하는 '파이어 볼'의 피해로부터 메인 캐릭터를 보호한다. '페가수스'에 탑승한 채로 파이어 볼에 부딪칠 경우, 몬스터를 사냥했을 때와 같이 점수를 얻고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특히, '페가수스'의 레벨을 올려 진화시키면 앞서 선보인 타는 펫 '그리핀' 처럼 날개를 달고 1초간 활...
윤승아 여리고 고운 선을 품고 견실한 배우로 걸어 나가다 2013-05-31 17:09:35
수 있어 오히려 행복하다”며 유기견 보호를 위한 봉사활동과 친선 바자회를 꾸준히 해온 데 이어 최근에는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운동’에도 동참하는 등 연예인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보여주는 견실한 배우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빅이슈 61호에서는 표지모델 윤승아뿐만 아니라 밴드 얄개들 인터뷰, 여성 듀오...
윈드러너, 新 캐릭터 고귀한 '프린세스 스칼렛' 등장! 2013-05-30 12:42:48
지난 22일(수) 시작된 '윈드러너_미션! 멸종위기 동물을 구하라!' 후원 프로젝트에는 987,028명의 이용자들이 참여해 총 1000만원을 기부했으며, 적립된 후원금은 동물자유연대로 전달돼 멸종 위기 동물 보호 활동에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위미' 게임...
에브리타운, '굿네이버스' 후원금 전달식 가져 2013-05-29 17:52:45
씰' 후원금 전액을 빈곤아동 돕기를 위해 기부하였고,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윈드러너 미션! 멸종위기 동물을 구하라!'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위메이드 1분기 매출 骫억' 사상최대 흑자전환 조이맥스, 1분기 매출 전년대비 87% 증가...
중국 이제 체면 좀 서나? '멸종 위기 야생동물' 수 늘어 2013-05-23 18:17:37
중국정부의 보호노력으로 멸종위기에 처했던 야생동물의 수가 늘기 시작했다. 지난 21일 중국 동물보호협회 언론 발표회에서 중국 국가임업국 부국장 인훙(印红)은 "중국이 최근 야생동물 보호 사업을 위해 신림과 습지 보호 등에 수천억 위안을 투자하면서 멸종 위기 동물 수가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윈드러너; 미션, 멸종위기 동물을 구하라! 2013-05-22 11:59:47
적립된 후원금은 (사)동물자유연대에 전액 기부되어, 멸종위기 동물보호와 야생동물의 복지 지원, 전시를 위한 야생동물 포획 금지법 등 멸종위기 동물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에 쓰이게 된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윈드러너 for kakao' 모든 이용자들에게 8종의 '멸종위기 동물 소환수'...
'야생동물 소비 1위 오명은 잘못' 中 정부 2013-05-22 10:38:34
야생동물 부산물의 최대 소비국이란 말은 잘못된 것이라고 중국 국가임업국 인훙(印紅) 부국장이 밝혔다. 인 부국장은 21일 중국 국무원 신문판공실 주최 언론 발표회에서 "멸종위기에 처했던 중국내 야생동식물군이 위험에서 벗어나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고 베이징천바오(北京晨報)가 22일 보도했다. 그는 "중국이...
올바른 기업문화 ‘착한 브랜드’가 뜬다 2013-05-20 09:00:03
등으로 동물실험을 대처하고 인간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움직임이다. 이는 나아가 ‘상어보호 캠페인’등과 같은 야생 동물 보호 캠페인 등으로 발전하기도 했다. 보다 근원적인 인간 생명을 존중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는 브랜드도 많다. 캠페인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 뒤 제품...